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8/26 NEWS LIVE TOUR 2013

2♪ 2013. 8. 28. 14:51










지금 집에와서 보니 이번에 콘서트 타이틀 사진을 하나도 안찍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거도 ㅅㅏ진 제대로 찍지도 않아써ㅜㅜㅜ 흐흐흙 무겁다고 캠도 안들고 갔는데 딥디 나오겠지 ㅜㅜ 10주년 이벤트로 도쿄돔꺼만 나오면 어카지 ㅜㅜ
이투어 딥디 갖고 싶은데 내주세여 호갱할께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되게 최근..이래봤자 최근이 언제지..ㅜㅜ 암튼 맛스한테 약간 소흘해져 있었는데ㅜㅜㅜㅜㅜ 또 반해서 왔어ㅜㅜㅜㅜㅜㅜㅜ
한번 보고 올때마다 반해서 크닐이야 ㅜㅜㅜㅜ 출구는 어디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어이없는 일정으로 후쿠오카에서 국내선 뱅기타고 ㅋㅋㅋㅋ 나고야까지 가서 뉴스를.. 것도 오라스도 못보는데!! 하루만 보고 오다니
미친 동선이라고 헛웃음쳤는데 콘서트 보고나서는 좋은 동선이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맘이 이렇게 손바닥 뒤집듯바뀌는건가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때문에 귀찮다고 캠도 안들고간거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바보 멍충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사실 별 기대도 안하고 갔었는데 예상외로 콘서트가 넘 재밌었음..!! 애들이 말도잘해!! 언제 그렇게 말도 잘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애들이 젊어서 그런지 나오기 오분전부터 뉴스 짝짝 뉴스 짝짝이라고 외치고 있었음.. ㅋㅋㅋ 아이고 에너지가 넘쳐서 좋겠다 ㅜㅜ난 할매처럼 앉아가지고 ㅜㅜ 흐흙
다들 팬들한테 우치와 보면서 하나하나 인사해주고 피스해주고 츄 해주고 팬들한테 넘 잘해서 엄마미소지었음 ㅜㅜㅜ 기특한것들 ㅜㅜ
생각치도 못한 코야마가 ㅋㅋㅋ 키도크고 얼굴도 작고 비율이 넘 좋아서 좀 반했음//////////
얘네는 요렇게 팔 뻗으면 닿는 가까운 거리에서 본건 처음인데 비율은 코야마가 bbbbbbbbbbbb
맛스나 유야나 키도 작고 ㅋㅋㅋㅋㅋ 맛스는 발이 너무 작아보였음..! 너 발사이즈 뭐니! 전족이니! 어 근데 찾아보니까 발 275 라고나오네
절대 그렇게 안보이던데 ㅜㅜ 개작아보이던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키도 작고 발도 작고 얼굴ㄷ.. 아.. 사실 얼굴은 작지 않았음..<<ㅋㅋㅋㅋㅋㅋㅋ 작다고 못해주겠다..얼굴은 좀 안작음..ㅇㅇ 미야네 맛수야 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얼굴이 어찌나 뽀송뽀송한지 ㅋㅋㅋㅋ 광대에서 빛이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호빵맨같이 ㅜㅜㅜㅜㅜㅜ흑귀야운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엠씨때 너네는 어느 나라에서 인기 많을꺼 같니 라는 얘기 서로 하다가 코야마가 나는 한국이라고!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라고 해서 ㅋㅋㅋ 익룡소리 질렀네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우리 사랑이라는 노래도 부른거니..!! 미안 코야마 우치와 하나 가져갈껄 그랬나 ㅜㅜㅜㅜ 한국한번 왔음 좋겠다 ㅜㅜㅜㅜㅜ  그래도 난 맛스 우치와 들겠지만 ㅜㅜㅜ
그리고 결혼얘기하다가 사실 얘 우치와 들고 있지만 얘랑 결혼하는건 좀.. 이런 팬 않겠냐고 ㅋㅋㅋ 얘기하다가 그럼 결혼하고 싶은 멤버한테 박수쳐보자고 해서
내 우치와 든사람이 나한테 박수 안치면 좀 싫다고 넷이 모여서 머리 맞대고 소리만 듣고 박수치는데
맛스는 박수소리 고만고만했고 다음 테고시 하는데 박수소리가 확 줄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게도 고만고만했고 코야마때 박수소리가 젤 많이 나왔음 ㅋㅋㅋㅋ
그랬더니 역시 테고시한테는 놀고싶지만 결혼하긴 좀 그렇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 진심 당황해서 막 변명하면서 나같은애가 오히려 둘만 있을때 너 뿐이야~ 이런다고
막 목소리 높여가지고 황당해하면서 필사적으로 변명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초딩같잌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테고시는 ㅂㅏㅂㅓ야.. 금요일잡지가...다....했잖아요.....
진짜 코야마는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꺼같애..ㅋㅋㅋ 되게 훈남훈남 이미지.. 
엠씨가 진짜 재밌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편하게 말하는거 같아서 보기도 편하고 ㅋㅋㅋㅋㅋㅋ
테고시의 어린애들 조련질은 정말 짱인 반면에 시게는 너무 글로배운듯 ㅋㅋㅋㅋㅋㅋㅋ 조련도 글로 배우고  에로도 글로배운거 같았음..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가 생계형조련질이라면 시게는 교과서로 공부했지만 실전이 부족한 조련질이고 맛스는 교과서로도 안배운 조련질 코야마는 모두가 좋아하는 반장같은느낌..
마지막에 한명씩 인사할때 테고시가 너무 물흐르듯 청산유수로 말을 잘해서 깜짝놀랐네 ㅋㅋㅋㅋㅋㅋㅋㅋ
팬 한명한명씩 집에 가고싶지만 나는 테고시가에서 태어난 외동이라 못가고 분명 잘때 육체이탈해서 너네 한테 갈꺼고, 이런말을 했더니 ㅋㅋㅋ
다들 나와서 따라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쟤는 그런 부끄런 말을 눈하나 깜빡 안하고 잘하지.. 어린팬들 조련은 쩔어..
난 어린팬이아니라서..^^;;;;;; ㅜㅜ 근데 테고시 어느샌가부터 얼굴이 살이 넘 많이 빠져서 그런가 눈도 퀭하고 볼살도 홀쭉하고 그래서 좀 안돼보여 ㅜㅜ살좀 찌워야게써 ㅜㅜ
뉴스는 옛날부터 노래들이 다 좋아서 콘서트 가면 씐나는듯..
근데 애들 얼굴이 다 넘 수수하게 생겨서 뭔가강렬한 허리 튕기는 춤 이런거 추니까 좀 안어울린다고 생각해써....

되게 엉망인 일정이었지만 그래도 보고오길 잘해써 ㅜㅜㅜㅜㅜㅜㅜ 이제 우리맛수 언제또 보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10주년 이벵 겁나 가고싶네 ㅜㅜㅜㅜㅜㅜ
또 한동안 밀음 넣어가지고 듣고 다니면서 앓이좀 하겠구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