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3/29 다섯번째 Endless SHOCK

2♪ 2010. 3. 29. 22:56

 













1번 옥상씬.
오너가 자꾸 우승자 말해서 귀막는 코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취해서 옥상올라온 오너
코이치가 약속 3시라고 했는데 3시 30분에 하라고 ㅋㅋ
뒷정리 한다고 다들 도망내려가는데 계단 내려가는 코이치 잡다가
넘어질뻔하고 진짜 죽을뻔했다고 하는 오너 ㅋㅋ
코이치 올라오고
내려가기전 다들 오너 엉덩이 막 만져서
너도 만졌지 했더니 난 그런짓 안한다고
오너가 코이치 엉덩이 보여달라고 하자 엉덩이 걷어올리고
코이치 엉덩이 보더니 각코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상대성 이론 얘기 하는 코이치... .........
그만두라고 ㅋㅋ
F1우승자 말하려는 오너 ㅋㅋ 진짜 하지말라며
귀막고 안들려 안들려~ 포즈 취하는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한건..아아아 하지마여하지마여 하며 귀막는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대로 얘기하장.
만약에~ 만약에~ 노래하는 오너 ㅋㅋㅋ
제대로 말하라니까 제대로 노래하겠다는 오너 ㅋㅋ
코이치가 작던 크던 상관없이 새로운 무언가를 할수 있다면 해보고 싶어여 하는 대사 날리자
토하는 척 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오너 엉덩이 만지고 계단으로 내려가는데
계속 우승자는..!! 하면서 약올리는 오너 ㅋㅋㅋㅋㅋㅋ



2번. 공원씬
멤버 다 모이고 마지막에 나온 오너
얘기하다가 뒤돌았는데 F1우승자 이름이 등에 써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관객 난리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으악ㄱㄱㄱㄱㄱㄱㄱㄱㄱ 하더니 무릎꿇고 고개 푹숙이고
결국 땅에 철푸덕 쓰러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참 안일어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 잘 안하던 리카가 코이치 괴롭히지 말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다음 대사 들어가기까지 꽤 패닉 상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 돌아오는씬
하이 코쨩데~쓰~ 하면서 돌아와선
퀴즈 풀때 누르는 부져? 처럼 손을 위로 들면서 피콩~~ 하는데
나 정말 피롱~~~~~~ 이라고 하는걸로 잘못듣고 ㅋㅋㅋㅋㅋ 깜!!!!!!놀!!!!!1
뭐?????????/ 코쨩 지금 피롱한거야?????????
아니었어.... 흑.. 쯔챤 낼이 마지막인데 흑 하면서 감상에 젖어들고ㅋㅋㅋㅋㅋㅋㅋ
리카가..정말..코이치야..? 하니까
피콩 정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너가 이 네타 되게 재밌어 하셨음
하지만 요 애드립 되게 짧았다..ㅋㅋㅋㅋ 뭔가 제대로 되지 않았음 ㅋㅋ
1부에서 F1우승자 봐버려서 힘이 빠진거 같은 느낌은 나만들었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 한달만에 보는 코쨩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살이 좀 빠지긴했지만 아직 해골이 되진 않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코이치 정말 쨔아아아아아아앙아아아아아아아앙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애 막 패닉 되가지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은 모르지만 오늘 F1 그랑프리 결승인지 뭔지 여튼 경기가 있었던 모양인데
옥상씬에서 우에쿠사상이 자꾸 결과를 말하려고 하셔서 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직 안봤다고 진짜 말하지 말라고 뒤돌아서 손으로 귀 막았다 뗐다 막았다 뗐다 하면서 고개 푹 숙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 다음에 아 무슨 씬이었지,
여튼 우에쿠사상이 나왔는데 얘기하다가 뒤돌았는데
등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승자 써서 등에 붙여놔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 그거 보고 무대에 쓰러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뭔씬이었는지 기억이 안나 다 술때문이야 밀음 다시 들어야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막 진짜 좀 패닉상태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막에 돌아오는 씬에서도 애드립 많이 못치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막 신곡 부르기 전에 리카무대인데 우에쿠사상이 리카 밀쳐내고 춤추시는 부분때문에
리카가 화나서 ㅎ퍽퍽 하는 소리에맞춰서 우에쿠사상을 떄리는 씬이 있는데 나중엔 코이치도 신곡 의상 입고 나와서 우에쿠사상을 때리는 씬인데 늘 있던 씬이지만 떄리고 나서 나 열받았어 하는 제스쳐..아 그 뭐라고 하지 두손을 양옆에 펼치고 뿌잉뿌잉같은 행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으 ! 같은거? ㅋㅋㅋㅋㅋㅋㅋ 하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정말 귀여워 코피터지는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그 2막 Why don't you dance with me 부르기 전 관객석에서 등장할때
무대에 올라가는데 발을 조금 헛딛어서 으헛 하는 소리내면서 올라가서
관객들이 웃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난 이제 귀국 하기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마지막으로 코쨩 보는거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눙물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퐈 살 많이 빠지지 말그, 아프지 말그,건강하게...... 같은건 알아서 하시그...........
난 내 건강 챙기기도빠듯하니까 그냥 서로 잘 챙깁시다 ㅠㅠ
우리엄마가 맨날 니몸 니가 챙겨 라고 하니깐 ㅠㅠ
쇼크를 또 한다면 내년에 보게 되지 않을까 싶고,
솔로콘때, 글구 생일콘때 봅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