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연부터)
안녕하세요 료스케군이 너무 좋은 중3이예요 감사합니다.
전에 울트라 파워에서 료스케군이 코이치군은 게임 하고있을때 눈을 맞춰주지 않는다고 한것에 대해서
코이군이 라디오에서 야마다군 고멘네 라고 말했어요. 어라어라
빨리 보고하고싶어서 메일했어요. 쟈니스월드 힘내세요
뭔가 신경쓰시게 한거 같은..ㅋㅋㅋ 정말 죄송한데요..아니 그런 뜻으로 말한건 아닌데요.ㅋㅋㅋ
너무 갭이있어요 코이치군은. 역시 스테이지에 설때 코이치군은 어떻게 봐도 어디에서 어느 각도에서 봐도 왕자님인데
뒤에서 보면 음..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 전 아무말도 안했으니까여 ㅋㅋㅋ
저는 그부분이 엄청 좋아서 존경하는데요 버라이어티에 나오실때랑 스테이지에 설때의 코이치군이 다르면
평소의 코이치군이랑 스테이지에 설때의 코이치군이랑도 다르다구 라는...
모두들 모르는 부분도 저는 보고있는거니까요 귀중한 경험을 하고 있는거예요
코이치군은 뉴앨범 그라비티가 발매됐네요 축하드려요
이야 정말 신곡의 pv도 멋져요~ 담번에 저 그 머리 할까하고 생각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이야ㅑㅑ 좋네요. 그런 모습이 어울리는것도 코이치군 정도라고 생각하는걸요
저도 그런 선배가 되고싶어. 존경하는 선배가 되기위해 힘낼께요!


++) 그래서 또 잘라왔음 ㅋㅋㅋㅋ 고멘네 야마다쿤~ 고멘네 고멘네~
아! 이 도야 전 주에 스케가 먼저 쾨치 얘기한 울트라 파워를 찾아야겠구나!







+) 


이제 한국어 잘하니????? 공부 되게 많이 했나보구나ㅜㅜㅜㅜㅜㅜㅜㅜ
2개국어라고 당당하게 말하는걸보니 ㅜㅜㅜㅜㅜㅜㅜ
아오 니가 한국에 왔어야 하는데 정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 
아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잠시 널 뒤로한 사이에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 내 귀염둥이들은 어쩜 이렇게 예쁜짓만 골라서하지..<<제송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쁘네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