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토덴 여행!

2♪ 2009. 11. 15. 15:59


01.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바하는 건물 입구에 만들어놓은 초 대형트리!
이것말고도 입구부터 주렁주렁반짝반짝 요란법석하게 뭔가 많이 꾸며놓았음 ㅠㅠ
알바하러 가다가 침흘릴뻔 ㅠㅠ



02.
언제 한번 토덴타고 마지막 정거장까지 가보겠어!
라고 했는데 바로 어제가되었음..ㅋㅋ
비오려고 날씨도 꾸리꾸리한데 집에 있기 너무 심심해서 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런데 토덴 정말 재밌어.
나만 그런가;;
정말 유치원 앞마당 같은데 지나가고
남에 레오 앞 지나가고 바로 옆에서 횡단보도 건너는 사람도 있고 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안녕할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덴 마지막 정거장
미노와바시역!
정말 시골같은 곳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뭔가 노부타 배경으로 몇번 나왔다고 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허세넘치가 커퓌 한잔 하러 들어갔다가 쳐먹은
나마캬라멜케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요즘 하라주쿠랑, 얼마전에 오픈한 롯본기에
홋카이도 나마캬라멜 전문점이 있는데
정말.........정말..정말정말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맛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그냥 캬라멜도 맛있고 초코렛맛도 맛있고
바나나맛, 망고맛, 우유, 뭔가 별거별거 다있는데
완전ㄴㄴㄴㄴㄴㄴㄴㄴ 맛있어 ㅠㅠㅠㅠ
어엉 또 사먹으러 나가야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카페는 토덴 정거장 바로 옆이라 전차가 왔다갔다 하는게 보임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글구 돌아갈때 타고 간 토덴!
이 디자인 좀 멋졌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안이 전부 나무라 정말 옛날 차같은데 고급스러워 하앍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덴 타고 돌아올땐 이케부쿠로에 내렸다가..
이케부쿠로도 여기저기 번쩍번쩍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길거리에서 오와라이 하는건 처음보았음!!!!!
한 네팀이 번갈아가며  했는데
끝까지 다 보고 ㅋㅋ
이분..재일 재미없어서 안보고 사진이나...헤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저남자 략간 훈남이었는데
얼굴이 제대로 나온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근데 다들 재밌긴 재밌는데..
음...음... 그랬음 ㅋㅋ 내가 너무 일본의 개그에 익숙하지 않은거임?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콘서트에 간 한쪽은 악수 안함 루져였다고 하그 ㅠㅠㅠㅠㅠㅠㅠ
한쪽은 우치와랑 자리 대박나서 쇼..쇼에게!!!!! 나의 쇼에게!!!!!! 우리 쇼에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정말 우치와 정말정말 좀 대박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안났음 이상했을 우치와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설마 그 사진 정말 넣을줄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로고도 뺴지 않그 ㅣㅏㅓ마ㅣ너 ㅓㅣㅏㅓ 미ㅏㄴ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삿뽀로 한정맥주 먹어보고 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올해 뭔가 킨키도 한국가그 ㅠㅠ 그래서
난 왜 하필 올해 일본에 왔을까 와 올해 일본오길 잘해쒀 라는 생각이 공존하고 있는데
나도 잘 놀고 있으니까 뭐..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옥션질 해서 이번주말부터 쟈니햝기 시작 해야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