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2/21 두번째 Endless SHOCK

2♪ 2010. 2. 21. 23:12
 









오늘은 사진을 따로 찍지 않았기 때문에
제국극장 가는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오오오오오오오오오옹오 쨔아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쇼크봤을때 레포랑 똑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흘러나오는 첫번째 밀음은 절대 코이치 하악 소리 좋다고 변태처럼 잘라올린거 아니예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냥 저 하악 소리가 연기가 아닌거 같아서 ㅠㅠㅠㅠㅠ 가슴아픈 마음에(?) ㅠㅠ 그리고 제일 가슴졸이면서 보는 계단 구르는 씬 이라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한 세계단쯤을 붕 날았음 ㅠㅠ계단씬은 두번째봐도 너무 마음졸이면서 보게됨 ㅠㅠㅠㅠㅠㅠ 아오 아프겠다 작렬 하면서 또 나도 헉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웅 오빠 고생한다 ㅠㅠ 자 물 먹그 ㅠㅠ 옳지 옳지 ㅠㅠ 우쭈쭈쭈쭈...... 는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두번째 보는거라 처음보단 덜 마음졸이며 봤음 ㅠㅠ 처음봤을때보다 조금 더 앞 2층자리라서 코이치 2층에 착지할때 좀 가까이서 보았는데....... 와우정말........... 인형이야.. 살도 아직 쪄있어서 아주 딱 보기 좋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끝이 어쩜 그리 섬세하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나치다..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우에쿠사상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안정감있는 느낌.. 물론 코이치 만으로 안정감이야 충분히 있지만 공기가 달라 ㅠㅠ 되게 애드립칠때도 우에쿠사상이 많이 쳐주시고 맞장구 쳐주시니까 편한 느낌.. ㅋㅋ 오늘도 F1애드립 있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애드립 부분 밀음 잘라야지 하고 전부터 생각하고 있었는데 귀찮고 ㅠㅠ ㅋㅋㅋㅋㅋㅋ 언젠간 자를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두번째 신곡 밀음은, 오늘 밀음이 좀더 잘된거 같아서 가사 다시한번 확인해보라고.. 신의 귀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곡무대는 정말 솔로콘을 보는것 같음.. 여자랑 4대 1로 스쳐지나가며 춤추고 ㅋㅋ 할렘이냐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글구 난 이제 큰 우산으로 가리고 금색옷에서 메인 빨간옷으로 갈아 입을때 어떻게 벗고 그 벗은옷을 어떻게 가리고 있다가 어떻게 들고 나가는지 다 파악했지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플라잉할땐 역시 위에사다리 잡고있는 스텝들도 그렇고 다들 분주하고 긴장감이 감돌아.. 코이치도 날기전에 심호흡 한번하고 양옆에 사다리에 메달려 있는사람들이랑 타이밍 안맞으면 안되니까 서로 사인 보내가며, 이쪽저쪽 옮겨가며 착지. 하는데 정말 이건 10년정도 하면 요령은생기겠지만 절대 익숙해지진 않을꺼 같애.. 매번 긴장의 연속일듯 ㅠㅠ 그 무대 위에서 스텝들도 무지 힘들여서 사다리 고정하고 잡고 올리고.. 그러고 있었음 ㅠㅠㅠㅠ
여튼 대단한 무대야 정말 ㅋㅋ 입 헤 버릴고 보게되는 무대야.. 중간에 셰익스피어 좀 별루지만;; 여튼여튼. 코이치야 몸무게 관리 잘하자 ㅠㅠ 지금 너무 예쁘니까 흑 ㅠㅠ
오늘은 레포가 잘 안써진다 ㅋㅋ 생각날때 다시 써야징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난 좀 코이치랑 (일방적으로) 연애하는 기분임.. 쇼크보는날 아 오늘은 뭐입고가징 하다가 데이트가는 기분으로 옷입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나고 나면 아 다음은 언제 만나징 하면서 두근두근 하고 기다리고......................... 이거 뭐냐그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연애해.. 문제는 너무 완전 일방적이라는 것과 데이트에선 사용하지 않는 어마어마(?) 한 액수를쓴다는거지..킁킁..
아아 지다이..지다이는 이럴때 외쳐야 하는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튼 또 봅시다 코쨩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낼은 내가 가지도 못할날꺼 옥질해버려서 ㅋㅋㅋㅋㅋㅋㅋ 팔라고 올렸다가 친구가 간다고해서 친구 주려다가 다른분이랑 교환하고....여튼..내가 보는것도 아닌데 제일 복잡하고 어려웠던 표로 친구가 가는데, 자리가 좀 괜찮은거 같음.... 아마 코이치가 객석등장할때 바로 앞아서 볼듯 ㅠㅠㅠㅠ 흑 정말 내가알바만 뺄수 있었음 절대 내가갔을텐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까 만나서 표 건내주면서 밀음기 주는걸 깜빡해서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이 등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낼 밀음은 못구하겠네ㅠㅠㅠㅠㅠㅠㅠㅠ씽 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우리 코쨩 나대신 잘 보고와 ㅠ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까이서 봤다고 하면, 그래 잘봤다니 다행이다 ㅠㅠ 내가 다 좋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따위 하지 않을꺼임!!!!!! 뭐?????? 가까이서봤어??? 헐?????? 내가 그 표땜에 고생좀 한거 알지??????그러니까 어서 밥을 사.. 라고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우리 좀 서로 까기 대회하니까..킁킁킁킁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낼도 보고싶어..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