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01 코: 잘 부탁드려용


01 쯔: 타모리는 아니예영..뭐..타모리라도 좋아여.


02 (우주 얘기하자 팬들이 이이토모처럼 소~데스네~ 외치니까)
   코: 나..나 타모상 아닌걸나..데레? 완전한 구체는 만들어지지 않는거지?
   팬: 소오데스네~


03 팬: 카와이~ 카와이
   쯔 귀여우니까 아마.. 쟈니스 사무소인거져 훗


04 쯔: 아노, 귀여운거 알면서 스테이지에 서있어여.
   팬: 카와이~ 카와이 
   쯔: 그래, 어느쪽이냐면, 귀엽달까.. 뭐 쨩 귀엽지..


05 코: 에- 제 천성이네여. 뭘 해도 귀엽다는거..
   팬: 카와이~ 카와이
   코: 지금껀 전부 계산. 님들은 내손위에서 데굴데굴 굴려지고 있어여.
       지금부터도 계속 굴릴꺼예여.
       흐하하 썰렁해... 헐.. 뭐야 방금ㅋㅋ 아~ 잘 모르겠넹


06 쯔: 카와이..카와이는.. 알아? 코지엔(쨩유명한일본대사전)의 카와이 라는 단어에 나 실려있어


07 팬: 카와이~ 카와이~
    쯔: 네..저 귀여운 제가 지금부터 전달하겠으니...


08 팬: 카와이~ 카와이
   쯔: 귀엽다는건..충분히 알고있어여..저 ???에서 나 귀엽넹 하고 생각해여.



09 팬: 카와이~
   쯔: 그건 알고 있어여. 귀여우니까 ???? 뭐 자랑은 아니지만 오디션 안했으니까여. 뭐뭐뭐..오디션없이 잘 모르겠지만
       여기까지 왔네여.


10 팬: 머리잘랐어??
   쯔: 하이. 그건 뭐..제가... 이렇게 귀여운 사람 없지..라고 생각해여..


11 코: 귀엽다는거 알고 있어여. 계산계산~ 님들은 제 손위에서 데굴데굴데굴데굴 굴려지고 있으니까여.
        예이버라셔(?이상한 리액션..)


12 쯔:~ 하고 있으니까 있는 그대로..^$#$% 씹었지만. 있는, 그대로...
   팬: 귀여웡~
   쯔: 아. 계산이예여.


13 코: (F플럭에게) 오프닝부터 좀 눈부셨져??? 그건 조명이 눈부신게 아니라 내가 눈부신거라고 생각해.ㅇㅇ 머리아냐!!!!!


14 코: 에. 후반 상당히 저도.. 꽤 춤추니까여.
   팬: 감밧떼~
   코: 감ㅋㅋㅋㅋㅋ 너나!


15 코:에 쟈니상이 제 가쿠야에 와서 가츠동을 먹으려고 했어여. 그랬더니 팡이 '엌 뭐야 그 맛있는 냄새의 음식'은 같은 느낌으로
        쟈니상한테 뭐야이거.. 같은 느낌이었는데.. 쟈니상 먹으려고 하면서 (쟈 )얘 먹고 싶어하쟈니.. (코) 쟈니상 그거 절대주면
        안돼여 (쟈)헐 얘 먹고싶어하쟈나 (코)절대 주지마여. 인간이 먹는 음식은 안주니까.. 주면 독이니까 절대주지마여
       (쟈니)헐.. 나도 안먹을래ㅠㅠ
       ㅋㅋㅋㅋㅋㅋ 난 그런 쟈니상이 귀엽다고 생각했어옄ㅋㅋ


16 (F1얘기 실컷하고) 경멸한 사람?
   팬: 저~~~~여~~~~~
   코: 또 너냐!!!!!!!



17 코: 팡이 소파에서, 그 MC때 테레비가 있으니까 회장의 모니터가 나오고 있거등. 근데 MC할때 내가 팡이라고 말했더니,
         그 내가 팡이라고 말한 테레비 소리에 팡이 반응해서.. 테레비 앞에 갔다고 하더라구..에..뭐.... 아우.. 그거 들었을때
         나 쨩 기뻤다그~


18 쯔: 뭐.. 제가 잘 하는.. 화장실가는척 하면서 계산하는.. 테크닉


19 코: 닥쳐!!!!!!


20 코: 말하지마~ 바봉바봉~


21 코: 팡~ 이라고 했더니..(팡) 전 그렇게 쉬운녀자 아니예여!! 씨디에 넣어진 그 사진도 제 의지가 아니라그여!!


22 코: (F1얘기하다가 F1얘기 하지말까? 해놓고 팬들이 이이요~ 하니깐) 괜찮아여~ 라고 말했으면서
       에~ 라고 하고. 적당히 소~데스네~ 라고하고... 심하네.. 정말 심하다고 생각해여..

 

23 코: 뭐든지 @$%@#% 최근에 생각했는데 ^%&$%^&
   팬: (말이 빨라서 허허허허허허)
   코: 엌 뭐예여 그 웃음은?? 말이 빨라? ㅇㅇ 좋아여 그럼 천~천~히~ 말~하~져~
        이거 천천히 말하니까 도모토 쯔요시 같이 되는뎅 ㅋㅋ


24 코:(팡 키우니까 팬들 반응 흉내) 코이치가~ 뭐?, 개를 키우는건, 그건, 그건 분명 여자의 영향이야~ 
        그런 얘기 하지?   쓸!!!데없!!!! 분명 여자의 영향이예여!! 엄마라는 여자!


25 코: 좀 끝난담에 회의도 했습니다만
   팬: 뭔?회의 뭔 회의?
   코: 뭔 회의냐고 생각하져? 그건.. 말 못해여 훗


26 코:(가쿠야온 스텝이 팡이게) 아이구 귀여워~~ 얘 짱 귀엽네~~~~~~ 자, 코이치상 수고하셨어여.ㅋㅋㅋㅋㅋㅋㅋ 어..어어어..
    쟈니상도 그러니까여 (쟈니) 난 뭐 돌아갈테니까 오오오옹 팡팡 나 간다 오오 팡!팡! 자, 그럼 코이치.

 

28 (스텝괴롭혔더니 팬이 이지메~ 라고 외쳤음)
   코: 이지메 아니야!! 그런거 말하지마!


29 테레비켰는데 음량이 쨩 커서 리모콘으로 줄이는 이상한 알수없는 흉내중


30 팬: 아이시떼루요~
    쯔: 나도 사랑해.
 




------------------------------------------------------------------------------------------------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작년에 한 포스팅인데 왜 또 끌고 왔냐면,
구놋북에서 뭔가 찾을게 있어서 구놋북 건들이다가 MC라고 쓰여진 메모장을 발견하고
읭?? 이게 뭐지?? 하고 열어봤더니 이거 듣고 써놓은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제 했는지 기억도 안나는데
왜 이렇게 귀찮은짓을 잘도 해놓고 안붙여넣었던거야 싶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ㅇㅇ
감밧떼 했을테니까  다시 올려줘야지. 이런건 그냥 묻어둘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다가 다시 읽어보면서 들어봤더니 ㅠㅠㅠㅠㅠㅠㅠ 또 옛생각이 새록새록 나면서
그 장면들이 눈에 보이고... 아우 아직도 상황들 다 기억나 흑
심지어 몇일 콘이었는지도 좀 구분할수 있을꺼 같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이 귀찮은짓 잘도 해놨네 나.
 나에게 있어서 이런건 엄청난 귀차니즘을 물리쳐야 하는 대단한 짓인데...궁듸퐝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역 의역 억만개니까 적당히 알아듣고 하세영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