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12/13 쟈니스 감사제

2♪ 2009. 12. 13. 19:52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나카이가 코이치 인터뷰 하는 부분



백팀 인터뷰 마친 나카이.
홍팀(코이치네팀)쪽으로 오면서 홍팀 말좀하라며
코이치! 코이치! 라고 두번 불렀는데 코이치 없으니까
나카이: 타키자와! 너 말좀 해~
타키: 네!
하는 사이에 코이치 급하게 뛰어 나옴
타키: 어디갔었어여??????
코이치:(짱귀엽게 대기실쪽을 엄지손가락으로 가르키며) 소코!(거기)
타키: 소코?
코이치 계속 엄지손가락으로 뒤쪽 가르키면서 마이크 안대고 소코!소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카이: 도모토 쯔요시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뭐라고 하는지 잘 안들리고; 기억도 안나지만.. 없네여 쯔요시는..같은 말일꺼예요)
나카이: @#$%@#너네 킨키킷즈잖아?
코이치: 일단 옛날부터..

그담엔 뭐라고 했는지...기억이..허허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사진에 줌을 땡기거나 영상을 찍을수 없었던건
나에게 옥션에서 표를 건내준 아줌마가 옆에 앉았기 때문..ㅠㅠ
내가 감사제 너무 기대했나 되게되게 별루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이게 문제가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에게 표를 준 아주머니...한분이 아니고 여러명의 아주머님들이었는데,
이분들이 칸쟈니 팬인데, 한명은 쯔요시도 좋아해서
31일 칸쟈니 콘 갔다가 1일 돌아와서 버스콘 보실꺼라고. 하는데
뭔가 올쟈니의 표를 얻는 분들이신모양!!!!!

너 누구팬이니?
킨키여....
아 연말 표들 구했어?
아니여 ㅠㅠㅠ 1일은 표가 비싸그..많이 없그..아무래도 옥질을..!@$#@%
아..내가 구해볼께. 킨키라면 구할수 있어.
니예?! 정말여?
ㅇㅇ 내가 킨키는 좀 쎈줄을 잡고 있거든 훗.

이라며 메일 교환을!!!!!!!!!!!!!
꺄악!!!!!!!!!!!!!!!!!!!!!!!!!!!!!!!!!!!!!!!!!!!!!!!!!!!!!!!!!!!!!!!!!!!!!!!!!!!!!!!!!!!!!!!!!!!!!!!!!!!
어머, 나 인복되게 많은 녀자였나봐........주변에 좋은 사람들 천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머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랑 같이 감사제본 아주머니는 저 아주머니가 아니고 다른 아주머니신데
나중에 뀌띔 해주시길 저사람 킨키쪽은 되게 꽉 잡고 있다그 ㅠㅠㅠㅠㅠㅠㅠㅠ
안구해주셔드 말만으로도 너무 고마웠음 ㅠㅠㅠㅠㅠㅠ
나중에 잊지않고 메일도 보내주시그 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감사제 실망이야..
재미 없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