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07/28 여섯번째 Endless SHOCK

2♪ 2010. 7. 29. 01:47






























코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오옹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주의 오늘의 레포는 두서가 없어여ㅠㅠㅠㅠㅠ 울기만 할꺼예여 ㅠㅠㅠㅠㅠㅠㅠㅠ 흑 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

4개월만에 데이트한...(죄송 레포이런식임 원치않으면 나가주세여) 코이치는 역시 해골바가지였음 ㅠㅠ
그래도 내가 생각한거만큼 미친 해골바가지는 아니고 볼 패인 해골 ㅠㅠㅠㅠ 그정도면 양호해 생각보다 양호해 ㅠㅠ
그래서 다행이었으나 바지가 커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 허벅지 살 얼마나 빠진거야 살 더빠졌어 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진짜 넌 1년내내 겨울인거니 어쩜 하나도 안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주 새하얗다못해 퍼래지려고 해ㅠㅠ 이이쁜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헙헙 오늘 입막아야 하는 날인데 이런 레포 괜찮을까 ㄷㄷㄷ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킨큐 카고시마 오라스에서 오빠님을 알현하고 그랬었지 ㅠㅠ  어제 새벽까지 술먹었는지 눈밑 짱 퀭하고 피부도 별로고 입술 버쩍버쩍 말라있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졸라 잘생겼다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되게 그때가 생각나는 날이었어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에 나왔을땐 앞머리 까서.. 뒤로 말고 양옆으로..자주하는 오대오..는 아닌데..육대사? 오쩜오대 사쩜오? 여튼 그런 ..머리
나 그머리 별로인데 또 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겨가지그ㅠㅠㅠㅠㅠㅠㅠㅠ 헙헙 하그 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어떡해 할말 짱 많았는데 다 까먹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발 나에게 쇼크 볼때 노트북을 무릎위에 올려놓고 보게 해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화면 닫아놓고 손만 움직일께 그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할말 진짜 많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음 틀어놓고 처음부터 조목조목 따져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치가 들어와서인지 여기저기 찔끔찔끔 많이도 바꼈음
제일 많이 바뀐게 역시 타테씬 ㅠㅠ
그래도 야라때는 익숙해지면서 긴장감까진 느끼지 않았어도 그냥 집중해서 봤는데 우치들어오고 좀 늘어져 ㅠㅠ 지루해졌어 ㅠㅠ
연습기간이 짧았으니 어쩔수 없긴 하지만.. 우치한테는 장칼을줬음..ㅋㅋ 그냥 칼 두개를 손잡이 부분으로 연결해놨어...ㅋㅋ
애가 길죽길죽 하다보니 조금만 움직여도 움직임이 커서 멋있긴 했음. 다만..동작들이 쉬..우..ㅓ...아냐
머리위로 다리도 못올리는 내가 동작 운운할때가 아니야.ㅇㅇ 우치넌 좀 쨩이야 예쁘니까 됐어
머리는 어떻게좀 하자!!!!!!!!!!!! 그래 그 머리!!!!!!!!!!!! 누가 거지머리 만들어놨냐고!!!!!!!!!!!! 아오
화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장 파마 풀고 차라리 계속 묶고 있던가.
타테씬할테 반묶음 하고 나오는데 그건 또 예뻐. 젠장
그리고 우치도 혀좀 짧은거 같은 스멜이..왜 코이띄 냐구.. 야라도 그렇고..우치도 그렇고. 야라 만큼은 아니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치 춤추는거 너무.......... 어딘가의....... 넘버원........ 호스트 같았....
혹시 우치로 검색해서 걸려 들어오신 분들 죄송해여! 저 우치 좋아해여 정말이여!
 코이치랑 우치랑 대화하는 씬에서 우치가 장신이니까 ㅋㅋ 코이치 너무 고개 쳐 들고 우치쳐다보면서 대사치는데 ㅠㅠ 애 같아서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치 어깨에 팔 걸터 올려놓아야 하는데 우치가 장신이니까 팔 되게 70도쯤 위로 올라가는데 애같아서 귀엽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버루가 후에루노가 코와인데스까아 하면서 벤치에서 일어나서 우치한테 달려오면서 코알라 안기?캥거루안기? 하는데
너무 쉽게 휙 안아 들어서 깜짝 놀랐음.... 우치가 장신이기도 하다만은.. 그렇게 가볍냐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한테 패스해줘 우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카가 가끔 히로키 라고 하는게 왠지 웃겼음.
