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j님 일본왔을때 먹었던 쿠시아게에 반해서 ㅋㅋㅋ
쿠시아게 또 먹고싶어 먹고싶어 노래를 부르다가
타베호다이는 없을꽈 하고 검색했더니 역시 있었어!
막 쿠폰도 있고
괜찮아 타베호다이는 옳아!!! 라고 하며 찾아간 신주쿠 어딘가..의 쿠시아게야..뭐시깽이..ㅋㅋㅋㅋㅋㅋㅋㅋ
6시 전에 들어가면 타베호다이 2100엔인 쿠폰이랑, 뭔가 몇가지 쿠폰이 있었는데
우리는 타베호다이, 노미호다이 90분에 3300...얼마...였지 여튼 삼천엔대인 쿠폰쓰고 들어갔눈대 ㅋㅋㅋ
둘이서 7000얼마 나왔으니 대충 3500엔 정도 였던듯..
노미호다이 1050엔인데, 맥주 한잔에 500엔이라고 치고
우리는 맥주랑 사와 6잔 먹었으니까 노미호다이 뽕은 완전 뺐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우 오랫만에 술마시고 알딸딸 해져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런식으로 종류도 꽤 많고, 샐러드 바도 있고, 
케익 종류도 쬐끔 있고 소스도 8가지 정도 있고,
면 종류도 있고... 뭔가 많았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 크림도 있어!!!!!!꺅!!!!!!!!!!!!!!!!!!!!!!!!!!!11

먹을꺼 골라서 가져온 담에
사용자 삽입 이미지

빵가루를 묻혀서, 앞에있는ㄱ ㅣ름에 퐁당 하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꺄! 튀겨진다 튀겨진다!!!!!!!!!!1
되게 소꼽놀이 하는거 같고 재밌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튀겨지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걍 넣고 대충 빼서 먹으면 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 귀여운 얼굴은 튀기면
귀신이 되구여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아직 초반이라 잘 못튀겼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맛이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여기 가기전에 블로그 검색한곳에서,
3명이서 90개 가까이 먹었어여. 하는거 보고
우린 둘이서 90개 먹자!!!!!!! 라고 했는데
결국 둘이서 59개? 60개 먹었음......ㅋㅋㅋㅋㅋㅋ
1인당 30개가 한국인의 한계인가여 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되게 많이 먹었다; 술 다섯잔에
저거 30개에 케익에 아이스크림 3번 퍼왔고... 와우..
내위는 우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기 넘 맘에 들어서
일단 금욜날 언니 오면 다시 갈꺼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컷 먹고
자 언니 이제 지불해 하고 쿨하게 나와야지 >_<







쿠시아게 먹고 술 너무 들이 부어서
알딸딸해진 기분으로 노래방 궈궈궈궈 하고
우타 히로바는 처음으로 데뷔해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서 파인애플 샤베트를 먹었는데
와우..........정말 맛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 들어가서 여기 한국노래 최신곡 뭐있어?
최신곡 잘모르지만 ㅠㅠ 하면서 고르다가
친구가 어 투펨이야ㅠ.ㅠ 하길래
어 예약해 일단 예약해.
얘네 노래 랩이 반이잖아 랩알아?
몰라. 그래도 일단 해 불러줘야해 지금 불러줘야해 젠장
하면서
십점만점에 십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최신곡 아니잖아 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요즘 좀 그리운 투샷의 님들..
노래 막 안하고 화면만 쳐다보았음..ㅠ.ㅠ
내가 뭐 이부분은 아이카타의 파트니까 부르지 않겠어여 라던
하프콘때의 아이노카타마리 부르는 녀자된 기분..












얼릉 금욜이 되어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