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光一

2/5 Endless SHOCK 밀음 中

2♪ 2013. 2. 6. 02:39

1막


하악 언제 들어도 설레는 쇼크 오프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드림보이에 카메 오모니 마에다 비바리님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오너 첫등장이라 긴장하면서 들었는데
어쩜 대사가 글자하나 안달라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리카 약간 다카라즈카풍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래를 못하는 편은 아닌듯허지만....쾨치랑 화음 너무 안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서로 다른노래 부르고 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선 쾨치 안나오고 나머지 아이들이 나온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시 솔로 파트도 있다는데 야라의 혀짧은 목소리밖에 구분못하게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솔리터리♥



밀음 대충 넘기면서 듣다가 ㅋㅋㅋㅋ 좀 재밌는 부분이라서 잘랐음 ㅋㅋㅋㅋㅋㅋ
극중에서 야라가 나가야 하는데 못나가고 대기실에서 야라가 성질내면서 싸운는 부분인데
원래 이부분에서 우에쿠사상이 코이치 달래면서 주변이 보이지 않으면 끝난다그, 그래도 너에겐 동료가 있잖아 이러말 하면 
코이치가 결국 당신도 도망친거잖아!!! 라고 버럭 하는 부분인데 오너가 여자가 되서 그런지<ㅋㅋㅋㅋ 성질 안내고 꼬박꼬박 존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무른 생각은 여기서 통하지 않는다구요!
난 쟤네가 뭐라고 말해도 상관없어요! 그래서 쟤네가 더 위를 목표로 한다면!
이런 자세한 얘기 없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파일명 매너남으로 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막


신곡!
아..아직은 정이..안들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 씬 애드립..
별거없넹..<<


야라가 부르는 하이어는 처음이라...
여전히 혀가 짧구나ㅜㅜ
















요건그냥.....좋아하는 대사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내가 보고온것마냥 밀음 자르고 포스팅했네..;;;;;;;;;ㅜㅜㅜㅜㅜㅜㅜㅜㅜ 못참겠구먼 못참게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키시는 아가라서 4월부터 학교가야하면 후코콰 같이 못갈텐데 ㅜㅜㅜㅜㅜ 
도쿄에서 할때도 한번 보고와야게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도쿄한정 키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내가 또 한정짱팬인건 어케알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헤헤 칭구가 밀음해다줘서 풀로 들어보고 있음 가기전에 마스터 해야징 으헤헤헤헿 아리가똘♥♥♥♥♥♥♥
소고기 살께♥♥♥♥♥♥♥♥♥♥♥♥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