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4/30 열번째 Endless SHOCK

2♪ 2013. 5. 1. 00:05






또 새벽부터 움직였더니 겁나 피곤함...ㅋㅋㅋㅋㅋㅋ
계속 센슈락 표즐찾해놓고 보고있다가 너무 다들 비싸게ㅜㅜㅜ끝나서ㅜㅜㅜ 하 이번에는 포기해야하나 하고있다가
지난 주말에 두장짜리인데 꽤 싸게끝날꺼같은 스멜이스물스물나서 급집고 ㅋㅋㅋㅋ월욜날 출근하자마자 연차쓰고 급날라왔음 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원래는 아침에 왔다가 밤에 돌아가는 일정으로 생각했었는데 이게 왠 노동절인가요 ㅜㅜㅜㅜㅜㅜㅜㅜ노동의신님 감사합니다 ㅜㅜㅜㅜㅜ저같은 노동더쿠에게 한줄기 빛을주셔서 감개무량하여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좀싸이드라 그렇지 그래도 여섯번째열인데 겁나 싸게잘온거같애 ㅜㅜㅜ
옥션신이시여 아프로도 저와 함께해주신다면 ㄱㅅㄱㅅ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진짜 난 암생각없이 호텔가서 노트북 빌려서 레포써야지 o(^▽^)o라고 생각하고 가방하나 들고 뱅기타는데 옘병 호텔에서 노트북대여 안해준다고....ㅋㅋㅋㅋㅋ
아니 내가 제대로 확인안해보고 온건 너무 큰 실수지만 그래도 내가 겁나 개구린 호텔에서도 노트북빌려서 레포쓰는녀자인데 렌탈자체가없다는게 말이되나요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어빠 한달동안 이런호텔에서 지냈던거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제 딴호텔가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래도 폰으로 지금 겁나 손안보이게 잘쓰고있는데;;;;;;;;;;;;;;;;;;;;; 좀짱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 태어날때부터 손으로 포스팅하고태어난애같은데;;;;;;;;;;;;;; 개드립제송...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호텔은 좋네 ㅜㅜㅜ오빠랑 같은호텔에서 자고싶었지만 엇갈리는구나 ㅜㅜ슬포요ㅜㅜㅜ 다음기회에...<<ㅋㅋㅋㅋㅋ


오늘 쇼크는 역시 좀 짱이었음 ㅋㅋㅋㅋㅋㅋ 작년꺼부턴 좀가물가물하지만 확실히 올해본 쇼크중엔 단연 최고였음 ㅋㅋㅋㅋㅋ애드립도 그렇고 분위기도 그렇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타카에선 다른날도 그랬었는지 모르겠지만 옥상에서 비바리상이 손나 코이치가 스 테 키 하면서 코이치 손위로 손을 겹치면 코이치가 원래 좀 히익하면서 뒤로 스물스물물러났었는데 오늘은 가만히있다가 다른쪽손을 비바리상어깨에 떡 하니 올려놓음 ㅋㅋㅋㅋㅋㅋ객석 난리나고 비바리상도 당황당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우 ㅋㅋ오빠남자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멋져 하악하악 ㅋㅋㅋㅋㅋㅋㅋㅋ되게 별거아닌데 짱 얼~~~~~~~~~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객석이 다 난리났음 ㅋㅋㅋㅋㅋㅋ다같은 마음이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하카타관객은 도쿄에 비해 정말 호응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어쩌면 내가 도쿄 센슈락을 가보지 않아서 잘모르는거일지도 모르게써.....슬프네....하카타도 듀번본게 다센슈락이었어서 반응이좋았던거니...아니지...아닌거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오는 씬애드립에서 세상은 다골든위크인데 여기만 실버위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빠나이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리카가 백허그 하니까 젊은애랑 귀여운애는 눈감아라고했다가 어느쪽도 없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영원한 15살 이라고 하니까 츠미가 다행이다! 15살이면 아직 무대에 더 설수있어!!!라고 ㅜㅜㅜㅜㅜㅜㅜㅜ츠미야 니가짱이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이리마치 데마치줄 장난아니게 길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같이서있고 싶었으나 오래 서있음 허리가 아포요;;;;;같은 이유로 로비에앉아있었더니 포유 나가고 ㅜㅜㅜㅜ 료타는 왜글케 와따리가따리하니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짐 하카타좌에 갖다놓고 다시돌아와서 콤니 벤또 사먹는데 내가 밥사주고 싶었네ㅜㅜㅜㅜㅜㅜㅜ 정작나는 오늘 뱅기에서 빵쪼가리랑 고기먹었지만;;;;;;;;;;;갠차나 고기가 짱이지 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번에 두공연봤음 한번은 찍으려고 해봤을텐데 너무 한공연 보고가는거라 완전 집중해여지 하고봤는데 그새또가물가물하네..하.....
요번에 왜 이렇게 코이치도 그렇고 야라도 그렇고 키가작아보이던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나보다 작지 ㅜㅜㅜ사실 크지만 ㅜㅜㅜㅜ 되게 평소에 볼땐 그렇게 생각안했었는데 이번에 유독 너무 작다는 생각이 들었음..ㅜㅜ
다들 살빠져서 그런가 ㅜㅜㅜㅜㅜㅜ
마지막 인사때 몇번씩 키츠캈따 라고 말하는 오빠를 보니ㅜㅜㅜㅜㅜㅜㅜ흙ㅜㅜㅜㅜㅜㅜㅜㅜ힘냈어 정말 ㅜㅜㅜㅜㅜ
마지막에도 언제나 처럼 하자는 오빠긴하지만 다들 그 들떠있는 마음과 지친맘과 아쉬워하는 맘이 눈에보였음 ㅜㅜㅜㅜㅜ
음이탈도 몇번씩하고 다들 열심히 더 할수있어!!라고 생각하고있긴하지만 몸이 휴식을 원하는느낌ㅜㅜㅜㅜㅜㅜㅜㅜ

