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우 밀음 정리 언제다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밀녹 몇개_☆

















MC






오늘 캠을 가져갔더라면 정말 대박 이었을꺼야; 악 아숩...
영상 정말 뭐 이렇게 많이 찍은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가로무대의 요코아리는 처음 이었음.


사진 백장 동영상 백개 찍었는데
어우 씨 왜 동영상 안올라가는겨!!!!!!!!!!!!!!!!!!!!!!!!
카페에 올려서 퍼와야겠네 젠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우 야마삐ㅠㅠㅠㅠㅠㅠㅠㅠ 너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토롯코 타고 스텐드를 도는데 일본 팬들이 너무 제 자리에서 그가 다가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어서;
계단으로 내려가서 앞으로 갔더니 정말 약 50 cm 의 거리에서 보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정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구릿빛인데 피부 너무 좋아
정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잘생겼구나 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마삐 무대 정말 쩔ㄹㄹㄹㄹㄹㄹㄹㄹㄹ고
무대 조명이랑 무대 장치랑, 위에 스크린이 아예 DVD에 바로 넣어버리는건지 앵글이랑 색감이
너무 예뻤음. 최고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계속 했던건진 모르겠지만, 중간에 무대에 팬을 한명올리겠다고 스텝들이 내려와서
여기저기 휘적거리고 다니더니 꼬마애기들 둘을 데려 올라가가지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손수건(?) 에 싸인해주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가들아 부럽다 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정말 야마삐 다시봤어... 너 너무 다시봤어..
왜 오늘은 세뇨리따 발언 하지 않은거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참 표 내고 들어가는데 앞에서 스텝들이 엄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ㅁ청난
초대권의 수를 ㅋㅋ 정리하고 있는것을 보았음..ㅋㅋㅋㅋ
지인들, 친구들 쩔게 온듯..
결국 무대엔 아카진밖에 올라오지 않았지만...뒤에 시로타 유도 와있다고.
아 근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3일동안 6일 공연하는데 어떻게 뉴스 멤버들은 한명도 오지 않은거니 ㅠㅠㅠ
내가 오라스 간 이유중 하나는 뉴스를 노린거였다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맛스가 보고 싶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테고시가 보고싶었다그 ㅠㅠㅠㅠㅠㅠㅠ
료가 보고싶었어!!!!!!! 료!!!!!!!!!! ㄹ료!!!!!!!! 우리 칼 햝는 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ㅣ.. 아카니시 좀 됐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카니시가 작사 작곡한 노래중에 미공개 곡이 있는데 그걸 둘이 같이 불렀음 ㅋㅋ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꺼라고 잘 들으세여 했는데
미아네.. 밀음도 있고 밀녹도 있어.. ㅋㅋㅋ
아카진 삑사리 내고, 괜히 자기 마이크 실험 안해봐가지그 그랬다고 아~ 다시 하고 싶어~~~
라고 했지만 넌 100번 리허설했어도 별반 다르지 않을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무지 재밌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야마삐에게 반하겠어
중간에 킨키서는 얘기 하면서 키스까라 불러준것도 좋았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흑
하지만 너의 콘서트 타이틀을 보고 좀 웃었단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삐.. 또 보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