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 끝나고 집에서 뒹구루루루 뒹구루루루 하려고 하고있는데
친구가 지금부터 ㄴㅣ노투어 하러 카쿠라자카에 가겠다고 해서 쫄랑 쫄랑 따라나갔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열라 찾기 쉬운 신사찾으러 엄한데 돌아다니다가 발견한 놀이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일본드라마에 자주나오는 무덤같은..............같은...
뭐냐 저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여기 왠지 뻥 뚫린 샤워장(?) 같은게 있었음.
아무도 물을 안틀고있었지만 이런건 꼭 한번 해보고싶어지는 이상한 아이라서 또 틀어봤음 ㅋㅋ
너무 더워서 썡으로 샤워하고 싶었어ㅜ.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카쿠라 자카 되게 일본의 시골 같은 느낌인데 골목골목 다니면 귀여운 카페 같은것도 많고
차도에 신호등 0개 있고 ㅋㅋ 동네 참 좋음... 한번 더갈꺼야 신도이 투어 하러 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삼가아뢰옵니다 아버님에 나왔던 신사.
여기에 들어갔더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거 백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 귀여워. 팬심은 어딜가나 똑같애.
여기서 막 수다 떨고 있는데 어떤 DSLR을 든 한국인분이 와서
드라마에 나왔던 선상카페 어딘지 아냐고 물어보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 가려고 했는데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선상카페가는길에 해가 날 태워 죽이려고 했지만 하늘이 너무 좋아서
겁나 멋지게 횡단보도 지나가다 사진 한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선상카페 은근 좋음.//
파스타가 먹고싶었는데 카드가 안된다고 해서
그냥 맥주 한잔만 먹고 ㅠㅠㅠ
난 현금 없는 뇨자란 마랴 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알고보니 여기서 도쿄돔까지 걸어갈수 있는 거리라고 했음!!!
카쿠라자카는 우리집에서 두정거장인데 거기서 도쿄돔까지 걸어갈수 있다니..
뭔가 신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맥주니 홍초니..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늘도 역시 로얄호스트 햄버그 스테이크..
오랫만에 밖에서 밥먹었는데배가 안아파서 기뻤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먹고 한두시간 수다떨다가 아 디저트가 너무 신경쓰여서 못살겠어!!!!!!하면서 먹은 디저트 ㅋㅋㅋㅋ
입안이 너무 달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집에 오는길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서점에서 드라마에서 ㄴ ㅣ노가 책보던 곳이라고 ㄴㅣ노 포스터를 유리창에 붙여놨는데
옆 벽면에 더 크게 코이치가 있어서 ㅋ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코이치가 찍은 드라마 촬영진줄 알겠다며
기념(?)으로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기구낭 >_<


이동네 신도이 워커로도 온적있는데 ㅠㅠㅠㅠ
담엔 신도이 워커 하러 다시 와야겠어!!!!!!!
글구 여기 신기하고 예쁜카페 100000000개라 좀 자주자주 와줘야겠음//
제일 가보고싶은 카페가 그냥 일반 가정집을 카페로 꾸며놓은 일본식 카페가 있는데
에어컨이 없어서 8월 한달간은 쉰다고 함... 그 카페 너무 가보고싶어!!!



오늘 밥먹으면서 핸드퐁으로 인터넷하다가
쯔요시 싱글소식 듣고 깜놀!!!!!!!!! 은 아니고... 그리 놀라진 않았구나
어쨌든...저쨌든...이젠 뭐.......
근저당...... 잡힌건 아닐테니까...........;
9월쯔음엔 다시 당본강님의 콘서트에 가겠군.
제발 일정 겹치게만 잡지 말아줘...
근데 불안한데.......
에휴 오퐈들..... 개처럼 벌께여....



내 짝꿍 홍콩언니가
내일 ㅌㅔ고마스 콘서트 간다고 자랑해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현재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사람 1위로 등극 하셨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나도 그냥 지금 옥션에서 직거래로 티켓 지르고 내일갈까?????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내일 알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씨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나 다음주에 카미센 콘이랑 다다음주에 콘서트 2개 더 있다고 자랑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그래도 ㅌㅔ고마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 아프다고 뻥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기엔 오퐈 또 싱글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ㄴㅣ노 투어니까
BG는 ㄴ ㅣ노 솔로곡~
우왕.. 작년 생각난다..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