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위 나츠노 오오사마
 

테고시유야 (뉴스)- 여름 하면이거!

타마모리 유타(키스마이)- 여름이 붙는 곡명에서 제일 최초에 떠올랐으니깐

요코오 와타루(키스마이)- 여름 왕(웃음)

시게오카 다이키(세븐웨스트)- 콘서트에서 춤추고 엄청 달아올랐어!

                         텐션도 오르고 내안에서 여름하면 이곡!

나카야마 유마(엔와이씨)- 예전에 여름방학때 들은거 같은 기분이야

츠카다 료이치(에비씨)-외출할때 차안에서 틀면 씐날거같아

타카다 쇼(jr)-여름의 기본곡이니깐

카메나시 카즈야(캇툰)-플라워랑  고민했어.

                                그대로야! 딱맞는게 당연하쟝

야부 코타(헤세)- 어렸을때부터 좋아. 

                       KinKi Single Selection 들으면서 차안에서 춤췄었어





 플라워
다나카 코키(캇툰)-여름노래고, 현역바리바리할때 백에서 춤췄던곡이니까.
                          젯트코스터 로망스도 여름이네.
마스다 타카히사(뉴스)- 춤췄었으니깐.
나카마루 유이치(캇툰)- 이게제일 생각났어.
아리오카 다이카(헤세)- KinKi Kids가 아로하 셔츠입고 춤추는 이미지가 강하니깐
후지가야 타이스케(키스마이)-곡이 좋고 나도 백에 섰었으니깐
야마다 료스케(헤세)- 이유따위가 필요해...? 정도(웃음)



------------------------------------------------------------------------------------------------------------------------------
 
내 이쁜이들은 다있넹////////
우와애들 색깔 맞춰주려고 했는데 ㄷㄷ 모르겠음 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