그러고보니 다섯번 쇼크 보는내내 2층에서만 봐서 1층에서 보는건 처음이었는데
또 다른 재미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갑자기 앞좌석 위에서부터 줄이 내려오더니 댄서언니들이 옆 통로 나오면서 그거 잡고 거기서 부터 위로 올라가는가 하면
밴드 소리 빵방해서 좋았고 코이치 옆 통로로 지나가고 ㅠ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가 머리위에서 날고있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날면서 4 모양으로 한 다리 절대 안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큰일이다 눈앞에 보이기 시작했어 ㅠㅠㅠㅠㅠㅠ 누가 재생버튼 누른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우에쿠사상 머리 자르셨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안그래도 머리 작지 않으신데 더 커보이시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에쿠사상 사랑해요.오늘도 옥상에서 베비베비베베비베비 스타 불러주시고 ㅋㅋㅋㅋ 사가지고와주시고 ㅋㅋㅋㅋㅋㅋ
오늘 나도 사서 아까 먹어봤다만 치킨맛, 야끼소바맛, 카레맛, 파스타맛 할것없이 별루야━━━━(゚∀゚)━━━━!!!!
오빠들 왜 야끼소바맛 오스스메 했어 난 그게 제일 싫더라 ━━━━(゚∀゚)━━━━!!!!
고..고멘나사이..ㅠㅠ 뜯어놓으면 되게 나도 모르는 사이에 먹고 있게되는 과자 시리즈였음..
그리고 코이치 돌아오는 씬에서 마치다가 혹시..쯔요시??????/ 라고해서 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가 아니라고 ㅠㅠ 흑
그리운 그이름(?)을 불러줘서 고마워 마치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서 쯔요시 만나지 않으면 ㅠㅠ 발동동동
그리고 공원에서 놀다가 싸워서 돌아가는 씬..마와리가 미에나쿠낫따라 오시마이다죠- 하는 부분에서
마츠자카가 계속 너무 까불까불대서 코이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로 팍 마츠자카 엉덩이 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거 분명 진심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정잡는데 너무 까불댄다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차는거 너무 좋았<< 멋졌어<< ㅋㅋㅋㅋㅋ 젠장 그아이 이름 마츠자카 맞나? 아오 왜 이렇게 헷갈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여튼.
 오늘 리카도 짱 귀여웠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에쿠사상이랑 리카 춤추고 때리는 퍼포먼스 끝나고 대기실 씬에서 우에쿠사상이 빨대달린 그 물병을 물면서 나왔는데 그게 아무래도 리카꺼였던 모양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리카 진심으로 막 으아아악 하면서 질색하면서 야다야다 야다 라고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아빠잖아??? 라고 했더니 그래도 야다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어떡해 리카 너무 귀엽잖아 ㄷㄷㄷㄷㄷㄷㄷㄷㄷ 너 이름이 메구미라고 했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근데 코이치랑 같이 있을때 ㅠㅠ 코이치 살빠져서 얼굴 더 작아져서 ㅠㅠ 메구미 ㅠㅠ 지못미 얼굴 크기 너무 차이나더라 ㅠㅠ
미야네..이오빠가 이런 오빠야 내가 대신 사과할께<<
그리고 우치 북치는 씬에서 긴장하고 있는거 너무 보였음 ㅠㅠㅠㅠㅠㅠ 계속 북치면서 코이치 힐끔힐끔 쳐다보면서 돌(?) 타이밍 보느라고 진땀빼던대, 아우 열심히해 아가 ㅠㅠ 기특해 아주 토닥 토닥 ㅠㅠ
넌 칸쟈니의 아픈 손가락 이니까 ㅠㅠㅠㅠㅠㅠ 우리 우치 너무너무 열심히 잘 하는데 우리 야라 조금 보고싶어 ㅠㅠ
솔리타리는 여전히 멋졌고 ㅠㅠㅠㅠ
옥상씬에서 ㅋㅋ 언제나 철머우에쿠사상이 올라와서 술주정 하니까 다들 내려가는데 코이치도 같이 내려가닥 우에쿠사상한테 잡혔는데 아예 허리를 뒤에서 꽉 안으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마 내려가지마 ㅇㅇ 안내려갈꼐여 해서 허리 풀었더니 또 도망내려가다가 잡혀서 ㅋㅋ 둘다 떨어질뻔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게 탈 쓰고 나오셔서 계속 나 괜찮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시다가 너도 써보라고 씌우려고 하니까 우에쿠사상 꽉 잡고 손 못움직이게 힘주고 있는데 그게 또 좋아서//
이상한곳이 포인트야..ㄷㄷㄷ
계단씬은 언제봐도 숨이 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나 말 너무 많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해가 뜨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도 일찍 일어나지 않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 하나비 가야 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코쨩아 ㅠㅠㅠㅠ 내가 3월에 귀국하기 전에 마지막 쇼크 보면서 그랬었어.
