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꺄하하하ㅏ항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2월 5일이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쇼니치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호호히히히히ㅣ꺄하하하하하ㅏ항ㅎ[[ㅎ[ㅎ[ㅎ[헤헤헤헤헤헤 <<실성중
와 무슨 세월이 이렇게 빠르니 .............
어떡해 어떡해 쇼니치야 오ㅏ우..............융허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오빠하지마 하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쇼니치따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없는 쇼니치따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ㅅㅈㅅ 쇼크얘기만 나오면 이성을 잃어버립니다요... 참아야지 참아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올해 내안에서 나 쇼크 안가는방향으로 노력해보기 하기로 했으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노력은개뿔
빨리 올해 뭐바꼈는지 알고싶다..후 빨리 패브릭아트어쩌고에이비씨가뭔지 보고싶어 캘린더보고싶어 팜프보고싶어!!!!!!!!!!!!!!!
우치 되게 머리 커졌던데얼마나큰지 보고싶어!!!!!!!!!!!!!!!<< 후
와 ㅠㅠ 작년에 막 레포쓰면서 내년엔 1열 가볼래 ㅠ 막 이랬던거 같은데 1열은 무슨 ㅠㅠㅠㅠㅠㅠ 나같은 그지깽깽이가 ㅠㅠㅠㅠㅠㅠㅠ
2층 꼭대기에서라도 오라버니가 코딱지로보인다고해도 오라버니 목소리라도 느낄수 있따면 ㅠㅠㅠㅠㅠ<< 후 격하다 오늘 격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한테 내가 쇼크 춤을 얼마나 많이 외우는지 대사는 얼마나 잘 날리는지 알려주고싶은데... 동영상이라도 찍어서 도야에 보내야 하나....... 헤이 우키부분은...나보다 더 잘하는.... 대리인으로 ....... 악 분하다분해 ㅠㅠ
쟈긔야 감바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우키랑 MA랑 깝AD너희들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온 리카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에쿠사아저씨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북아저씨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게이오빠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쿡단사오빠들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플라잉스텝들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팔 다리 인대 늘어나지 말고 계단구르다가 바베큐생기지말고 북치다손톱빠지지말고 타테하다가 눈위찢어지지말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무사히 센슈락까지 감바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