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2/18 Endless SHOCK

2♪ 2010. 2. 18. 23:17




일단, 가기전에 시부야에서 시간좀 때우다가
봄맞이 신메뉴 나왔길래 사쿠라 크림프치노랑 사쿠라 마카롱 먹었음..
맛은 우리엄마의 지나간 취미중 1개 비누만들기에
이런 냄새나는 비누 있었다..

제국 극장 ㅠㅠㅠㅠㅠㅠㅠ
이동네 뭔가 두근두근거려 ㅠㅠㅠㅠㅠㅠㅠ

저분은 모르는 분임 ㅠㅠㅠㅠ


화환중에
킨키킷즈 보여서 줌..ㅋㅋ
돈야~몽야~


가슴이 최고조로 두근거렸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쉬는시간에 나와서 뭔가 장식해놨길래 찍은거..
화장실갈랬는데 줄 천미터라서 참았음..ㅋㅋㅋㅋㅋㅋ

좌!!!!!!!!!!장!!!!!!!!!!!!!!!!!!!님!!!!!!!!!!!!!!!!!!!!!!!
아우 코쨩아 나줌 살려주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 콜라 쇼크도 사먹은녀자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로밖에 없어서 제로 사왔음 ㅠㅠㅠㅠㅠㅠㅠ
난 제로 콜라 별로 안좋아하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든 제로는 별루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르골 소리 ㅋㅋㅋ
어떻게 오르골 사자마자 처음 열었는데 소리가 튀어 ㅋㅋㅋㅋㅋㅋ
계다가 저 구간 무한반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팜플렛도 샀음..
애정으로 산거야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


 코오오오오오오옹 쨔아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정말 이번 레포는..레포도 아니야 난 내용 레포따위 안쓰는 녀자니깐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번 감상은 처음부터 끝까지 코쨩만 억번 외치고 끝내면 딱 내 감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처음보는 쇼크였는데 말 그대로 쇼크였음.. 와 무대 연출 대단해..굉장해 너무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액션도 완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유명한 플라이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대단해..역시 테레비로 보거나 딥디만으로 평가해선 안돼는구나 하고 깨달았음..
일단 내용제껴놓고 봐도 눈을 못떼겠고..........
플라잉 하는데 플라잉도 그냥 휘휙 나느게 아니고 날아다니는데, 내가 2층에 앉아서 전체가 다 보이니까 그 핏줄이랑 균형잡고 있는거, 사다리 플라잉할때는 이를 악물고 이쪽사다리에서 있는힘을 다해서 밀어서 저쪽 사다리로 옮겨가고 2층앞에 착지하고, 하는거 보니까 너무 리얼하게 와 닿았음...계단에서 구르는씬 할때는 조마조마해서 손으로 입가리고 헉헉헉 하면서 보고 ㅠㅠ
그 씬 다음에 대사치는데 헉헉대는 숨소리가 연기가 아니고 너무 정말 숨차서 내는 소리라서 또 조마조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리얼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짓을 하루에 두번씩 100번을 한다는거잖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우 정말 안다치는게 대단한정도로 ㅠㅠ 너무 격해..ㅠㅠㅠㅠㅠㅠㅠㅠ 무슨 내가 엄마라도 된거마냥 엄마마음으로 조마조마 하면서 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또 너무 멋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실 나 쇼크 디브이디도 제대로 안보고 그냥 틀어놓고 맨날 딴짓하다가 보고 힐끔힐끔 보고 이래서 내용은 알지만 어느부분에서 어느의상을 입고 어느노래를 하고 이런거 잘 몰라서 어디가 애드립인지 잘 몰랐는데.. 애드립 넘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5키로나 쪄서 지금 저 무거워여 무거워여 했으면서, 근데 내가 잘 모르는건지 그렇게 살쪄보이진 않았음 ㅠㅠ 그냥 딱 보기좋아 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은 분장실씬에서 빵이사진 없었던것 같은데.ㅠㅠ 내가 못봤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리카역 맡은 배우도 난 괜춘했음..아가씨 잘하던데.. 키스신은 부럽... 흑  ㅋㅋㅋㅋㅋㅋㅋ
2층 뒤쪽에 앉았더니, 자리가 높아서 뒷무대쪽까지 위에서 보였는데,
그 큰우산으로 가리고 뒤에서 금색옷에서 빨간 메인옷으로 갈아입는게 다 보여서 ㅋㅋ 넘 재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댄서들 바쁘게 양쪽으로 옷잡아뜯고 ㅋㅋ 코이치 후다다닥 벗고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산들고 플라잉 하는거 캐 멋졌는데 나 자꾸 ㅈ님이 합성한.. 비광..생각나서..풋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정말 비광이 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화투치고 싶어..맞고를 또 깔아봐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북치는 씬도 너무 파워풀하고 멋져서 혼이 쑥 빠졌다가 돌아왔다 ㅠ흑 ㅠㅠㅠㅠㅠㅠㅠ

아오 머릿속이 하얘졌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벌써 막 아른아른하고 기억이 사라지려고 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밀음을 들어야 하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국극장 의외로 옆에 아는사람이 한명만 앉아준다면 밀녹 가능할것 같았...
아.. 아냐.. 자꾸 범죄자 같은 소리 하면 안돼..ㅠㅠㅠㅠㅠㅠㅠ 담엘 일단 디카만으로 도저ㄴ..악 안돼 안돼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대단한 무대야.. 훌륭한 무대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랫만에 타츠미봐서 좋았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생각했지만, 야라 연기 잘해.. 그치만..혀가 참 짧구나.. 하고 생각해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국극장에서 오페라 글라스 사려고 했는데 ㅠㅠㅠㅠㅠㅠ 그냥 일반 안예쁜거밖에 안팔아서 안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전에 고연극보러 갔을때 되게 예쁜 오페라 글라스 5000엔에 팔길래 살까말까 하다가 이왕사는거 제국에서 팔아주자고(?) 나중에 사야지 했는데 어떻게 안팔수가 있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망원경말고 오페라글라스가 갖고 싶단 말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흑 고가 연극했던 그 극장 다시 가야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57키로까지 늘이면 뭐해 맨날 그렇게 움직이면 10키로 20키로 빠지는건 금방일꺼 같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빨리 주말이 와라 또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월 티켓도 빨리 옥질 해놔야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딥디보는거보다 실제 보는게 백배는 멋진거 같음.. 무대 연출, 조명, 음향 아주그냥.. 아웅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야 이런감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코쨩 최고
코쨩 짱!!!!!! ㅋㅋㅋㅋㅋㅋㅋㅋ코짱짱이가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사고 없이 무사히 무사히 100회까지 잘 갈수 있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