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시ㅋ망ㅋ

2♪ 2009. 11. 8. 22:59



도쿄역 마루노우치 빌딩.
마츠리 행사 같은거 하는중이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밑에 머리긴 녀자 코스프레..?

사용자 삽입 이미지

도쿄역 주변도 거리 되게 예쁘고 외국같고 깨끗하고 좋음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 저 버스 타보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락초 역에서 뭔가.. 꽃꽃이? 분재? 대회 같은거 전시해놓은거..
다 예뻐서 상받은것만 사진 찍고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자 아저씨들 백명 달라붙어서 사진찍길래...같이..ㅋㅋㅋ
저 분이 1등하신 분인득... 옆에 미스 일본 언니 좀 예쁜데 안예뻤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긴자로!
긴자 너무 크리스마스 분위기야 ㅠ.ㅠ
아직 이러지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차 없는 거리 날이었던득..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 예쁘당..
이날 유락초랑 긴자에서 뭔가 되게 많이 했는데
디카 메모리칩을 안넣어가서 찍을수가 ...없었..흙.. 핸드폰이 있었구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꺅!
친구 기다리다가 제극국장앞에가서 나도 인증샷!!!!!!
뭔가 내가 살짝 보이는데 뒤에 마스크녀 3이 너무 웃겨서 지우지 않아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퐈의 저 엣지있는 손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트리플!
돌아다니는 경비아저씨만 잠깐 어디로 가시면
나 저거 해체해서 뜯어올수 있을꺼 같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키 무슨 80년대 포스터냐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포스터 거대해서 넘 좋아..하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밥 먹으러 갔다가....
사진이고 뭐고 다 귀찮아서....ㅋㅋ
저 아저씨 아주머니랑 뭔가 공연보신 모양이던데 굉장히 마음에 드셨던듯..
눈이 100번 마주쳤는데 아저씨 너무 즐거워보이는 표정하고 계셔뜸....
아....아.......아 귀여우...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너무 일찍부터 나가서
도쿄역-유락초-긴자-다시유락초-다시긴자-신바시의 경로를 힐신고 걸어다녔더니 ㅠㅠ
힘들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슈ㅣ발 근데 시ㅋ망ㅋ했그... 나 무슨 정직원 지원했냐그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헉 어머 나 열난다;; 헉 나 혹시 시시시신ㄴㄴ신조..ㅇ아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그럴리 없숴...ㅋㅋㅋ

친구가 방금 갑자기 네이트온으로 히라이켄 노래를 주면서

빨리!빨리!빨리 이거받아!!! 얼릉 받아서 아이폰에 넣어!!!!
헉 왜머머머ㅓ먼데뭔데무너덷뭔대
일단 받아서 넣어 빨리!!!!!!
ㅇㅇ 지금 넣었어!!!! 왜????
잘했어.....
??????????????????????
같은거 했음...뭐지 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쨌든 노래 고마..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누워야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헉 이거 쓰고 있는 도중에........
현영·심현보 스타커플 탄생 “열애중이에요”
이거뭐야...............
말ㄷ 안돼 미쳤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거짓말 하지뫄!!!!!!!!!!!!!!!!!!!!!!!!!!!!!!!!!!!!!

헉 나한텐 장동건-고소영의 백배의 충격이야...
심현보!!!!!!!!!!!!!!!!!!!!! 앍!!!!!!!!!!!!!!!!!!!!!!!!!!!!!!!
그래..부정해..계속 부정해!!!!!!!!!!!!!!!!!!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