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01_美 我 空



02-세션




03-NIPPON 전 세션



04-NIPPON



05-세션



06-叶え Key


07- MC




08-素敵な詩 孤独な詩



09-綴る



10-歴史



11-MC2



12-Raindrop Funky




13-FUNKAFULL FUNKAFULL전 세션



14-FUNKAFULL FUNKAFULL




15-앵콜MC



16-空 ~美しい我の空



17- MC



18- 세션4


 

19-미공개곡



 20-MC5

 






 





-------------------------------------------------------------------------------------------

큰일이당..너무 피곤해서 잠이안와..
어제, 오늘 돌아댕기면서 전체 밀음을 한 여섯번 연달아 들었더니
엠씨 다외우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술김에 처음 쓰는 레포? 까진 아니고 감상..같은...........몰라.. 그냥 지껄임 ㅠㅠㅠㅠ


나의 강자콘 오라스가 끝났음..ㅠㅠ 꼭..꼭 끝났기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이름상의 강.자 콘의 오라스도 오늘로 마지막.
뭐 추가콘이됐던 뭐가됐던 일단 오라스는 오라스임!!!!!
........이라고 우겨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옌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솔직히 오기전도 그렇고, 야간버스타고 나고야까지 오는 버스안에서도 그냥 나라가서(나라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술판이나 벌이며, 정모하는 기분으로 놀다가 콘서트 보고와서 또 놀다가 콘서트 보고와서 또 놀다가 도쿄로 돌아오는게 차라리 낫지 않을까라며 내가 왜 사서고생을(?) 혼자서 나고야에 간다고
이지랄을 떨고 있지(야간버스가 너무너무너무 불편했음으로 ㅠㅠ)라고 생각했었는데..
어제 오늘 콘서트 보면서 생각이 180도 달라졌음..ㅠㅠㅠㅠ
180도가아니고 헤이죠큐세키에 가면 펼쳐져 있단 하늘 같은 360도.......컥
왠지..추가콘이 있다고 해도 오라스 같은느낌..ㅠㅠㅠㅠㅠ
쯔요시상 텐션 쩔고 팬들 텐션...도 쩔었다곤 말 못하겠지만
오늘 공연보고 잘왔다는 느낌이들었을 정도로 ㅠㅠㅠㅠㅠㅠㅠㅠ
내 밀음기 마이크가 앞사람한테 밟혀서 고정기는 이미 부러지고 마이크 솜(?)은 없어지고
공연내내 밀음이 잘될까 노심초사하며 날 벽으로 생각하는지 기대오는 앞사람에게 투덜대며 봤던 공연이었지만 이런 하찮은 내 기분따위 날려버릴만큼 즐거운 공연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어떤 인포메이션이 떠도 놀라지마세요. 저는 저니까요. 오늘 편하게 쉬세요.
라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님아, 나 지금 잠 못자겠는데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고야에 있다던 밤이되면 삼바클럽으로 변모한다던 그곳에 지금 너무 가고싶은데???????
사카모토가 갔던 클럽일지도 모르겠다던 그 클럽!!!!!!!!!!!!
시로쿠마님이 도쿄에 일이있어서 가셨는데 일끝나고 다시 나고야에 운전해서 온다고 했다고 타케쨩이 말했더니 얼마나 외로웠던거야! 오면 안ㅇ아줘야겠따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퐈!!!!!!!!!!!!!!!!나!!!!!!!!!!!!!!!!!!나!!!!!!!!!!!!!!!!!나!!!!!!!!!!!!!!!!!!!!!!!!!
근데 다시 온다고 하는거 보니까 도쿄엔 낼 돌아가는 모양이구나?
왜 타케쨩은 타케쨩이고 켄켄은 켄켄인데 나고시상은 나고시상일까 ㅋㅋ
뒤에 일본 팬들이 얘기 하는데 너무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러게여 ㅋㅋㅋㅋㅋㅋ
난 그래도 나고시상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어ㅠㅠㅠㅠㅠ 좀 내 취향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고시상도 오늘 텐션 쪄서서 기타 팬들한테 만져보게(?) 구경시켜 주시고
타케쨩이랑 나고시상 쪽이었었는데, 맨 마지막에 쯔요시상 멘트할때 들어가다가
내가 미친듯이 손흔들며 인사해더니 같이 인사도 해주셨음..
하아...오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든 콘서트가 끝나면 항상 허무한 느낌은 있기 마련이었지만,
오늘 너무 목이타서, 끝나고 받은 맥주를 한모금에 벌컥벌컥 해놓고
편의점에가서 또 사먹고 ㅋㅋ해서 그런가.. 마음이 너무 싱숭생숭해서 진짜...울뻔 ㅠㅠㅠㅠㅠㅠㅠㅠ
뭐야...이런감정 완전 쓸데 없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킨키가 너무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는 마음 20%..
그리고 말할수 없는 마음 8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웅 되게 쓸데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것도 잠시뿐이고 데마치 하면서 싹다 날려버리고 또 맥주 사와서 쳐묵쳐묵 하고 있긴 하지만..ㅋㅋㅋ

낼은 나름 나고야에 왔으니 장어덮밥좀 먹억보고 ㅠㅠ 또 힘들게 야간버스타고 도쿄로 돌아간다음
다음날에 티켓샵에 가서 타키 티켓을 사고..........-ㅁ-
그전에 좀 자야겠다. 이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