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ジャニーズ

간만에 주절주절

2♪ 2012. 9. 16. 02:01

1.오늘의 (15일) 있었던 쟈니스 행사들
   1. 쯔요시 헤이안콘서트
   2. 스맙 나고야 콘서트
   3. NEWS 히로시마 콘서트
   4. 칸쟈니 아지노모토스타지움 콘서트
   5. 오카다 영하 천지명찰 개봉
   6. 아라시 결성 13주년
   7. NEWS 결성 9주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쩔어 이래서 내가 쟈니스를 좋아해 ㅜㅜ<<
 







2. 스맙공연에서 회장앞에서 표팔던 야마다 쯔요시라는 다후야 아저씨 1명이 잡혀가셨음 ㅜㅜㅜㅜㅜㅜㅜ
   2장에 4만엔에 팔다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요새 옥션사기 조심하라고 쟈니스에 공지뜨고 멜오고 난리난거보니 한번 크게 사기가 있었던 모양 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정말 설마설마하지만 사기가 진짜 남에 일이아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웃는게 웃는게 아닌데..<<
   옥션은 무조건 간단결재로 결재해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언제나 쩌는 칸쟈니 굿즈 ㅜㅜㅜㅜㅜ 

 딴것도 예쁘지만 펜라 너무 갖고싶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역시 ㅜㅜ 칸쟈니 레이블은 좀 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갖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초록색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
주황색도 좀 갖고싶다ㅜㅜㅜㅜㅜ마루 팬은 아니지만 주황색짱팬이라... 그렇다고 마루싫어하는건 아닌데....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이틀 로고도 잘만들어줘ㅓ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민나노오모이와도난다이? 보쿠라노오모이와무겐다이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에이또렌쟈2나 만들어 영화은근 잘됐던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보러가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타루의 빛 영화 한국에 잠깐 개봉했었는데 나만 텟시보러 갔었던거 같아 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3.今日の日刊サタジャニは内くんの回。光一くんと内くんは「ウチの子が可愛い」って言い合ったりするらしい
 오늘의 일간 사타쟈니는 우치군의 회. 코이치군과 우치군은 「우리애가 귀여워」라고 서로 말하고 있다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닥 귀여워 ㅜㅜㅜ 







4.


 
지난주......음 몇일이더라 한 3-4일? 전쯤인데.. 암튼 긴다이치 촬영으로 홍콩갈때 공항에서 찍힌 사진인데
난 순간 코이치인줄 알았음;;;;;;;; 나만 그랬나 ㅜㅜㅜㅜㅜㅜㅜ 볼면적이 쬐꼼만 더 쫍았더라면 더 닮았을텐데...
점점 닮아가는구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직 촬영중이라 사진짱ㅇㅇㅇ 찍히고 있음 ㅜㅜㅜ 







 얼마전에 나온 NYC 인터뷰중 쟈니스월드 관련 얘기
 - 선배도 참가하는 공연인데 기대되는건?
 (도모토) 코이치군이 밥 사주시는거!

라고 귀엽게 말한 스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스케 밥좀 데려가줘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5. 요거도 얼마전에 나온 잡지중에 맛스 부분
쟈니스중에서 가족 고르는거였는데

 
   누나 도모토 코이치
이유-언제까지나 예쁜 누나로 있었으면 좋겠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의 말대로라면 엄마 타키에 누나코이치에 남동생 스케인거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엄청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야마같은 할머니 진짜 있을꺼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펫 윳치하지마;;;;;;;;;;;;;;;;땀나;;;;;;;;;;;;;;;;;;;;;;;;;;;;;;;;;;;;;;;;
난 니가 언제까지나 먹성좋은 남동생으로 있었으면 좋겠다 이눔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코이치는 음...남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도 예뻐할꺼같고 은근 가정적일거 같고ㅜㅜㅜㅜㅜㅜㅜ잘생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게다가 돈도 잘벌어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거만으로 이미 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미안..팬으로써 할말이 아니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결혼하지마............................................<< 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급 뜬금없음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스니깐 맛스 드라마 예고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벌써 예고부터.....ahㅏ..... 아냐 챙겨볼께^^
너 리이사랑 키치조지에 밥먹으러 가고 그랬더라 ㅡㅡ  물론 같이 나오는 다른애도 있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드라마 잘 되면 좋겠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런 기승전맛스 포스팅같으니라구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