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제 너뮤 피곤하고 배고파서ㅜㅜㅜㅜㅜ 끝나고 점심시간에 직장인처럼 밥먹어서 레포를 못썼네우ㅜ ㅋㅋㅋㅋㅋ
어제 카운콘은 내가 본 카운콘중 젤 어수선하고 엉망이었음....음향은 음악소리가 너무 적고 마이크 소리만 노래방마냥 크게해둬서 애들이 (안그래도 노래못하는데) 자기들음을 못찾아서 깽판이고 쩌렁쩌렁 목소리만 울리고...
오빠들은 사회만 보고 노래도 두곡했나?? 너무 비중줄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뉴스가 메인인거같았음
난 뉴스좋아하니 잘놀았지만 ㅌㅋㅋ 구래도 조금쓸쓸..ㅜㅜㅜㅜㅜ
원래 방송 진행하고 방송안나가는 시간동안 오빠들이 자기들끼리 노닥거리고 얘기하는거 보는게 카운콘의 큰재미인데 방송안나가는 동안 계속 동선보고 스텝들이랑 뭐 확인하느라고 노닥거리지더 못하고....
마지막에 인사하고 들어갔다가 다시나와서 몇곡 부르고 다시 들어갔었던 기억인데 그냥 들어가버리고 ㅠㅠㅠㅠㅠㅠ
피디같은 사람이 카메라 막아서 툭하면 피디얼굴 비추고 ㅋㅋㅋㅋㅋㅋ아쟈씨 아쟈씨보러 온거 아니예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ㅡㅡ
뭐뭐 그래도 재밌어써..내가 좋아하는 애들은 다 나오니까 ㅋㅋㅋㅋ
작년 카운콘의 개썅명곡이 비너스였단면 올해 카운콘의 개썅명곡은 부사이쿠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삼만명이 다 후리하는 그장관이란 ㅋㅋㅋㅋㅋㅋㅋㅋ
와 도쿄돔을 움직이는 부사이쿠라니 ㅋㅋㅋㅋㅋ 애들 얼마나 뿌듯했을까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바로 에비씨지 나왔는데...음....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 켄토랑 후마땜에 내가아주.....어후 이넘덜아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가 또 코네코쨔응질하니까 쾨치가 또 신기하게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쾨치 켄토가 하는 왕자님 프로봤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빠가그걸볼지 몰랐엌ㅋㅋㅋㅋㅋㅋㅋ대단하다고 난절대못할꺼라고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오늘도 테고시드립 쳐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맛수도 간만에 보니 ㅜㅜㅜㅜㅜㅜㅜㅜ아우ㅜㅜㅜㅜ안녕쟈긔 ㅜㅜㅜㅜㅜㅜㅜㅜ조만간 또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ㅠ 기승전맛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도 놀러와서 무빙스테이지 타서 스맙은 무빙없다고 첨타본다고 신기해했는데 기여웡ㅋㅋㅋㅋㅋㅋㅋㅋ덩치는 산만한 오빠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고는 정말좋은 사람이야.....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돔에서 리허설하는소리 들리네 ㅎㅇㅎㅇ
어빠들 이따가 만나(((o(*゚▽゚*)o)))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