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콘서트 끝나고나왔더니 저렇게 눈이 펄펄 오고있었음...
지하철역이랑 아리나 입구랑 연결되서 나왔더니 지하철 개찰구 들어가기전부터 줄이백미터길래 택시타러 나왔더니 택시줄도 길고...
바람이 안불어서 그닥 춥게안느껴지는게 다행이었음 ㅜㅜ

오늘 맛스 진짜 귀여웠음 ㅜㅜㅜㅜㅜㅜ쟈긔 ㅜㅜㅜㅜㅜ장난아냐ㅜㅜㅜ흑 ㅜㅜㅜㅜㅜㅜ
어제에 비해 넘 텐션높아서 술마신줄ㅜㅜㅠㅠㅠㅠ 아정말..ㅜㅜㅜㅜㅜㅜㅜㅜ
맛스는 내가 알고있는 가수들 중에서 가장 감정표현을 노래로 잘 드러내는 애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간만에 또 팬심폭발하네...ㅋㅋㅋㅋㅋㅋ
오늘은 아리나였는데 정면에서 보니 어제는 조명이 되게 단조롭게 쟈니스 안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음..조명 예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폰 고나리는 좀 했지만 소리가 울려서 아리나라 밀음이 잘안됐을꺼같아서 걱정했는데 밀음도 깨끗하게 잘됐네//////

레포 쓰다가 잠들어서 ㅋㅋㅋ 이어서써야징...ㅋㅋㅋㅋㅋㅋ
오타루 갔다가 한국돌아왔는데 눈이 내키보다 더 쌓여있는 오타루보다 서울이 더 추운건 왜죠.. ㅜㅜ 세륜 칼바람..ㅜㅜ ㅋㅋㅋㅋㅋ
오는 내내 밀음들으면서 광대터지면서 왔더니 광대에 살찐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삿포로는 맛스팬비율이 높은듯.. 맛스 콜이 엄청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조련사들..조련을 조련을 아주그냥.. 날 볶아드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졌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라스는 우유도 안마시고 참아서 화장실도 0번가고!! 다행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는 전날보다 오라스가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콘서트온게 처음인사람?
누구 가봤어?
테고마스 콘서트를 처음으로 온사람?
진짜? 굉장해
그럼 지금 손 든 사람들중에 다른 쟈니스 가본적 있는사람
관둬관둬~ 헤이헤이~
질투할꺼얌~ 
 

테고시가 말로하긴 부끄러운 말도 노래로 할수 있는게 좋다고 하니까
니가 쓴 가사는 노래로도 부끄럽다고 했더니 팬들이 테고시한테 노래해봐~~~ 하니까 테고마스 콘서트라고 또 돼지소리내면서 귀엽게 말하그..ㅋㅋㅋㅋㅋㅋㅋ 





테고마스의 청춘에서 이제 어른스러운 노래도 할수 있네~ 테고마스도 어른이네 츄츄츄 같은 귀여운 노래도 하지라고 하면
관객들이 츄츄츄 불러줘~ 불러줘~ 라고 하면
뭐 부를 예정이 없어서 안부르면
아 안부르는구나.....라고.. 

팬:불러줘~ 불러줘~~~
그러니까 지금 그게 싫다고 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굿즈인 캥커루가 소년이여 야망을 가져라 라는 명언을 한 클라크 박사 동상의 포즈를 하고있는데 
 

<동상  <굿즈 캐릭터



저 클라크 박사 동상이 홋카이도 대학 전망대? 암튼 그쪽에 있는데 9일 오전에 저 동상을 매니져랑 보러 갔었다고..

(클라크 박사 동상을 보러)갔더니 앞에 여자애가 곰.. 아니 곰이아니라 캥커루를 옆에 놓고 사진을..찍길래
아 귀여운 캐릭터네요 ^^ 그랬떠니
팬이 아..네.. 헉!!!!!!! 이라고.. 

그럼 걔는..

콘서트 왔으려나?
 

