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7/30 테고마스노 아이

2♪ 2010. 7. 31. 04:36
아니, 테고마스,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딥디 나온거 보지 않았지만 재미없다는 우와사 듣고 에이..그래..하고 별기대 안하고 갔는데 재밌어..ㅋㅋㅋㅋㅋㅋ
다만 요요기는 역시 거지였어. 에어컨좀 틀어줄래 제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 죽일거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쟈니스 왜 이렇게 엄해졌지.. 앞에 있는 조형물? 저거 사진 찍는데 디카로 하나 찍었더니 디카는 안돼고
핸드폰으로 찍으라고.. 뒤에 디카로 찍던애 잡아갔.................. 난 안잡혔지롱요~ 넬롬
원래 그런거 가지고는 뭐라고 안했던 기억인데. 미쳤네 미쳤어.━━━━(゚∀゚)━━━━!!!!
테고시 되게 ㅋㅋㅋㅋㅋㅋㅋ 귀척 조련 쩔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맛스는 완전 츤데레 ㅠㅠㅠㅠ
맛스 ㅠㅠㅠㅠ 너 좀 코이치같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쟈니스의 듀엣이라 킨키생각이 많이났.. ㅠㅠ
아니 앵콜로 발라드 부르는 애들 있냐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가 되게 귀여운척 하면서 애교 부리면 맛스는 되게 관심없고 ㅋㅋㅋㅋㅋㅋ 응. 어. 뭐.그래서.웩 같은 ㅋㅋㅋㅋㅋ
아아 귀여워 이 아이들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고시가 마스 볼에 뽀뽀하구 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 귀여워 귀여워 ㅠㅠ
물론 실체(?) 는 그렇게 귀엽지 않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고시 너 하루냥이랑 사귀지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루냥은 내꺼야<< 고..고멘 레포가 이상한 곳으로 새버렸..흑/
아이들이 노래도 잘하고, 안정적이라서 보기도 듣기도 편하고 ㅠㅠ 역시 쟈니스 무대는 너무 내 취향이야..ㅠㅠ
무대 너무 예뻤어 ㅠㅠㅠㅠㅠㅠㅠ 무대 사진을 못찍어서 아쉽지만 딥디에 있겠지뭐<<
근데 간혹 음이 안맞거나 다시 들어보니 헐 알고보니 얘네 화음 안맞아..라는 부분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뭐. 그치만 뭐. 그만하면 훌륭해 정말 훌륭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씨도 생각보다 재밌어..ㅠㅠ 테고시가 말하는데 맛스가 갑자기 템블러 만지다가 헐 고장났다..! ㅎ ㅏ면서 테고시 말 끊고ㅋㅋ
자꾸 코이치가 겹쳐보여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은 너무 다른 타입이지만 츤데레 맛스 너무 맘에 들어..ㅋㅋㅋㅋㅋㅋ
ㅠㅠ엠씨는 나중에 다시 들어보그<< 일단 자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이나 모래 한번 더가야지 ㅠㅠ
맛스야ㅠㅠㅠㅠㅠㅠㅠㅠ 어흥 맛스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고 술먹고 집에 들어왔는데
코이치 앨버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코이치 왜그래 대체어떤독한아이아야카시같은냔에게까인거니 ㅠㅠㅠㅠㅠㅠ
아내의 유혹 찍겠어 ㅠㅠ 복수할꺼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맺힌남자 코이치라니..
멋지다..하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12시지났으니까 오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이구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센슈락..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마지막까지 조심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아마 내가 눈떴으면 공연 끝나가고있지 않을까싶지만
그 위험하고 격한 공연을 하루에 두번씩 이더운날에도 구르고 피 터지고 다치고 ㅠㅠ 너무 수고 많았어여 ㅠㅠ
이제 좀 쉬...ㄹ 틈없이 앨범 준비 마저 해야하겠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솔로콘에서 다시만나여.. 그동안 수고 많았어여..쇼크는 내년에 다시 또 만나여.ㅠㅠㅠㅠㅠㅠㅠㅠ

쟈긔!!!!!!!!!! 고생많았어!!!!!!!!!!!!!!!!!!!!!!!!!!!! 역시 쟈긔는 좀 쨩이었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