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헤 간만에 생활 포스팅 하려니 되게 어색하넹 ////
어제부터 받은 물건드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일본에서 칭구가 보내준 선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산타할매네 ㅜㅜㅜㅜ 뜯어서 일단 맛수보고 방가워했지만 저 허접한 박스와 내용물에 또 한번 놀랐넹 ㅜㅜㅜ
나머지는 내 선물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웹 한정으로 나왔었던 요번 싱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스 되게 쩔게 허접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챙피한 수건? 도 들었고;;;;;;;;;;;;;;


애들 색깔 넣은 미산가도 들었고;;;;;;;;;;;;;;;;;;;;;;;;;


씨디에 노래 달랑 2곡 들었음;;;;;;;;;; 내용물 더 자세히 보고살껄 그랬나봐;;;;;;
내가 짱 좋아하는 가라오케버젼도 없그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선물 받은 신발인데 이거 진짜 따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족냉증있어서 맨날 수면양말 신고 있는데 이거 신으니 발이 후끈후끈
땀나서 벗었음 ㅋㅋㅋㅋ 발냄새날꺼같애;;;;;;;;신발아미안;;;;;;;;;;;;;;;;;;;; 양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노트북 샀음!!!!!!!!!!!!!!
한 삼사일전부터 노트북이 점점 맛이가기 시작하더니 3분에 한번씩 렉걸려서 코이치 레포찾는데 너무 빡쳐서 당장 노트북 살꺼야 라고 반은 화로 얘기하다가
회사에서 좋은 노트북 보다가 어제 질러버려서 오늘 받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쁘고 빨라 ㅜㅜㅜㅜㅜ 용량도 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자판은 원래 검정색인데 키스킨 씌우니까 더예뻐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델 너무 에이에스가 너ㅓㅓㅓ무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ㄴ나 거지라 이제 에이에스 잘되는거 사려고 엘지샀는데....
델 노트북 사고 포스팅 한거 같아서 포스팅한거 찾아보니까..
2010년 4월 11일에 포스팅했네...쬬시 오빠 생일 담날 샀네... 채 3년도 안쓰고 노트북 바꿨어.......
걍 오래걸려도 에이에스 받아서 더 쓸껄그랬나라고 조금 후회중..<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성질머리가 ㅜㅜㅜ 이렇게 못참아서야ㅜㅜㅜ
뭐 이미 샀으니 할수없이 예쁘니까 오래써야지 하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단순 쩔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늘 먹은고기! 헤헤 고기를 이렇게 이열로 줄세워서 굽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생일 케이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기엽게 맞춰서 만들어줘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완전 단버터맛 ㅜㅜㅜㅜㅜㅜ<<
산타할배도 먹을수 이는거여써ㅜㅜㅜ 완전 아구아구 머리부터 먹어야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그리고 달달구리들 /////////////요새 또 단게 막 땡겨서 미치고 있는 시기인듯...

고마운 님들이 일본가서 쓰라고 준 엔화선물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전엔 티켓사주고 올해는 엔화야 ㅜㅜㅜ 난안갈래야 안갈수가 없네ㅜㅜㅜ 운명이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회사에서 31일날 휴가 못쓰게해도 가는수밖에 없네..ㅜㅜㅜㅜㅇㅇ<<ㅋㅋㅋㅋ
흑 너무 이나이에...(?) 라고 하면 혼나겠지만..암튼 이 나이에 막내아닌 막내라고 말도안되는 귀척떨고 가끔 버릇없이 굴어도
언제나 너그러이 용서해주어서 민나 정말 아리가또루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참 언제나 하는거에 비해 큰 상(?)을 받아서 항상 좋은 사람들 만나게 해준 킹키오빠들 및 쟈니와 수많은 쟈니스들에게 감사인사를....
이라고 되게 오랫만에 말하고 오랫만에 생활 포스팅하려니까 되게 어색하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오빠들 내한이나 와.... 라니 이상한 결론 ㅜㅜㅜㅜㅜㅜ

그나저나 내 생일인데 대선 참................. 우울하네
설레하면서 부재자 투표하고 맘편히 있었는데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원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쁜 맘으로 포스팅하려고 했는데 급 빡치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이민갈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