아마 쇼크를 또 보게 된다면 내년이 되지 않을까 싶다고.ㅠㅠ 그리고 티켓 정리하면서도 7월엔 다시 올 생각 없었어.
진심없었어 정말루. ㅠㅠ 근데 내가 지금 여기서 뭐하고 있는지 모르겠 는건 아니지만
쇼크에 맞춰서 올생각 없었단 말이야 ㅠㅠ 진심이야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아마 정말 다음 공연은 내년이 될것 같아 ㅠㅠ  솔직히 쇼크 코이치 보러 가는거 난 볼만큼 봤다고 생각해 ㅠ
코쨩 너는 볼만큼 보지 못했지만 ㅠㅠ 쇼크라는 뮤지컬은 볼만큼 봤어. 주인공이 다른 사람이었다면 한번만 보았을꺼야. 헤헤.
백번공연한거 중에 겨우 여섯번 봐놓고 어디서 이딴소리겠냐만은 ㅠㅠ 이런식으로 달래고 있는거야 ㅠㅠ
마지막은 늘 아쉬우니까 한번더 한번더 하게 되잖아 ㅠㅠ 올해의 마지막은 이것으로 끝났다고 일단 생각할꺼야.
아니 일단이 아니야 끝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포스팅하면서 나를 달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우리언니가  g모그룹.. 이라고 해도 다 아니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오디 팬질 한창 열심히 하고 다녔던 시절에 백회콘서트를 했었더랬지.
우리언니 친구언니님 중에 백회중에 구십칠번을 다녀온 언니가 있었는데 언니가 나를 그 콘서트에 데려갈때마다 그 언니는 그냥 의무로 거기 있는거 같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가 어디서 나올지 다아니까  아무리 좋아해도 지루한게 당연한건데. 나중에 그 언니는 백회 다 가지 못한게 아쉽다고 하셨더랬었지.ㅠ 여기서 이 얘기가 왜나오는지 모르겠지만.
내일 보면 내일 모래가 보고싶을꺼고 내일 모래 보고나면 센슈락이 보고싶겠지.
그럼 돌아가고싶어지지 않을꺼고. 아아 과연 팬질이란 무엇인가. 왜 이렇게 발목을 잡히는거..는 아니지만
겨우 내가 발목 잡힌다고 하면 딴 분들은 어쩌겠어.. 뭘 얼마나 한다고<<
흑 포스팅하면서 나를 달래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
쟈긔는 솔콘 오라스..! 도 그렇고 킨키에서도 볼꺼니깐. 또 올꺼니까<< ㅠㅠ 살 예쁘게 잘 찌우고 날 기다리고 있어줘<< ㅋㅋ
뭐야 나 낼 집에 돌아가는 사람 같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는 쇼크를 내 눈으로 본순간부터 쇼크를 되게되게되게되게되게되게
좋아하게 되었지만 이젠 쟈긔가 쇼크 말고 다른것을 해봐도 괜찮을 꺼라고 생각해.ㅇㅇ
말 너무 많았다. 할말이 많아서 그랬어.죄송.

아악 밝아지기 전에 자야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 레포 존나 가관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아냐 이딴게 무슨 레포라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블로그를 닫던지 뭔수단이 나야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