팬한테 말막걸어 ㅜㅜㅜㅜㅜㅜㅜㅜㅜ아우 팬 존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난 겁나 맥주나 마시러 갔지 나도 저 동상보러갈꺼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테고시는 8일 콘 끝나고 스스키노역에 있는 다루마라는 징기스칸으로 유명한집에 징기스칸 먹으러갔는데 카운터석에 앉았는데 옆에 또 팬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아오 팬들 겁나 개부러우ㅓ..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낼도 보러가요 ^^ 이라고 했다고 ㅜㅜㅜㅠㅠㅠㅜ
그래서 콘서트 끝나고 그 가게에 가고싶었지만 눈도 많이 오고 귀찮아서 호텔 밑에 징기스칸가게가서 밥먹었음 ^^^^ 추..추워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밌는 엠씨 조금씩 잘라서 포스팅하려니 귀찮아서 포기..ㅋㅋㅋㅋㅋㅋㅋㅋ

맛스는 저 동상보러 매니져랑 같이갔는데 눈이 많이 쌓여있는곳에 눈이라서 부드러울줄 알고 매니져를 밀었는데 눈이 얼어서 ㅋㅋㅋ
매니져가 꽝!!!!!!!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엠씨하고 오늘도 아오이벤치는 펜라 다 끄고 마이크도 끄고 썡목으로 불러줬음
녹음이 잘 안되서 소리를 높였더니 잡음소리가 쎄네..





펜라이트 끄고 3곡 부르고 다시펜라이트 켤때 사요나라니 사요나라 인트로 나올때 펜라이트로  파도타기 하고 노래할꺼라고 설명해주다가
이 펜라이트 알아? 여기 중간에 테고마스의 청춘이라고 써있잖아 이렇게 흔들어봐 이러더니
팬들이 뭐지? 하고 다들 펜라이트 흔드니까 보여?? 알겠어?? 하더니 아무것도 없지롱~ 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보이는 너네 짱 귀여워 스키니나리소 하는데 아우 니가 더 귀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련도가 +100상승하셨습니다..


정말 테고마스 아이콘부터 엠씨가 일취월장 하는걸 지켜보니 뿌듯 하지만 우타 콘때도 갔었음 좋았을껄 ㅜㅜㅜㅜㅜ 후회중 ㅜㅜㅜㅜㅜ
그럼 테고마스 네번째 콘 다 찍는건데  ㅜㅜㅜㅜㅜㅜ그떈 일본에 있었으면서 알바한다고 가지도 않고 뭐해써 ㅜㅜ 이 모질2 ㅜㅜㅜㅜㅜㅜㅜㅜ
알바도 일주일에 두세번밖에 안가면서 한량짓했으면서<< ㅜㅜㅜ 셀프디스 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소스프 부르면서 이번에 또 밥그릇에 들어가서 아리나를 헤집고 다니는데  아이돌 파워를 다시 느꼈음..흙 반짝반짝해 ㅜㅜㅜㅜ
조명탓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콘서트 끝날때쯤되니까 맛스 수염이 거뭇거뭇하게 나서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둘이 첫날 끝나고 밥 같이 안먹었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막날은 바로 도쿄돌아갔나 모르겠넹 콘이 일찍 시작이었으니까..
이번에 약간 어른스러운 연출하려고 이것저것 많이 뺐다고.. 확실히 단조로워지긴 했지만 청춘 스럽긴 한듯..
그러나 백스테에 좀더 많이 와줬음 좋게써 ㅡㅡ 
백스테를 활용합시다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삿포로는 첨가는데 이틀 콘만보고 담날 바로 오기 좀 그래서 힘들게 히틀이나 휴가 내고 놀다왔는데
오자마자 히로시마 너무 가고싶어서 오쬬지.. ㅋㅋㅋㅋㅋㅋ 맛스야 보고싶어서 어케..큽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곡은 히카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히카리 다 부르고 무대뒤로 걸어가는데 빛 조명이 점점 작아지면서 빛 속으로 걸어들어가는것 같은 연출도 좋았음 ㅜㅜㅜㅜㅜㅜㅜㅜ
간만에ㅠ길게 레포쓰기 힘드네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쫓고 쫓기는 드라마 보면서 레포썼더니 레포 짱엉망진창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음자를때 음질을 안줄이고 잘라서 10메가 넘어가는 노래들이 많아서 다 안올라갔는데 
호..혹시 밀음 필요하신 분..이 계신가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일링 해Dream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