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거슨 자랑 포스팅예여!!!!!!!!!!!!!!!!!!!!!!!!!!!!!!!!!!!!!!

때는 2009년 11월 21일
약 3시 00분
집안 먼지도 다 털어내고 대충 씻지도 않고
몽골아이가 몽골차를 타준다는데 마시러 갈까 말까 하다가 생리전 증후군이 나를 너무귀찮게 해서
무한도전이나 켰는데
갑자기 띵ㅇㅇㅇㅇㅇㅇ동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하고 택배 하저씨가 오셨음!!!!!!!
하앍 나 뭐 산것도 없고 일옥아저씨는 이미 아침에 다녀갔는데
누구여!!!!! 하고 문을열었떠니!!!!!!꺄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택배아저씨가 건내준 상자에는 너무도 당당하게 드링크!!!!!!!!!!!!!! 6개!!!!!!!!!!!!!!!!! 가 ㅠㅠㅠㅠㅠㅠㅠ
흑 이미 이 대목에서 감 잡아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저씨가 저..님 팬인데..싸인좀..... 이라고 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인 해드리그 아저씨가 문닫고 가자마자 상자껴안고 주저앉아서 미치년처럼 웃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쨩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전에 *라시와의 조우를 위해 삿뽀로에 댕겨오셨떤 모 님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홋카이도에서만 판다던!!!!!!!! 홋카이도 한정!!!!!!!!!!!!! 限定!!!!!!!!!!!!!!
맥주를 것도 EMS로 보내주셔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머, 이 아름다운 온뤼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줌줌줌 땡겨서 한 4장 찍었는데 다 손떨려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자 맥주로 탑을 쌓아보아여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번엔 일렬로 줄을 세워보아여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한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북 해 도 한 정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한번 올릐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ㅣ 한정 ㅋㅋㅋㅋㅋㅋㅋ

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너무 마시기 아까워서 ㅠㅠㅠㅠㅠㅠㅠ 아직 먹지않고 아껴놓고 있는중.....
은아니그 삿뽀로 본연의 맛을 느껴보기 위해 냉동실에 넣어ㅈ뒀지롱 ^*^
난 정말 전생에 나라를...구하진 않았고 그냥
옆집 보리 농사 풍년에 한 3회 정도 도움을 주었나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징챠 너무 고마워여
그런데 맥주값보다 EMS값이 더 많이 나갔.......ㄱ-
퐈이아!!!!!!!!!!!!!!!!!!!!!!!!!!!!!!!!!!!!!!!!!!!!!
뭔가...옥션이라던지..티켓을 판다던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 부탁해여
나 오늘 아침에 본인확인 아저씨랑 만난녀자야. 훗
정말 고마웡 쇼 이틀 넘겨줄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