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PV WS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염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소년같은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 이이토모 나오는 너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영상은 아직 찾지못했지만 찾지 않게써 오늘은 얼굴 안나왔으니까
젠쟈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친구한테 너네 보러 신주쿠 가라고 했다가 미친놈이 무차별 살인한다고 하는바람에 가지말라고 했음 ㅠㅠㅠㅠ 미친놈 개쟈식 걸리면 너부터 혼내줄꺼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쁜놈에자시가 우리애들 위험하게하지마ㅠㅠㅠㅠㅠㅠㅠㅠ시베류ㅠㅠㅠㅠ
겁나... 쇼코탕이랑..친하니..? 번호 교환 왜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변



토요일에 뮤직페어 나오는 너네!!!!!!!!!!!!!!!!
완죤 귀요미들이랑 귀요미들이 같이 노래부르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게다가 또 귀요미노래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귀욤이 3번이니까 거부감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슨 이미 작년의 콘서트 WS이지만............. 흑
딥디는 안내줄것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립다 그리워
오늘 너네 햝다가 내 첫 킨키이외의 일본지방원정콘은 너네로 하기로 해써. 잠시 코딱지만큼 흔들렸던 홋카이도의 헤세는 버리기로해써.






얘네가 스웨덴에서 먼저 데뷔해서 그런지 이런 외쿡인들이 노래부른것들이 다른 쟈니스에 비해서 좀 많은거 같음.
팬들이 부른거도 보고있음 되게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얘네들 목소리 되게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아저씨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젼 반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음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잊을만 하면 나타나는 테고마스 앓이....후. ㅡㅡ
이번에는 친구가 테레비에 나오기 시작했다는 아오이벤치 쟈니스 씨엠에서 맛스가 겁나 귀엽다고해서
씨엠을 찾으려고 이리저리 돌아댕기다가 시작했는데 결국 씨엠은 못찾고
전에 한번까인적 있는 대만웹에 가입 퀴즈풀다가ㅏㅏㅏ아직 관리인의 승인을 기다리고있지만 ㅠㅠㅠㅠㅠ 씨엠 찾아 돌아댕기다가
또 치유의힘으로 앓이시작해가지고................
나완젼 잘반해서 크닐이당 크닐이야..
영상들 보다가 그 뭐냐 새벽에 딥다뛰기만하던 주혼인가 주온이가 하던 소리소문없이 끝난 그 프로도 막 다시봤음ㅡㅡ 미쳐가지고 ㅉㅉ
테고마스 밀음은 언제 끌어와서 들어도 신나고 예쁘고 좋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치 노래는 좀 명곡인듯 --


겁나 귀여웠다는 CM 캡쳐....
후.. 넌 뭔들 안귀엽겠니.................맛수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