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1/1 KinKi Kids J콘서트

2♪ 2010. 1. 4. 13:08






01_Secret Code


02_Destination


03_銀色 暗号


04_Harmony of December


05_Night+Flight


06_01MC, love song



07_01MC


08_Happy birthday to you



09_01 MC



10_宝石をちりばめて



11_walk on


12_멤버소개


13_深紅の花


14_I will


15_Missing


16_02 MC


17_つばさ -little wing-


18_足音


19_1風のソネット


20_硝子の少年


21_愛されるより愛したい


22_雨のMelody


23_03 MC


23_スワンソング


24_엔딩 크레딧


25_愛について (앵콜)


26_憂鬱と虹 (앵콜)


27_MC


28_앵콜 MC


29_distance


30_あの娘はSo Fine


31_더블앵콜MC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쓰고싶을때 찔끔찔끔 쓰는 레포!ㅋㅋㅋㅋㅋㅋ

역시. 역시. 역시. 역시. 바스콘은 가야해. ㅠㅠ
나머지 다 제껴도 바스콘은 가야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가 촛불장난감 들고나와서 이거 소리 작으니까 크게 노래부르면 소리 안들려여~ 하니까
귓속말하듯이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 합니다~ 노래 부르던 팬들 ㅠㅠㅠㅠㅠㅠ
정말 이 생일축하곡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 너무 귀엽고 ㅠㅠ예쁘고 ㅠㅠㅠ 감동적이고 ㅠㅠㅠㅠㅠ 코이치도 되게 좋아했지만 너무너무 특별했음.
팬질 몇년만...... 에 처음 가본 바스콘이었는데, 파이콘같은 우악우왁우광ㄱ꺄걈아ㅣ러어머어멍머ㅓ머머머어머ㅓㅓ헐헐헗러허헐허러러헐헐헐버허럼허러호로롤로로롤여긴어디나는누구
같은건 없었어도 분위기 너무 맘에 들었음. 따뜻따뜻 ㅠㅠㅠㅠㅠㅠㅠ
쯔요시가 러브송 부를때 코이치 그냥 진지한 얼굴(?) 자기는 그냥 별생각 없는 표정이었겠지만, 정말, 정말, 아오, 새삼 정말..... 사람이니 뭐니 너 정말 최고로 잘생겼어 라며 오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쩜 어쩜 ㅠㅠ
쟈긔는 좀 짱이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초가 하나라서, 곧 빵이 생일인데 빵이 초 인줄 알았어. 라니까  빵군꺼 아니야. 라던 쯔요시 ㅋㅋㅋㅋㅋㅋㅋ
왜자꾸 군이라고 하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코이치 니가 없으면 나도 없어
내가 있으니까 니가 웃어주겠지
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도 이제 할아버지네. 라고 하지마. 너도 100일뒤면 쌤쌤이잖아?????
너넨 같이가야 하는아이들이니까!!!!!!!
그래. 그래도 너네땜에 내가 웃어. 같은 덕후스멜 나는 말 하면 안되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
30, 31, 1일갔던 3일 콘중에, 아니 카운콘 포함 4, 아니 헤세콘까지 5개의 콘중에
가장 훈훈하고 예쁘고 감도이고 재밌는 콘서트였음.
아아 역시 킨키가 최고야 ㅠㅠ흑.

작년한해 팬질 너무 열심히해서 온갖 잡 감정과 맞닥들여보고 ㅋㅋㅋㅋㅋㅋ
그냥 설렁설렁 없는듯 없는듯 팬질하던 아이였는데 파이콘!그놈에 파이콘! 때문에ㅠㅠㅠ
낚여가지그 ㅋㅋ 이렇게까지 되었지만 되게 올해까지만.
올해가 마지막이야 하는 생각좀 했다. 지금도 하고 있고.
근데 해 넘어갔는데 대낮부터 오글거리는 레포 좀 쓰고 있는것 보면...킁.. 내가 그렇지뭐.
사실 여기저기 둘러보면 내가 너무 현실과 타협하지 않는? 현실은 생각하지 않는 듯이 팬질을 하고 있는거 같기도 하고 나만 그냥 아무생각없는 아이인것처럼 팬질 하고 있는거 같애.. 라는 생각도 했었는데
사실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원래 이런성격인걸 우즈케영. 뭘하든 굶어죽기야 하겠어???? 하고 있고.. 몹쓸...
재밌잖아여~~~~~~~~~~~~~~~~~~~~~~~~~~~~~~~~~~~~~~~~~~~~


꺅ㄲㄱ꺅꺅 테레비에 카운콘 ㄴㅏ온다!!!!!!!!!!!!!!꺅꺅꺅꺅꺅!!!!!!!!!!!
쟈긔!!!!!!!!!!!!!!!!!!!! 쟈긔!!!!!!!!!!!!!!!!!!!!!!!!!!!!!!!!!!!!!!!!!!!!!!
나 쟈긔 너무 많아서 누구 부르는지 모르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코이치 춤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어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정말 카운콘에서 콘도 뒤에서 쟈니스 군단 춤추는거 보면서
처음으로 콘도 마사히코가 멋있었음. 아 좀 짱이야
빽이 킨키, 아라시야
악악악악 러브송도 나와!!!!!!!!!! 악악악악!!!!!!!!!!!!!!!!!! 어머 ㅠㅠㅠ 바스콘도 나와 ㅠㅠㅠㅠㅠ
나 씻고 나갔다와야 하는데
그러고보니 오늘 운동회도 중계 방송해주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런 제길
알바 안가길 잘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처럼 덕후가 또 어딨어 스마 생방보려고 알바 안가는 미친아이....

어쨌든 결론은 난 올해도 팬질 열심히 할득....
한쿡에 돌아가면 서로 솔로콘은 어찌될지 모르겠지만
킨키는 열씨미 따라다녀야겠어..
일단 오사카가는데까지 남에 캠 대여한 녀자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미안하고 고마워서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들 너무 고마워영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계속 즐겁게(?) 그래 정말. 딴건 다 필요없고 그냥 재밌게 팬질해영.
급 뭐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끄덕/넹/으응/격반/벽/벽/



참참.
한국 옥션사이트에
코이치 생일날 썼던 그 작은 초
비슷학지만 안의 모양이 약간 다른그거
2500원에 팔고있는데
나와같이 살사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그런 쓸데없는 불나는거 좋아하니까 살꺼임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