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번에 나를 아무것도 없는데 어이없게 뱅기타게 만든 장본인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터네셔널 신청 받을때 아무생각 없이 넣었는데 덜컥 오라스가 당첨돼서 아무생각없이 결제하고 아무생각없이 후코콰까지 갔넹 ^^^^^^^
되게 전주에 하나비대회 있고 담주부터 쇼크 시작인데 이 애마한 중간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마이를 보러 ㅋㅋㅋㅋㅋㅋㅋ 갱장한 인연이가바...^^
그래도 키스마이가 왠지모르게 티켓값이 되게 비쌌는데 오라스 당첨되서 싸게 왔다며 기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첫인터네셔널이 키스마이라니..!! 당첨자 명단 훔쳐보니까 중국 인도네시아 이런나라까지 합해서 한 20명 되보이던데 그중 한명이 나야...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오라스라고 기뻐하며 갔는데 왠지 오라스 아닌느낌.. 키스마이는 카운콘에서 노래하는거 잠깐보고 캇툰콘에서 한두곡 하는거 잠깐보고...
콘은 가본적이 없어서 잘 몰르지만... ㅜㅜ아 우리 공항에서도 만났지 ^^^^^^ 양아치st하던 시절에 ^^^ 아 옛날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
노래도 다 못익히고 갔는데 ㅜㅜ 그나마 아는 노래들이 있어서 다행이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애들이 롤러를 타다보니까 아주 쌩쌩훅훅 빠르고 많이 지나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 흔들수있는 시간은 짧지만 회전력이 빨라섴ㅋㅋㅋㅋㅋㅋ
와타루가 젤 빠른듯.. 선수해도 되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가야가 파이어빗할때 긴 머리 미친듯이 흔드는거 좋아했는데 넘 설렁설렁 흔들어서 좀 실망했음ㅜㅜㅜ 제/시.ㅋㅏ인줄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의 히로찡 혼자 엠씨하는거 같고 가야는 폼만 잡고 타마는 원래 말 별로 없다는데 오늘 되게 기분좋아 보인다고 해서 깜놀했음 ㅋㅋㅋㅋㅋ
대체 다른땐 어땠던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귀여웠음 ㅜㅜ 타마찡 ㅜㅜ
마네킹놓고 부사이크코너 하는데 혼자 마네킹보다 키가 커서 되게 머싯써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애들이 아무리 멋있는거 먼저 해도 타마가 한번하면 밀린다고 투덜투덜거리는데 너무 진짜 그래서 ㅜㅜ 흐흙 다들 힘내 ㅜㅜ 타마는 머싯짜나 ㅜㅜ ㅋㅋㅋㅋ
히로찡은 생각했던거보다 훨 작은듯^^^^^^ 나보다 작던데^^^^^^ 그래도 횽이라서 애들 정리하느라고 고생하는듯.. ㅜㅜ
젤 열심히 하는거 같애 ㅜㅜㅜㅜㅜㅜㅜ 하긴 히로찡이 말 안하면 말할애가 없겠더라 ㅜㅜㅜㅜㅜ힘내 맏횽 ㅜㅜㅜㅜㅜㅜㅜ
가야는 너무 힘이 들어가서 힘좀 빼야게써 ㅜㅜㅜㅜㅜ 한창 잘나가서 힘들어 간건 알겠지만 좀 흐물흐물했음 좋겠네 ㅜㅜㅜㅜㅜㅜ
글구 취향이 너무 나빠서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정장에 엉덩이에 면사포를 달질 않나... 예전엔 진주목걸이랑 곰인형이었지.,. 나 완전 기겁했는데..
어린이들은 좋아하겠어..나쁜오빠같은....근데 취향 너무 나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형제가 절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코하나는 진짜 잘생겼음// 옆모습이 아주// 어후 엄빠한테 감사하렴...
오라스라고 한명씩 티켓중에 하나씩 추첨해서 무대에 올려서 사인 스티커? 같은걸 선물해줬는데
뽑는 애마다 가야우치와 들고 있고 ㅋㅋㅋ짠거 아니냐고 그러다가 뽑힌 다른 팬 한명이 너무 큰 하기야 우치와를 들고 있어서 ㅋㅋㅋㅋㅋ
설마 하기야냐고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런건 나한테 줬어야지 이넘들아..내가 후쿠오카에 어케 갔는데!!ㅜㅜ 나빴어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앵콜나와서 자기들은 10곡쯤 하고 싶은데 리얼하게 비행기가 있다고 ㅋㅋㅋㅋ 아침 4시반에 일어나야 되여 ㅜㅜ 했는데
도쿄가는 첫뱅기가 7시라던데 뭐타고 간거니 ㅜㅜ 바보들 화장할께 그리 많아서 네시반에 일어난거야? 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좀 늦게 갔음 공항에서 만날수 있었을껄... 쳇..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여운 쥬니어 아가들 두명이나 건졌는데 그새 이름 또 잊어버려써 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
하기야는 짱 부끄럽게 간지러운거 같이 손 흔들고.. ㅋㅋㅋㅋㅋㅋ쥬리는 볼도 뼈밖에 없고 ㅜㅜ 말라가지고 ㅜㅜ센빠이한테 밥 마니 사달라고 하렴.. ㅜㅜ
노트북을 안가지고 갔는데 호텔도 비지니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노트북 안빌려줘서 ㅜㅜ 레포를 못썼더니 기억이 잘안나넹 ㅜㅜ
쇼크는 폰으로 라도 ㅆㅓ놔야겠다며 손을 달달 떨었었는데 이번엔.... 데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음도 마이크를 이어폰에다 꽂아서 키스마이 밀음은 다 망쳤음 ㅜㅜㅜㅜ 나중에 칭구한테 달라고 해야지 ㅜㅜ ㅋㅋㅋㅋㅋ
방가워써 쟈긔들 ㅜㅜㅜ 언제가 될진 모르겠지만 언젠가 또 만나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