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포 완전 대충 썼음ㅜㅜㅜㅜ


코이치군의 앨범을 겟해서요
완전 계속 듣고듣고듣고듣고 요전에 콘서트에 갔었는데요
처음에 뎅져죤.. 리드곡인 뎅져죵은.. 원래 알고 있었는데요
그곡을 잔뜩 듣고 , 이건 분명라이브에서 하겠지라고 잔뜩 듣고 외워서
첫곡부터 차례대로 들으니까, 이동중에 들으면 역시 처음에 뎅져죵은 많이 듣는데
마지막으로 갈수록 듣을수 있을때가 있고 못들을때가 있어서
9곡째랑 10곡째, 지금 틀었던 로스트 월드라는 곡이 9곡째인데요
9곡째, 10곡째까지 처음 도달했을때는 어!  이흐름 좋아 같은...
처음에 이 9번째곡 멋있네..라고 생각해서 이 로스트월드를 잔뜩 듣고나서 라이브에 가서
이곡의 연출도 엄청 좋아서..랄까 코이치군의 콘서트 짱짱 재밌었어요.
세트도 엄청 좋았고, 구성도 연출도, 조명도 전부 굉장하네 라고 생각했고
스텐딩 (??뭐라는건지 잘????)...
코이치한테도 인사하러 가서 엄청 멋졌어요~ 만약 기회가 있음 담에 뒤에서 춤추게해주세여~! 라고
말하고 돌아왔는데요. 코이치군 웃으셨지만요ㅋㅋㅋ
언젠가 기회가 있다면 라이브 나가고싶네요.
진짜 엄청 멋진 앨범이고 멋진, 훌륭한 콘서트였으니 DVD나오는거 기대하고 있어요
부디 앨범 체크 해보세요.



--------------------------------------------------------------------------------------------------------------------------------------------------------------
야!!!!!!!!!!!!!!!!!!!!!!!!!!!!!!!!!!!!!!!!!!!!!!!!!!!!! 너!!!!!!!!!!!!!!!!!!!!!!!!!!!!!!!!!!!!!!!!!!!!!!!!!!!!!!!!!!!!!!!!!!!!!!!!!!!!!!!!1
아오 내가 갈줄알았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얘가 갈텐데 언제갈까 언제갈까 했는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도 드라마도 들어가고 해서 바빠서 어케하려나 그래도 한번 갈거같은데 갈거같은데 했는데!!!!!!!!!!!!!!!!!!!!!!!!!!!!!!!!!!!!!!!!
으앙 언제갔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넌 낮공 잘가는애니까 낮에 갔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랑 같은날 봤다고 해줘 제발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으아우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보고싶었단 말이야 돼지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하 근데 넘 기쁘다..역시 쟈니스 팬질하면서 햝는애가 담당 칭찬하면 이렇게 기쁠수가 없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요새 또 너 바탕화면 해놓은거 어케알그..////////////이 이쁜돼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 우리오빠 짱 재밌고 멋지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맛스도 콘서트에 관여 많이 하니까 담 뉴스나 테고마스 콘서트에 좀 영향받은거 보이면 얼마나 뿌듯할까..(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너네 조명이랑연출도 멋져ㅜ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오빠랑은 장르가 좀 다르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너까지 춤추게 해달라고 하는거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쾨치오빠 덕후가 너무 많네..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넌 라인 그룹에 끼진 못할꺼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랑놀자..ㅜㅜㅜㅜㅜㅜ<<

하 진짜 간만에 맛스라됴 당일날 듣고있는데 급 로스트 월드 나와서 깜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앨범 되게 열심히 들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괜히 서점갔다가 지난번에 일본에서 못사온 맛스 예쁘게 나온 잡지 한국왔길래 사왔는데... 통했어/////// 
좀....기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