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Universal Studios Japan

2♪ 2015. 12. 28. 02:20

19일에 오사카콘 가기전에 유니버셜에 갔다왔는데

넘나 좋은것..ㅠㅠㅠㅠ

밀음 정리하다 메인보드가 나가서 노트북이 병원갔다온후로 밀음정리 다시 안하고 있는데ㅋㅋㅋ

사진은 정리함..유니버셜 개썅좋으니까ㅜㅜㅜㅜㅜ

외장하드도 클라우드도 안써서 컴터에만 저장해놓으면 자꾸 사진들을 날림 ㅜㅜ

그나마 밀음기에서 밀음 옮기고 지우지 않았어서 살아남긴했지만...

이번엔 공연장 근처에 호텔안하고 유니버셜 근처 호텔 잡았는데

로비부터 넘나예뻤음..

 

크리스마스 전이라 로비도 겁나 예쁜데

보정을..넘 어둡게 해쑵니다..예.. 다시 하려니 귀찮고..

유니버셜에서 젤 가까운 호텔이라 로비에서부터 유니버셜냄새가남 ㅎㅇㅎㅇ

다들 아침뱅기라 일찍가서 공연전에 빨리 놀아야하는데 호텔아저씨 티켓찾느라 넘 오래걸렸고요..

티켓 두개왔는데 계속 하나만 찾고요..

어쨌든 짐만 맡기고 놀러 고고



크리스마스로 꾸며놓은거 넘나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것도 보정이..약간 아소산온천같이나왔네..

 

바람은 찬데 해가쨍쨍해서 사진은 예브게 나왔음..

들어가자마자 할리우드 드림 저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난가는거 아니고요;;;;;;;;;;

재난영화의 한장면 아니고요;;;;;;



 

미니언찡.. 저 뒤에 보이는 청룡열차가 스맙이 배터리들으면서 탄건데

앞으로 앉아서가는거랑 뒤로 앉아서 가는게 있는데 우리가 산 익스프레스 5 티켓으로는 앞으로 가는거만 빨리 들어갈수 있다고..

백드롭은 2시간인가 기다리라고 해서 안탐..

안탄게 아니라 나는 못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이킹같이 일정하게? 움직이는건 잘타는데 청룡열차 같은건 개못타는 사람인데 잡혀서 탔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리지를 틈도 없었다고한다.. 타는도중에 노래를 고를수 있다고 스맙노래를 고르긴 골랐는데

뭐가 나오는지도 몰랐고요.. 무슨일이 일어나는지 소리지를틈도 없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는 안타..아 근데 한번 타니까 또 탈수 있을것 같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태우고 싶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재난영화같다;;;;;;



해리포터존으로 들어가는길 ㅠㅠㅠㅠㅠㅠ

론네 자동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롱면허지만 하늘에서는 운전 잘 할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해포존 입구 ㅎㅇㅎㅇ



 



 



 



저거타고 호그와트 가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후플푸프나 래번클로 같은데 갈것 같아... 존재감 1도 없는.....

버터맥주!

저 컵에넣어주는거랑 그냥 일회용컵에 넣어주는게 있었는데 컵가져가려고 저걸로 샀음!

내가 생각한맛이 아니었음..해열제맛..맛이 없는건 아닌데

한세모금마시고 버렸음..

어둠의 성물같이 화면 엄청어둡네;;;;;;

액자 움직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놀이기구는 3D안경쓰고 열차타서 퀴디치도하고 디멘터들도 나오고 그러는 놀이기군데 뭔지도 모르고 줄에 이끌려 들어갔는데 너무 재밌었음 ㅋㅋㅋㅋ



허니듀크 ㅠㅠㅠㅠㅠㅠ
진짜 여기는 내 주머니를 털어가라하고 말하고 있음..ㅇㅇ

개구리쵸코렛 두개 샀는데 둘다 슬리데린카드 나왔음 ㅠㅠㅠㅠㅠㅠ

여러맛이 나는 젤리를 살까말까햇는데 1800엔이라.. 콧물맛 귀지맛을 만팔천원 주고사고 싶지 않아서 겨우 자제했는데

조금 아숩다 ㅠㅠㅠㅠㅠㅠ 살껄그랬나 ㅠㅠㅠㅠㅠㅠ

그러나 이미 여기 들어가기전에도 탈탈텰려있는 상태여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놀이동산의 꽇!..은바이킹인데..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애기들존?

 

오빠가 용접한 상어!!

어디가 용접한지 잘 모르겠다..

조금 오래돼보여서 새로 만들었음 좋겠음..ㅇㅇ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파이더맨이 여기의 3대놀이기구라던가 그렇다는데

타면서 다들 표정이 ㅡㅡ ㅡㅡ ㅡㅡ ㅡㅡ 이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무엇인가 나를내려다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날씨가 추워져서 4시좀 넘어서 나와서 호텔에서 쉬려고 갔는데

조금 작음ㅠㅠ 해리포터존은 아직 좀 덜지은거 같아서 나중에 더 생기면 다시와봐야지... 그러나 너무 좋다 하악 ㅠㅠㅠㅠㅠㅠㅠㅠ



호텔이 가족들이 많이 놀러와서 그런가 넓직넓직해서 맘에들었음!

가격도 비싸지 않았고 올해 8월에 지어서 시설도 다 깨끗하고 요날 생일이었어서 호텔에서 오리지날 메세지카드를 써줬음..

고..고맙습니다..



들어가자마자산 미니언 크리스마스에디션 팝콘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거땜에 캐리어 텅텅비어서 가져갔는데 꽉차서 가져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움직일때마다 눈알이 양옆으로 움직이는데 졸귀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썅졸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금 쉬다가 택시타고 공연장갔다가..택시타고 난바갔다가..택시타고 호텔오고..밥은 편의점에서만 사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겁나 택시만 타고 돌아댕겼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행기도 8시비행기라 전날 한시간자고 이동했는데 하루만에 공항-일본-유니버셜-콘서트-호텔을 소화하려니 하루가 겁나 길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젠 나이땜에 체력이...ㅜㅜ사실 더 어릴때도 체력은 그지였지만..헤헿

모르는 사람들이 최대한 안나온걸 올리려다보니 올릴수 있는게 몇개 없넹..ㅠㅠ

노트북 초기화한지 얼마 안돼서 포토샵도 없고요..깔기도 귀찮고요..ㅜㅜ

디즈니가면 미키랑 미니한테 질려서 나오는데 여기 갔다나오니 미니언한테 조금 질렸음..

그래도 또 가고시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나 만족스런 생일이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가기전에 오사카 밀음 정리 다해야하는데 과연 가능한것인가..! 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