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일 축하행♥

2♪ 2013. 4. 10. 00:09















































>>ㅑ 오늘은 부칸이 미사일을 쏠지도 모르는나ㄹ...이 아니라 어퐈의 생일!! 오메데또 오메데또!!
뭘로 축하하면 오빠 생일을 기깔나게 추카 할수 있을까 고민고민해 봤지만 나는 잘 모르게써서 내가 좋아하는 사진들..
출처는 모름....몰라요.. 묻지마요..ㅜㅜ 뭐라하지마요 ㅜㅜ 흙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방송보면서 사진 찾고 하니까 또 새록새록 그리운게 신도이를 하나둘씩 다운받고 쯔요챤도 하나둘씩 다운받고 이써 ㅜㅜ 흑흑
그리운 시절이지..집에서 런닝머신뛰면서 역주행을 다시 해봐야게써 ㅜㅜ(지금보다)젊은시절의 오빠를ㅜㅜㅜㅜ 
 요 몇년간 쾨치 생일은 나름 아주먼 면전에서 큰소리로 12시 땡하면 오탄죠비 오메데또! 라고 외쳐줬지만
한번도 오빠에겐 그런적이 없어서 슬퍼 흑흑 왜 때문에그래요?ㅜㅜㅜ
오늘은 12시땡하면 꿩대신 닭이라고 집에서 오빠에게 외치고 싶지만 옆집에서 쫒아올까봐 ㅜㅜ
난 오빠에게 면전에대고 외쳐주고 싶은데 ㅜㅜ 오빠는 ㅜㅜㅜ 오빠는 ㅜㅜㅜㅜ 흑 ㅜㅜㅜ
내가 팬질하고 있는 동안에 꼭 한번 오빠 면전에서 오탄죠비 오메데또를 외쳐주고 싶다고 방금 생각해써...
오빠도 되게 생일 좋아하는 오빠인데 ㅜㅜㅜㅜ 하마찡 트윗에 멘션이라도 날려야게써 ㅜㅜ 흑 멘션이래 내가 멘션이라는 단어를 쓰다니 ㅜㅜㅜㅜㅜㅜㅜ
그거 알아? 내가 오퐈땜에 트위터를 한다?ㅜㅜㅜ 나 트위터 안티인데ㅜㅜㅜ 자꾸 오빠가 트위터 짱팬이니깐 내가 ㅜㅜ
흑. 알아주지 않아도 괜춘해. 이쵸케



작년에도 재작년에도 내가 좋아하는 내 밀음으로 생일 포스팅했건만 
올해는 더이상 울궈먹을 밀음이 없서ㅜㅜㅜㅜㅜㅜㅜ울궈먹은거 또울궈먹고 또 울궈먹고 또또...흑
이제 슬슬 내게 새 밀음을 갱신할 기회를 주시면 안돼요?네? 감사합니다
오빠 생일을 맞이하여 오늘 양자리 산수도인 운세를 찾아봐써..

4월 10일: 만남은 즐거워!!!

친구들 혹은 가족들과의 관계가 돈독해지는 날입니다. 가급적 많은 사람을 만나면 더욱 행운이 따르겠네요. 그간 소원했던 친구나 가족이 있다면 먼저 연락을 취해보도록 하세요. 애정운은 매우 좋습니다. 싱글인 분이라면 특별한 인연이 만들어질 수 있고, 그 사람과는 영화 같은 만남을 유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커플인 분 또한 나쁘지 않아, 상대방의 행동을 통하여 기쁨을 느끼게 됩니다. 재물운은 평범한 편이지만 유흥을 즐길 때는 적당히 해줘야 합니다. 기분에 취해서 함부로 지갑을 열었다가는 낭패를 보게 됩니다. 자신이 쓸 수 있는 돈만큼만을 쓰도록 해야 합니다.

행운의 시간-새벽1시

행운의 물건-카페라떼

행운의 장소-레스토랑

행운의 색상-주황

만남은 즐거운 날이래..어서빨리 날 만나러 한국에 와주지 않게써? 너무 유럽만 좋아하지말그 ㅜㅜ 그치만 갈꺼면 나랑 같이가야하는거 알지?


내 아이돌님 오늘은 좋은 사람들만 만나그 맛있는것만 먹고 좋은 말만 듣고 좋은 노래만 듣...이라고 말하니까 임산부한테 하는말 같애 ㄷㄷㄷㄷㄷㄷㄷ
미야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세상에서 제일 축하많이 받는 날이 되기를 바랄께. 서른네살 아저씨가 된거 축하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