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3/13 D-20 졸업식

2♪ 2010. 3. 13. 15:29





일단 12일의 사진!!!
11일부터 12일까지 집에들어오지 않아서... 사진찍는것도 그렇고..
컴터 하는것도 까먹고 있었음........흑
이거슨 친구네 집인데 친구네 집 베란다 문을 열면 시야가 확 트이고 주차장이 보이는데
친구가 거기 나갈대마다 스테이지 같지 않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는 나갈때마다 내 스테이지 같아서 좀 민망하다고 해서 ㅋㅋㅋ 그러고보니까 정말 스테이지 같다 ㅋㅋㅋ 팬들이 나를 기다리고 있을꺼 같애.... 는 아닌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고 막 너네집 커텐은 왜 노란색이냐고, 빨간색으로 바꾸라고. 나 플라잉 할꺼라고 땡깡땡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 바로 근처에 토덴 정거장도 있고 ㅠㅠ 맘에드는 집이었는데
곧 이사.. 어름어름.. ㅋㅋㅋㅋㅋㅋㅋ짐 나르는거 도와주고 가야하는뎅 ㅠㅠ








그리고 오늘! 드디어(?) 겨우(?) 어학교 졸업식이 있었음...
이번주에 학교.. 두번..밖에 가지 않아서.. ㅋㅋ
졸업식도 안가려고 했는데 졸업도 안하는 반언니들이랑 친구들이
너 졸업식 오면 우리도 다 갈꺼라고 ㅠㅠ 해서 감동받아서 좀 늦게라도 갔음 ㅋㅋㅋ
되게 그냥 설렁설렁 하는 졸업식인줄 알았건만
졸업생이 거의 200명 가까이 되고... 되게 제대로된 졸업식...
이사장님이 졸업해서 감밧떼 하라고 막 연설하시다가 울먹울먹거리시고 ㅋㅋㅋㅋㅋㅋㅋ 아 너무 귀여우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 귀여워 귀여워 연발했더니 친구가 꼬셔! 이 어학교는 니가 갖는거야! 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러지마큐ㅠ

그리고 졸업식 끝나고 졸업파티 같은걸 하다고 음식준비할테니 잠깐 기다려! 해서기다리다가
내려가봤더니!! 와우 되게 성대하게 잘 차려 놓았음!!!!!! 게다가!!!!! 봄 한정 아사히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맛은 거기서 거기였다만 ㅋㅋㅋㅋㅋㅋㅋ
가방 밑에 내려놓고 맥주를 주섬주섬 가방에 담았더니 ㅋㅋ 오빠들이 너 뭐하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잔뜩 도와줘서 집에 올때 가방 터지는줄 알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넣어줬으면 집까지 나르라고 이오빠들아!!!! 어쨌든 냉장고에 맥주가 가득 쌓였다 하악 ♡

졸업식했으니까 일단 졸업식 노래.. ㅋㅋㅋㅋㅋ 졸업식 노래는 뭐니뭐니해도 공일오비가 짱인데 공일오비공일오비공일오비.. 그치만 그노래는 너무나도 헤어지는 분위기니까 접어줘야지..실은 음원이 자꾸 저작권 어쩌구 하면서 안올라간다 ㅠㅠ

오늘 날씨 되게 내가 작년에 처음 일본올때의 날씨라서 자꾸 향수가.......................... 가 아니고 겨우 1년전인데 향수는 무슨 킁킁킁 질척대기는.

으아아아 저녁때 같이알바하는 일본인언니가 소극장에서 연극하면서 가끔 알바 나오는 언니인데 이번에 하는 연극 표를 조금 강매 당해서 거기 가야하는데 눈이 너무너무너무 졸리다 ㅠㅠㅠㅠㅠㅠㅠ 좀 자야겠어 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