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작부터 *-_-* 워밍업중인 오빠
저스피커 짱오래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흐뭇흐뭇 ㅋㅋ
모리상 사진도 보이그...
테이블에 팜프도 있고..



여기저기서 킨키 굿즈 입고댕기는 아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갔을때 오빠 ㅜㅜ 멋져 ㅜㅜ


또 굿즈 입은 츠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보는 쇼크대본!


영혼없이 악수해주는 오빠 ㅜㅜㅜㅜㅜ

하카타에서 인터뷰하는오빠


 


우치 사과머리 기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타테하는 오빠는 졸라 멋져 ㅜㅜㅜㅜ

페라리입고 눈비비면서 인터뷰하는 오빠

원데이 연습중


하카타좌 도착한 오빠 ㅋㅋ 아 역시 저입구로 들어가는거여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흐흐
면봉이신가여ㅜㅜㅜㅜㅜㅜㅜㅜ


벗은오빠 ㅜㅜ


뒤에 산소캡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오키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 노렝 히가시상이 해준거구나!!


어퐈 섹시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근육 쩔어 ㅜㅜㅜ
 

마치 남자의 자취방같은 가쿠야..ㅋㅋ


하이어 끝나고 ㅜㅜㅜㅜ
콧구녕도 예쁘네우리오빠ㅜㅜㅜㅜ


끝나고 회식 ㅋㅋ
담에 저가게 가야지///칭구가 어딘지 찾아줬음//ㅎ헤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맛있겠다..............
내가하루종일 라면한끼먹고 돌아댕길동안 오빠는 고기를..눙물이ㅜㅜ 마니 먹어 ㅜㅜㅜ
 


리카 저렇게 머리묶고 있으니까 디게 머리도 안작고 못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무슨 ㅋㅋㅋㅋ 해보는 해바라기냐그 ㅋㅋㅋㅋ 몸을 아예 코이치 쪽으로 돌리고 눈을 안떼네 ㅋㅋㅋㅋㅋㅋㅋ
와 요냔 그래도 젤 잘한다 잘한다 했더니 안되겠네 요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있어서 턱에 밥풀 붙이고 먹는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 뒤에 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주 콧시는 없는 사람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냔봐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는 콜라넹 콜란데 취한거 같은건 뭐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반 엠브이피는 누구냐고 물으니깐
오레 라는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민나 라고 하지만 ㅋㅋㅋㅋ
옆에서 리카냔 자기 해달라고 난리났네 ㅡㅡ 나원참<<ㅋㅋㅋㅋㅋ 질투 폭팔 ㅋㅋㅋㅋㅋㅋ
맞아 전반이고 중반이고 후반이고 다 오빠지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머리붕뜬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여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산소캡슐에 쏙들어가서 문닫는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나도 좀 들어가보고싶다...

 

굿즈타올 덮고 마사지 받는오빠 ㅜㅜㅜㅜ
다리늘씬한거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가끔 굿즈 유용하게 잘쓰는거보면
괜히 내가 뿌듯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빨간색 진짜 잘받아..진지한 얘기중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앙선생님 휘날래 포즈취하는 트래비스 선생님 ㅜㅜ


900회 축하 ㅜㅜㅜ

센슈락 오메데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좌장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네 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운 요네ㅜㅜㅜㅜㅜㅜㅜㅜ그리우니까 캡쳐해줘야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도모토 코이치에게 쇼크란?

모두가 빛나는 장소


간단하게 말하면 모두가 정말 좋아요 라며 쑥쓰럽게 고개숙이는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나두 오빠 짱팬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휴 딥디를 몇시간에 걸쳐서 본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본감상은............ 정열대륙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우도 그렇고 누가봐도 정열대륙이야!!!!!!!!!! 이참에 오빠도 정열대륙한번 찍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은 NHK의 쇼크 다큐의 확장판...
오빠가 왜 무대뒤는 보여주는게 아니야. 그치만 보고싶어 하는 마음은 알겠어 라며 딥디내는걸 반기지만은 않았는지 난 좀 알거같애...
무대뒤는 보여주는게 아니야 라는맘도 알꺼같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는 역시 굉장한 사람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