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타마 수퍼 아리나 음!!!!!!!!!!향!!!!!!!!!!!!!!!!!!!!쨩!!!!!!!!!!!!!!!!!!!!!!!!!!!!!!!!!!!!!
게다가  내 기준으론, 대놓고 밀녹하세요 하는 좌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SB는 BSB였음.. 별로 감상 말할것이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해외 가수의 공연이라 그런지, 우리나라랑 비교할껀 아니지만 일본 팬들도 텐션 높고
이 얼마만에 보는 처음부터 끝까지 대놓고 카메라 플레쉬 세례 콘서트 인가 ㅠㅠㅠ
흑흑 마치나의 고향에 온것처럼 편안한 마음으로 대놓고 밀음기 꺼내놓고 편하게 사진 찍으면서
공연봤음..ㅠㅠ 안타까운건 마이크 솜 잊어버린거랑 디카 외장메모리를 안가져가서
몇장못찍었다는거 지만 재밌었으니 됐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재밌는건, 나 킥피디 또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야이 핑크 변태야! 오늘도 역시 연청 스키니에 검정색 발목부츠, 회색, 핑크 후드에 핑크 핸드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이 핑크변태야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 마지막 사진은 콘서트 끝나고 나올때 사람들이 모여있길래 뭐지 하고 가봤더니
아나운서가 그냥 일반 시민 인터뷰 하고 있었음.
저 아나운서가 메자마시에 무슨..아나운서랬는데..이름 뭐랬더라.......아..씨...시..시무라? 막 이런 이름이었는데 ㅠㅠ 여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일쯤에 도쿄 국제포럼이랑 무도관에서 또 콘서트 한다는데 또 가고싶다 ㅠㅠ
밀음은 내가 대충 아는 노래들만 자른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학창시절에만 노래 듣고 그외로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모르는 노래도 꽤 있었그..
공연 두시간도 채 하지 않았음..
혹시 전체 밀음 원하시는 분은 비밀댓글로 멜 주소를 ...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