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헤 오자마자 호텔 전철역 코인락커에 짐 쳐박아두고 호텔키받으러 갔다가
오모테산도에 일루미네이션보러갔다가 시오도메에 일루미네이션이 또 짱이라는 우와사를 듣고 보러 갔었음헤헤
올해도 오모테산도 일루미네이션을 볼수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이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라니 그냥 와서 보면되지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루미네이션 보고 내 유락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역에 내려서 코이치 포스터 보러갔었는데
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얏빠 호스트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포스터 맘에 안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
괜찮아 넌 코이치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카리다 조로 포스터도 걸려있었음..순간 조로도 제국극장에서 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 완전 카즈야 카메나시라고 멋지게 영어로 적혀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카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림보이도 보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타키자와혁명인지 그거 하기 전날이었어서 그런지 년초라서 그런지 제극안 짱 꽃단장 하고 있었는데 리허설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누가 오는 모양인지 팬들이 몇명 기다리고 있었음.. 근데 난 한국에서부터 상태 너무 안좋아서 30일 콘서트도 안보고 호텔가서 자려고 했는데 돌아다니다가 유락쵸까지 가버려서 점점더 상태가 나빠지고 있어서 그냥 호텔로...................흑 일본와서 지금까지 계속 머리아프고 기침하고 콧물 질질나고 열나고 상태 너무 안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좀 나아졌지만.............아마 골치아픈 문제가 해결되서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유락쵸역은 너무 두근거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3월에 또만나자 유락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완전 킨키콘 레포 하나도 안쓰고 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음도 안자르고 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이번에 밀녹을 못했는데 ㅠㅠㅠ 흑 나중에 친구가 말하지 캠빌려줬을텐데 라고했......흑 됐어 다 지나갔으니까...
어차피 1일꺼 업자들어갔을테니까 업자가 입질하면 바로 사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캠 안찍어서 되게 오랫만에 앞뒤 양옆사람들 눈치 안보고 짱 편하게 콘서트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루해서 산책좀하고 왔지만<< 아 뭔가 킨키콘.... 미묘하네.
밑까지 LED쓴거 예뻤는데 LED디자인이랄까 무대 너무 조잡하게 해서 서있는 사람도 잘 안보이고 돈 쳐들여서 LED설치한거에 비해 너무 활용을 못해서 안타까웠고<< 내가 이딴말 해서 뭐해 킁킁
좀있음 코이치 나오겠넹 씻고와서 언럭키나봐야지...재미없겠지만<<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