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8/6 캇툰 내한콘 쇼니치

2♪ 2010. 8. 7. 01:58
※ 저.. 조심스럽게 말씀드리자면 ㅠㅠ
원래 밀녹 찍고 뭐 어디로 가져가시거나 수정하시거나... 하는거 상관없다는 사람이긴 한데
갑자기 방문자수가 6배쯤 되고 ㅋㅋㅋㅋ 여기저기서 많이들 타고 들어오니까 솔직히 좀 쫄았어요 ㄷㄷㄷ
게다가 제가 좀 무서워 하는곳에 주소가 올라간듯하여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똥줄이 ㄷㄷㄷㄷㄷㄷㄷ
영상은 여기저기 많이 가져가시는거 같은데 전 알 방법이 없으니 ㅠㅠ
영상 가져가시는 분들 어디로가져가시는지 댓글이라도..부탁드리면 안될까여 ㅠㅠㅠㅠ
화질도 더럽고 잘찍지도 못했지만 밀녹같은 매너없는짓 해서 죄송요 ㅠㅠ
(그 외 다른 쟈니스 밀녹을 보고싶다면 태그에서 밀녹카테고리를 이용하시면...<< 반성하는 기미 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헙 나머지 밀녹들은 100 넘는다고 안올라가.....................서 인코딩 해야 하는데
너무 졸리는 관계로 생략..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중에 시간되면 ㅠㅠ
사실 내가 티켓팅 성공한 표는  7일 오라스 표 뿐이었는데 ㅠㅠ
오늘 급 공짜표 있는데 갈래 라는 연락을 받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대권으로 댕겨왔음 ㅠㅠㅠㅠㅠㅠ
흑 근데 돈 주고 갔어도 좋을 공연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준노 울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 이벤트도 감동적이고. 역시 내한콘은 다름.
도쿄돔 캇툰콘이랑 분위기 너무 다르니까 ㅠㅠ
하긴 도쿄돔이라 그렇지
다들 텐션 쩔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ㅠㅠ
역시 내한이다 ㅠㅠ 역시 내한이야 ㅠㅠ 과연 내한콘은 달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캇툰 2년에 한번은 한국올듯 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
초대권자리라 좀 뒷자리였는데, 뒤에 나랑 같이 입국한 쟈니스 관계자 오셔가지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들 조낸 진지하게 공연보시그........ 머..멋있었다그여..
은근 쟈니상 오시길 기대했는데...안오신듯 ㅠㅠ 쟈니상 은근 한국자주 오시쟎아여<<
파이브는 아마 다른 비행기로 입국한듯?ㅠㅠㅠㅠㅠㅠ 릿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 안오는줄 알았단 말여 ㅠㅠㅠㅠㅠㅠ
흑 아니라고 아니라고 했지만 난너의 토쁘,,  쟈 나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메 애교 쩔ㅇㅓ 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너의 치쿠비는 정말 작구나
배경으로 조금 자른 밀음은, 카메 솔로에서  나카마루랑 의사랑 뱀파이어 꽁트(?) 할때
카메가 잠깐 부른 아메노멜로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고마워 오늘 킨키 딥디 풀리는 날이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밀음 다시 들어보니까 우리 너무 즐기고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밀음은 좀 오픈하기 부끄럽다//혼자 들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재밌어
얏빠리 내한이야 ㅠㅠ 흑 근데 너무 졸리다; 일단 좀 자고 밀음 정리는 나중에 하든..여튼 ㅠㅠ
내일 또 봐 카메나시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쥰노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