몇일전에 코이치 감기걸렸다가 나았다고 하던데 오늘은 목소리괜찮긴했지만 계단구르기 전에 타츠미~!!!!하악하악 콜록 하는데 저 콜록이 너무 진짜로 하는기침이라서 또 찡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고보니 타테씬중에 야라랑 코이치랑 둘이 앞에서있고 한명씩 덤비면서 슬로우모션(?)처럼 한명씩 베는 장면에서 제국이랑 위치가 반대였던거 같은데....원래는 관객 가까이쪽에서 등보이고 베지않았었나??아우또 가물가물 ㅋㅋㅋㅋㅋㅋ집가서 확인해바야지ㅜㅜㅜ내인터넷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료타가 카라다가캇떼니 마왓쨔우 하면서 백턴하는데 네번까지하고 헉헉 대다가 그만하려고 하는데 키시가 쇼머스트고온아니었냐고 해서 한바퀴더돌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시야 잘해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음을못자르니 설명하기가 힘드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료타 허리가 안좋았다고 ㅜㅜㅜㅜㅜㅜ 근데 진짜안좋을꺼같애 ㅜㅜㅜㅜ백턴하는데도 세번째부타 무릎꺽일까봐 조마조마했음 ㅜㅜㅜㅜㅜㅜㅜㅜ
얘야 허리조심하거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마지막에 인사하는데 진짜 키시 어우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다가 말정리안되서 옆에 눈빛도움청하고 울먹울먹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원래 무대가 싫었는데 무대가 좋아졌다고 ㅜㅜㅜㅜㅜ아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키시는 낼부터 또 바로 다른일 한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 할배 하루정도는 쉬게해줘요 ㅜㅜㅜㅜㅜㅜㅜ 포유도 금방 일하고 야라는 오늘이 진짜 센슈락이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야라 잘했는데 아쉽아쉽 ㅜㅜㅜ역시 타테하면 야라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다들 각자일하는데 어빠는 9월까지 뭐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키시는 학교땜에 4월에 하카타올수있는지 궁금했는데 하카타에서 일하고 바로 또 일하면 학교는 또 우찌해?????ㅋㅋㅋ괜히걱정...ㅋㅋㅋㅋㅋㅋε-(´∀`; )

리카 언니는 울줄알았는데 안울고 너무 말잘해서 놀랐음..언니강해!!!!이번에 좀 존재감이 없긴했지만....
비바리상은 개인적으로는 약간 부담스러운 감이없지 않지만 진짜 쬬시오빠가 어딘가에서 말했던거처럼 모성이 느껴짐 ㅋㅋㅋㅋ따뜻따뜻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유는 오늘로 쇼크에 선게 700회라고 하니 코이치가 나랑 여자 댄서는 천회라고 했더니 그댄서언니가 빨짱끼고 짱 잘난척하는 얼굴(?)하고 끄덕끄덕 하는데 댄서언니 짱귀여우셨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니 이름이 아리..뭐였지..ㅋㅋㅋ언니넘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키상이 원래 팔을위로올리고 북치는건 한적이 없었는데 코이치한테 위로북치라고 하고 힘들다고 해도 뭐 괜찮잖아~라고 했었는데
직접해보니 팔드는거만으로 너무 힘들었다고 하니 코이치가 이예!!!!!! 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진짜 도엠오빠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키상이랑 히노상 진짜 북잘치시는듯..ㅜㅜㅜ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러고보니 오늘은 무대위에서 행가레 안했음 ㅜㅜㅜㅜㅜㅜㅜ 더블 커튼콜하고 들어가서 관객 거의 퇴장했는데 또 안에서 스탭들이랑 모여서 멘트하는지 조그맣게 객석까지들려서 무대앞에가서 바짝붙어서 들어보니 안에서 헹가래 하는거 같았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안에서 박수치는소리 들이면 조금남아있던 관객들이 같이 박수쳐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헉 깨닫고보니 겁나 쓸데없는거 겁나많이 썼어 장난아냐 ㄷ ㄷ ㄷ ㄷ ㄷ ㄷ
노트북으로 쓰는거보다 폰으로 더 잘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돌아가면 밀음정리하면서 다시 써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폰 포스팅이 짱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빠는 무사히 돌아가써???ㅜㅜㅜㅜㅜㅜㅜ데마치도 하고 공항에 배웅도 가고시펐는데...게을러서미안(¬_¬)
밤에 하카타 다시가보니 스탭은 여전히 무대해체중이던데 ㅜㅜㅜㅜㅜ새벽다되야 끝나겠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지난 3개월 동안 다들 진짜 고생많아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올해 공연은 아직 한달남았지만 건강 잘챙겨서 마지막까지 무사히!!!!!!!!
또 우찌될진 모르지만 오사카에서 또만날수 있길바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