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꺅 ㅠㅠ 소개를 기다리고 있는 그의 친구님들

 
이제 슬슬 올때가 됐는데..어딨지..? 어딨지? 어머!! 같은 80년대 리액션으로 발견된 그의 오토모다치들

 
코바야시 타케시상의 레코딩 째고 와주셨다는 나고시상.
코바야시 타케시상의 레코딩이라고 하믄 아카니시진의 그것??
어제 급 앓이 하다 찾아보니 아카진 밴드 연주도 해줬다고 하던데
반댈세..해주지마여....격반 격반

 
젭알 나고시상 65년생이라는건 위키의 오타라고 말해줘..... 65년생이라니....
그얼굴로?? 그 얼굴로????


 
은근 치유계얼굴

 
아이해맑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계단 내려가다 말고 갑자기 저항타는내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가 안좋아서 막 말해버렸당 ^*^헿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세친구

즐거운 세친구22

청순한 옆모습


무리한걸 요구하셨어

꺅 ㅠㅠ 귀여워 ㅠㅠㅠㅠ
공놀이 하는 초딩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청순해 ㅠㅠㅠㅠㅠ
고데기 ㅠㅠ 내손에 고데기를 쥐어줘 ㅠㅠㅠㅠㅠㅠㅠㅠ

손에서 조금 느껴지는 세월의 흔적..?
것보다 네번째 손가락에 껴져있는 조낸모델처럼예쁘다는여친의 흔적이 신경쓰이고

즐거운 세친구의 웃음소리

미술시간에 반에서 제일 미술잘하는 초등학생과
참관수업온 어머니 아부지.

꼼지락 꼼지락 잘도만드는 초딩

우리 아들잘하나보자

집중집중

헙 급 떠오르는 옛생각..
나 납땜하는거 짱 좋아했었..........헙헙

나고시상 말할때마다 음표넣어준거 넘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가끔 만든다는 나고시상



이야이야~ 손나니♪~ 손나니♪
음표 나랑 커플이냐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중집중집중

제육감 완성~~~~~

잘 모르겠지만 쯔요시의 우주

급 가을남자 스멜

헙 그런데이거 뭐임 이거뭐임?????????//?????
나 진심 징그러워서 소름 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 이거 콧구멍 물위로 내밀고 숨쉬는 애?;;;헐뭐야 징그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육감이에게 테이프 옷입히자 소리 확달라진 감이.
신기해하는 세친구



테레비 보고있는 사람들에게 이 감동을
전해주고 싶은데영!
넹 창문을 열게쒀여 ^*^

청순한 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님 실루엣 좀 쨩인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나고시사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만 8천엔이라는 육감이.
비싸!!!!!!ㅇㅇ 비싸.
하지만 나에게 팔아. 그거슨 값어치가 있어.

히로시마에서 첫 데뷔한 육감이.

제가 미술시간에 이케이케 만든 육가미예영 ^*^

청순한 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22222222222

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에게 고화질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버선발로 달려온거같은 이미지로 나에게 고화질을 전해주고 가신 ㅋㅉ님께 고데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케쨩은 몇번 찔끔찔끔 나왔지만 나고시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증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 어서 카와시마랑
소가와상도 찔끔찔끔 나와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가와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소가와사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이 비카쿠 밴드는 언제까지 날  허덕이게 만들것인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나고시상 정말 65년생이야? 정말? 정말정말?????말도 안돼.........
위키가 잘못된 정보를 입력했다고 말해줘...어서..
생일은 1월 10일이구나.. 어..어머 오사카 콘..빵이생일 다음날이 생일이셨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