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 잘 보이지 않아여. 그냥 분홍티에 썬그라스 옷에 걸고있는건 야마삐
흰티에 검은 모자에 범죄자같은 표정하고 있는건 니시키도 료
흰티에 검은 조끼에 검은모자 쓰고있는건 시게
여자 기모노 입고있는 테고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사람 하나도 안보인다; 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몇몇 님들에겐 이미 고백했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백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테고마스 앓이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 ㅠㅠㅠㅠㅠㅠ 그렇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자꾸 킨키랑 겹치는데, 테고시가 맛스한테 뽀뽀하려고 들이밀면 맛스는 피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고시가 애교 떨면 웩 웩 이런 반응이면서도 받아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거 어디서 보던 패턴이야 ㅠㅠㅠㅠ
아냐 꼭 킨키때문이 아니더라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아이들 정말 너무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후야님이 부르는거 거의 반으로 깍고 그래도 더 못깍아서 아쉬워서 울면서 들어갔는데
관계자석 바로 맞은 편에 앉아서 헐 재밋는 자리다! 하고 보는데, 관계자석에 흰옷 입은 사람 4명이랑 검은조끼같은 사람 한명이랑 검은옷이 한명앉아있는데 아무리 봐도 20대...쟈니스의 포스를 내뿜는 사람들이라 망원경도 없고 자리도 2층이라 조낸
인상스면서 보는데 중간에 그중에 3명이 없어져서 헐 확인도 못했는데 갔나봐 ㅠㅠ 하고 슬퍼 했더니 ㅠㅠㅠㅠㅠ
왠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뉴스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마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게 얼마만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8개월만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마삐는 여전히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좀 피곤해보이고 살빠지고 퀭 해보이던 말던 무슨상관이야 넌 야마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료는 왜 이렇게 범죄자 같..
검색해서 들어오신 료팬님들 죄송합니다요. 저 료 좋아해요 헤헤.
아주 광분을 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랑 앨범 나온다고 홍보하러 왔는데 아우 어떡해 ㄷㄷ 9월에 뉴스콘까지 와야 하는거 아니야 ㄷㄷㄷㄷㄷㄷㄷㄷ 코이치 만으로도 벅찬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ㅠㅠ
무대사진을 못찍어서 영 아쉬운데.. 오늘 DVD 수록 카메라 들어온다고 했으니 딥디 나오겠지..
딥디 사는거 아니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무대 정말 예쁨. 뒤랑 바닥까지 다 화면이 나와서 그 화면속에 둘이 서있는데
완전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보쿠노 신데렐라 부를대 둘다 (가짜)코끼리 타고 나오는데 테고시 여자 꽃 분홍 기모노 입고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엠씨에서 맛스가 나니시떼룬데스까 하고 정색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콘셉은 테고마스가 두 왕자고 관객이 공주님인 컨셉인데 니가 여자가 되면 어쩌자는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운 것들
료가 선물이라면서 춈마게 푸딩 두개를 선물로 주고 나갔는데, 나갈때 테고시가 옷갈아 입고 나간다고 같이 나가버렸더니
결국 그 푸딩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꺼 먹고 테고시꺼 한숟갈 퍼먹고 다시 뚜껑 덮어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다고 모르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염둥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푸딩내가 사줄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니가 돈 더 잘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네리마구 히가리가오카 사는 맛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지금 나랑 짱 가까이 있는거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만나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투어 가면 다들 밥 다 먹고 다 놀고 아 배불러 이제 호텔 가서 자자. 라고 끝내면 그제서야 지금부터 맛있는 라멘집 갈껀데..라면서 사라진다는 너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늘 쿠라네에서 배터지게 먹고 기어서 전철탈뻔했는데 너라면 같이 라멘 세그릇이라도 삼킬께 ㅠㅠㅠㅠㅠㅠㅠㅠ 드링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서트 다 끝나고 테고마스는 들어가고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는데 엔딩크레딧에 올라가는 배경 오르골 음에 맞춰서
팬들 조낸 성스럽게 노래부르면서 울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들도 아가들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
테고시가 맛스를 아이가타 라고 부르는데 자꾸 ㅠㅠㅠㅠㅠ 또 ㅠㅠㅠㅠㅠㅠㅠ 생각이나서 ㅠㅠㅠㅠㅠㅠ 흑
어느쪽인가 하면 테고시=쯔요시, 맛스=코이치 쪽인데, 또 맛스가 피아노 치고 거기 맞춰서 테고시가 노래 부르고 이러는거 보면 또 그런것만도 아니고, 계속 바뀌긴 하는데 우리 타카히사같은 성격 너무 맘에 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가 옷갈아 입으러 들어가버리니까 혼자 엠씨에 뭔 말 해야할지 안절부절 하다가 결국 푸딩 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먹는게 최고야.ㅇㅇ
둘다 팔도 얼마나 떨어질정도로 방방방 흔들어 대는지 ㅠㅠㅠㅠㅠㅠㅠ
아, 엊그제 갔을때는 맛스가 맨 왼쪽 스텐딩 1열앉은 애 곰인형 뺏어서 쓰다듬고 괴롭히는척 하고 꿀밤 때리는 척하고 돌려주고 ㅠ
오늘은 그 자리 애가 들고 있는 우치와 뺏어서 가지고 놀다가 정중하게 인사하고 다시돌려줬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치와들고 있던애 우치와 돌려받고 주저앉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팬서비스 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케리콘때 그자리였단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추억돋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아 자꾸자꾸 생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낸 순서도 두서도 없는 레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치만 ㅠㅠㅠㅠ
츄츄츄 부를때 안무 겁나 귀여움 ㄷㄷㄷㄷㄷㄷㄷㄷ 둘이 팔짱끼고 총총총 뛰면서 돌아댕기고 빙빙 돌고 ㅠㅠ
테고시가 이쁜척하면서 츄~ 하면 맛스는 다음에 웩~ 하면서 츄 하고 ㅋㅋㅋㅋㅋㅋㅋ귀엽게 츗츗츗 하고 말했다가 테고시가 다시해보라고 하니까 부끄러워서 정색하면서 츄츄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우 이 바람직한 아이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킨키보다 미묘함은 훨씬 없지만 역시 난 2인조 타입인건가?ㅠㅠㅠㅠㅠㅠㅠㅠ 슬프다 ㅠㅠ얼마나호모질에목말라하는거야
아냐 ㅠㅠ 누가봤더라고 재밌다고 빠졌을거야 ㅠㅠ 그렇지 않아 ㅠㅠ
요즘 정말 아이가 넘치는건지 나 너무 잘반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심지어  나카마루랑 코키왔었는데, 잠깐 화면에 비춰졌을때 코키 잘생겼다 라고 했어 ㄷㄷㄷㄷㄷㄷ
다 내문제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치만 테고마스는 앓아야지~ 넬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밀음 정리다 한거 얼마만이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결정된건 아니지만, 테고마스 싱글이 나오지 않을까여.. 결정된건 아니예여!!!!하나도 얘기 안나왔어여!! 하는거보니
뭔가 나오려나 ㅠㅠ 큰일이야 점점 챙겨야 할 쟈니스가 늘어나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떡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내 지갑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후...이렇게 테고맛스 앓이하면서 밀음 자르는 와중에
코이치 오늘 미모쩔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역시 내 쟈긔야<< ㅠㅠㅠㅠㅠㅠㅠ 곧 머나먼 힘든 여정을 해야 할테니 푹 쉬렴 쟈긔 ㅠㅠ
난 어서 LA에 6개월 연수가지 않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