티스토리 뷰

KinKi Kids

7/16 KinKi Kids PARTY!

2♪ 2017. 7. 18. 00:32




15일 사진도 섞여있네 ㅠㅠㅠㅠㅠㅠ

낮에 날씨는 좀 더웠지만 하늘도 맑고 옆 야마시타 공원에서 불꽃축제 터지는것도 연출같이 환상적이고

날이점점 저물면서 노랗게 노을지는건 또 얼마나 예쁘던지.. 바람도 살랑살랑 불고 모든게 완벽했는데

오빠한명 없는게 이런 맘이 들게 할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나아서 돌아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엇보다.......

둘이 애절해서 못봐주겠음;;;;;;;;; 나 진심 로미오와 줄리엣 보는줄;;;;;;;;;

와 진짜 절절해...... 어느 드라마나 영화도 이렇게 절절하진 않을것 같다;;;;;;;;;;

넘나 당황스럽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프닝부터 쯔요시 멋있다를 연발하더니 장미와 태양에서 트럼본 옆에 있으니 부는척 하라고 하면서

귀에 안좋으니 절대 불지마 절대 소리내지마 소리내지마 라고 세번쯤 말한것 같음;;;;;;;;

극성 쯔요맘님 오셨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좋아하면 안되지만 광대가 올라가는걸 주체할수 없는게 솔찍헌 심정.....

코이치를 봐서라도 어서 나아야해 ㅠㅠㅠㅠ 저렇게 애달아서 어떡합니까 진짜..

이쯤에서 세상에서 가장 애절한 모 키미 이가이 아이세나이 한곡..

중계라 당연히 시간차가 있어서 쯔요시쪽한테는 조금 늦게 전달되는데

코이치가 괜찮다며 늦으면 늦는대로 한곡 부르자고 해서 부르는데 크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는 쯔요시부를때 마냥 엄마미소하고 보고 있고 쯔요시는 어떻게든 맞추려고 넘나 소중하게

한자한자 곱씹으면서 노래하는게 너무 전해져서 ㅠㅠㅠㅠㅠㅠㅠ 아 찡해서 조금 눈물이 나올뻔했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밀음 정리해보려고 했는데 이거 하나 재생했더니 다른걸 어케 할수가 없어졌내;;;

근데 너무 잘했어 진짜 ㅠㅠㅠㅠㅠㅠ 시간차가 맞고 안맞고가 뭐가 중요해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제일 잘부른 모 키미이가이 아이세나이여써..

어떤 콘서트보다 킨키 둘, 팬, 게스트 다들 한마음이된 콘서트였던것 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코이치랑 도지마랑 만들고 있다고 15일날 발표한 돌발러브!

쯔요시가 가사 써줬음 좋겠다고 15일에 라라라~ 만 넣어 불렀는데 하루만에 가사 쓴 쯔요시ㅠㅠ

완성판은 아니지만 어쩜 진짜 하루만에 이런말을 쓰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새키 천재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돌발러브 괜찮다고 하는데 코이치만 별로인거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라시곡중에 부활 러브 있으니까 안되지 않냐고 했지만 아라시가 괜찮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떨어진 하늘에 피는 꽃
고의로 떨어진 번개 같아서
끈적한 바람도 울고 있어
노래하고 있는 모든게 안타까워
포기의 키스는 아직 하지 않아
언젠가 살짝 이룰꺼라고 가슴은 포물선을 그려

돌발러브~
말이없는 이 멜로디도
들리지 않는 그 멜로디도
돌발러브~
무지개지는 사랑의 네온이 예뻐
정말 좋아해

대충이런 가사인듯..... 일본어..알지 모답니다..ㅠㅠㅠㅠㅠㅠ

무지개지는 사랑은 팬들 펜라색이라고 한것 같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맘도 예뻐 내새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노래가 굉장히 고음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나 16일 콘중에 제일 흥분했던 부분은 따로 있읍니다......

예...... 그렇습니다.......

다른그룹 내새키 왔고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꺼이꺼이꺼이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일 콘 보고 나와서 낼은 맛스 올꺼같고 아라시 올수도 있겠고 캇툰도 올것같고 타키도.. 막 이런얘기했었는데 다왔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중에 내새키 ㅠㅠㅠㅠㅠㅠㅠㅠ 타그룹 내새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흡

코이치랑 맛스랑 둘이 노래하는 박하사탕이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스 진짜 긴장했겠지만 제일 긴장한건 나야나..나야나..오늘밤 주인공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은근 유리성대라 뒤집힐까봐 얼마나 걱정했는지 ㅠㅠㅠㅠㅠㅠㅠ 날더웠는데 맛스 노래할때 손차가워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아하는거 잘 아니까 막 더 잘해야하는데! 하면서 지켜보고 ㅠㅠㅠㅠ 나 맛스 엄마인듯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너무 좋았다 진짜.......... 맛스도 소원풀었고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에 오빠들 노래할때 댄스곡으로 백 한번만 서주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노래를 또 얼마나 소중하게 부르던지 ㅠㅠㅠㅠㅠㅠㅠ 잘해써 잘해써 넘나 잘했어ㅠㅠㅠㅠㅠㅠ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엄마가 가라오케 가시면 꼭 부르신다는 아오노 지다이

잘해 진짜... 더 할말이 없군여..명창일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끝나니까 또 욧캇따요 바치리데시타 라면서 칭찬하는 극성 쯔요맘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넘나 따뜻한 애니버서리

팬들도 이렇게 노래를 잘합니다..

팬들도 진짜 노래 소중하게 불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쯔요시 발표 있고 취소하는 사람이 조금은 있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16일에 어제 아무도 취소 안하고 와줘서 고맙다고 하는데 또 찡 ㅠㅠㅠㅠㅠ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

물론 오빠들 말대로 쯔요시도 같이 한장소에 있었음 너무너무 좋았겠지만 20주년에 넘나 소중한걸 다시 느끼게 해주는 계기가 된것 같다..

쯔요시도 코이치도 쟈니스 식구들도 팬들도 모두에게 ㅠㅠㅠㅠㅠㅠ

핀치는 찬스라고 하는데 이미 찬스도 뛰어넘은 오빠들을 보니 아..내년에도 탈덕은 무리인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엇보다 다들 건강하게 만나쟈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오빠 얼릉 나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