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2/25 세번째 Endless SHOCK

2♪ 2010. 2. 25. 22:41





코쨩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짤라가지그 상큼이가 따로 없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짤라봤자 그머리지만 눈이 보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흐흑 짱짱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가 더 찰랑찰랑 거려서 숨넘어갈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두번 갔던것 보다 더 좋은 자리, 2층 착지하는곳 앞쪽에 앉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정말 단백질 인형이냐그 ㅠㅠㅠㅠㅠㅠ 코이치 볼때마다 느끼는거지만 살 진ㄴㄴㄴㄴㄴㄴㄴ짜 하얘...어쩜 그렇게 하얗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에섰는데 침흘릴뻔 흑흑흑 ㅠㅠㅠ
글구 우에쿠사상 진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드립 최고 ㅋㅋ 오늘은 머리에 강아지 모자 쓰고 나오셔서 캣츠보단 도그가 하고 좋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생할인이나 통화료 무료 같은거하고 싶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소프트 뱅크 광고냐그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막 퐝 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래하실때마다 느끼지만 목소리 너무 귀여우심 ㅋㅋㅋㅋ
오늘은 우에쿠사상 노래를 자를테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나만 좀 재밌는 일이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막 끝나고 쉬는시간이 30분이 있는데, 내가 또 오늘 하루종일 배곯은 상태로 가서 ㅠㅠ 너무 배가 고파서 롤케익이랑 아이스 커피를 사먹었음. 아이스 커피 먹고 화장실에 약간 가고 싶었지만 줄이 너어어어어어 무우우우우ㅜ우우우우우웅 나 길고 이정도면 참을수 있을꺼야 싶어서 2막 시작할때 그냥 자리에 앉았는데 2막 시작하고 리카가 막 흑 사실 코이치 죽었다그 코이치가 느껴지지 않아 ㅠㅠ 같은대사 해서 다들 훌쩍훌쩍훌쩍훌쩍훌쩍훌쩍 하고 있는데 나는 괜히 플라잉 도중에 마려워지면 어쩌지 하고 긴장해서 그런가 너어어어어어어무무무무뭄무무무 화장실에 가고 싶어서 코이치 뒤돌아 있을때 잠시 화장실에 댕겨왔음.

그런데 제국극장 화장실 짱짱 재밌어........
내가 화장실 들어갈때 화장실에 아무도 없구 문이 한 세네군데? 만 닫혀있고 나머지는 다 열려 있었음. 근데 내가 앞쪽 화장실에 들어가서 문잠그고 변기에 앉았는데 밖에서 또각또각 거리는 구두소리가 들리면서 점점점 안쪽으로 들어가는 소리가 들렸음. 근데 그 다음엔 아무소리도 안들리고 화장실칸에 들어가는 소리도 없고 그냥 안쪽으로 들어가는데서 소리가 끊겨서 이상하네 싶었지만 그냥 밖으로 나왔는데 역시 아무도 없었음. 그리고 손씻고 나가려다가 좀 잔뇨감 ㅋㅋㅋㅋㅋ 이 느껴져서 한번 더 들어가야지 하고 맨 첫번째칸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다시 저 안쪽에서 또각또각또각....... 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쉬하다가 얼그 ㅋㅋㅋㅋㅋㅋㅋㅋ
나와서 플라잉 시간만 아니었으면 화장실 문 다 열어봤을꺼야.. 귀신이 갑자기 튀어나오지만 않으면 안무서워 하는 녀자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 서둘러서 다시 극장안에 들어갔는데
자리 안내해주는 언니가 계단앞에서 지금 곧 빨간천 플라잉 하니까 잠깐만 여기서 기다리세여. 라고 하길래 넹 하고계단 두칸 밑에서 플라잉하는거 지켜보려는데 언니가 더 위에 올라와도 되여. 하길래 ㅋㅋ 혼자 복도 한중간에 서서 플라잉 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다가 자리도 딱 정중앙이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가 플라잉 하면서 저기 서있는 년은 뭐야..하진 않았겠지만 난 혼자 착각해야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무대에 서계시는 코이치님께는 죄송했지만..ㅠㅠ 중간에 화장실 가서 미안해여 ㅠㅠ 그치만 방광이 터질꺼 같아서 진짜 왠만하면 참아볼랬는데 도저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내 밀음 중간에 화장실 소리 들어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헐.. 구두 소리도 들려.... 헐.. 나 귀신소리 밀음한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이었으면 왜 칸에도 안들어가고 어떻게 사라졌지;;;

그런데 화장실 갔다가 나오다 보니 왠 아주머니 여럿이서 극장안에 들어가지도 않고 밖 의자에 앉아서 샌드위치 드시고 계셨음... 아주머니들 쇼크보러 온거 아닌가..? 들어오지도 않고 한참 자기들끼리 수다 떨던데..정체가 뭐지...

오늘 계단씬에서 되게 아팠을꺼 같음 ㅠㅠ 세번본거 중에 오늘 제일 쎄게 붕붕 날고 부딪혔어 ㅠㅠ 그리고 사다리 플라잉 씬에서도 유독 이를 악 물더라 ㅠㅠ 가까이서 보니까 더 가슴 아팠음 ㅠㅠㅠ 근데 앞에 착지했을땐 침흘렸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매번 말하기도 귀찮고 손아프지만 진짜 진짜 잘생겼네 아주 그냥 ㅠㅠㅠㅠㅠㅠ
이것으로 나의 2월 쇼크 일정은 끝났음........
3번밖에 안봤찌만 ㅠㅠ 3월달엔 일단 첫번째 센슈락이랑 14일........ 에 볼까 하고 있는데.. 음
더 갈수 있으려나..? ㅠㅠㅠ 요새 좀 바쁜데 3월달엔 더 바쁠꺼 같아서 ㅠㅠ
아니야 바쁘긴 내가...바쁜척이지 흑
오늘 보니까 처음 봤을때보다 좀 볼이 패인듯 했는데 ㅠㅠ 아직 예쁘니까 건강관리 잘해여 ㅠㅠ 흑 난 또 사온 콜라쇼크 마셔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