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진찍은게 이거 한장밖에 없..ㅠㅠ
내 옆에 바로 경호원이 있었으니까....
가 문제가 아니고 나름 대박 자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캡슐 토롯코 타고나오는데 그캡슐 토롯코가 끝나는 자리가 바로 내 옆이라 ㅠㅠㅠㅠ
캡슐토롯코에서 내려와서 마차(?) 토롯코로 갈아타는 자리바로 옆에서 봤는데 ㅠㅠㅠㅠㅠㅠ
정말 코이치 너무 잘생겨서 피토할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가까이서 본거 얼마만이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고 해도 내 생에 코이치 최고 가까이서 본건 하네다 공항이지만..
그땐 정말 안을수 있을 거리였으니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그게 문제가아니고 쯔요시 나한테 안녕해줬다고 믿을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난 그냥 다 믿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O님은 뻗었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솔직히..오사카 텐션좀 실망해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차라리..도..쿄..가..나.....ㅇ...아 아니야 ㅠ 지다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기대가 너무 컸나 ㅠㅠㅠ 아냐 별루였어 ㅠㅠ
쯔요시는 졸리다고 계속 말늘어지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염 밀었는데 악 귀여워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또 가까이서보니 왤케 하얗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 쯔요시는 화면에서 볼때 너무 통통해보여.
가까이서보니까 아주 말라가지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글구 코이치 캡슐 토롯코에서 내려올때 오른쪽다리 앞으로 내밀고 까닥까닥 하는데
허벅지 진짜 뻥안치고 왠만한 여자보다 얇아...헐이야. 정말..
엠씨는 또 카운콘 얘기 하그 우주얘기 하그..그냥 소소하게 둘이 토닥토닥 주고받고
쯔요시는 졸려~~~~~~~ 나졸리다그~~~~~~~~~~ 졸려~~~~~~~~~~~~의 기운을 내뿜고 ㅋㅋ
쯔요시가 졸려서 느슨~느슨하니까 코이치는 과학 얘기작렬..
아 정말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네 호텔 어딘지 좀 알겠는데..문열어 호텔앞이야...? 쿠왕쿠왕
음향은 도쿄돔보다 훨 좋았고
walk on에서 도쿄돔3일내내 박자를 놓쳤던 코이치가 박자를 놓치지 않았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I will '이쿠츠모~' 부분에선 또 박차 틀렸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둘다 노래 너무 잘했어.... 장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憂鬱と虹 에선 둘다 박자 놓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음 상태를 들어보니 뭔가 마이크가 덜 끼워져 있었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왤케 울리지.. 아리나라서..? ㅠㅠ
암튼 맘에들지 않아....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