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090809 Coming Century 콘서트

2♪ 2009. 8. 9. 22:32




전체밀음 1

전체밀음 3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밀녹은 보면 어지러워서 토나옵니다..웩웩


아니아니아니아니, 뭐야 이 멋쟁이들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카미센 죤내 멋져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카다는 말할것도 없고 고랑 켄은 또 왜케 귀여운뎅 ㅠㅠㅠㅠㅠㅠㅠㅠ
고 키가 163정도라더니 내가 좀 멀리서 봐서그런가
쯔요시랑 그리 다르지 않은...것같았음; ㅠㅠㅠㅠㅠㅠ 하긴 2cm차이면 못알아볼만하다.
뭔가 사진 백장 찍었는데...
브이 팬들은 옆에서 누가 몰래 사진찍으면 스텝한테 일러? 라고 물어봤더니
그건 모르겠는데 니 양옆에 아줌마들은 겁나 이를것 같다고 해서 긴장해서 ㅋㅋㅋㅋㅋㅋ
촛점 맞는거 몇개 없그..ㅠㅠ
그와중에 밀녹은 했지만 어지러워서 토나오고 ㅋㅋㅋㅋㅋㅋ
 
역시 에어벡스라서 그런지 완전한(?) 쟈니스랑 스타일이 많이 달라서 재밌고 신선했음.
쟈니스 콘이라고 해봤자 킨키, 아라시, 칸쟈니, 캇툰, 헤세 가본게 다지만ㅠ
초반부는 그냥 한국의 아이돌 콘서트에 온것 같기도 하고 의상도 촌스럽지 않아ㅋㅋㅋㅋ
글구 여자 댄서랑 얽히는(?) 안무가 좀 많았음!!!!!!!!!!!!!!!
오카다 솔로 하는데 녀자랑 약간 끈적하게 얽히다가 뒤로 들어가서
실루엣이 또 야시시시시- 했는데, 오우. 너무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큰오퐈 이정도만 해줘도!!!!!!!!!!!!!!!!!!!!! 오퐈가 하면 에로라며!!!!!!!!!!
고는 춤추는 모양새가 참 예뻐. 뭔가 멋짐. 켄은 정말 귀여워어어어 팬서비스 짱 ㅠㅠㅠㅠ
근데 셋다 목소리가 개성이 강해서
한명은 완전 너무 계란장수 하이톤이고 또다른 한명도 하이톤이고 그나마 오카다가 젤 저음이고.
셋이 같이 노래하는 부분에서 약간 음이 잘 섞이지 않는듯한 느낌이...
좀 따로 논다는 느낌이 있었음...

중간에 휴식타임에
14년 전 노래인 커밍센츄리 춤출수 있을것인가 라는 주제로
골프장에서 골프치고 나오는 고, 영화 시사횐지 뭔지로 에비스에서 내린 오카다,
아침에 조깅하는 켄 무작정 붙잡고 노래 틀어놓고 막무가내로 자 춤춰보세여! 라고 하는 영상이 흘렀는데 ㅋㅋ
고는 야 진짜? 뭐? 여기서? 춤추라고? 여기 골프장이야!!!!!! 야 장난쳐? 하다가
쬐~끔 춤 추다가 아 진짜 그만 이제 그만!!! 발로 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카다는 헉 여기 에비스 한복판인데? 나 지금 영화! 영화일!!!! 영화의 기분이야!!! 하다가 춤 춰주고 ㅋㅋㅋ
조깅하던 켄은 노래 듣자마자 춤추라고? 하더니 열라 빨리 뛰어 도망가 버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다 너무 귀여워가지고 ㅋㅋ 결국 무대에서 춰주긴 했지만
아 우리도 무작정 길가는거 붙잡고 마케따라 아캉같은거 무작정 춤추라고 했음 좋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는 안할꺼 같고 쯔요시는 기분에 따라 약간 춰주려나? 아님 안하려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이 세번인가 네번 나왔음..ㅋㅋㅋㅋ
오늘이 요요기 오라스니까 특별하니까 해주는거야!! 라고 해서 팬들은  ㄲㅑ아아아아아 난리가 났지만
난 이미 준비된 조명보고 아 또 하겠군 하고 생각했지롱 ㅋㅋㅋㅋㅋㅋ
아니나 다를까 뒤에 영상 다 준비되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한테 물어보니까 어제도 했고 그저께도 했어..라고 했음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마지막곡은 오늘만 해줬다고 했는데
이따가 제목 물어봐야지;

노래 진짜 이번에 새로나온노래 하나 알고 가서 어떡하지 하고 고민했는데
은근 스테이 골드라던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에 익은 노래들이 있어서 깜놀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 얘넨 왜 셋중이 둘이 임자가 있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슬프겠다.. 6명중에 한명은 결혼을 했고 그것도 콘서트에서 발표!!!!!!!
젤 인기 많은 원톱도 녀친이 있고. 또 있고.
정작 빨리 결혼했으면 좋겠다고 걱정하던 사람은 조용하고;ㅋㅋㅋㅋㅋ

역시 오카다 팬으로 보이는 꽤 예쁜 대학생으로 보이는 언니들이 곳곳에 있었음.

얘네는 펜라이트가 파란색이랑, 흰색두개였는데 오늘 DVD 수록 카메라가 들어와서 중간에
한 곡에서 이부분에서 다 같이 파란색 펜라이트를 켜고 이부분이 시작되면 파란색 펜라이트를 끄면서
동시에 흰색 펜라이트를 켜고 흔들다가 다시 파란색 펜라이트를 켜서 두개를 빙글빙글빙글 돌리다가
쏴~~~~ 하면서 양옆으로 내리라는; 말로 설명하기도 어려운 후리를 시켜서 몇번 연습하고 ㅋㅋㅋㅋ
자기가 별이 된 기분으로 해달라고 ㅋㅋ
근데 지네가 시범 보여주는데 지들도 잘 못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실제로 할땐 참 예뻤음 ㅠㅠ 근데 펜라이트 안산사람 너무 민망하게.. ㅋㅋㅋㅋㅋ
난 구경만 했지롱 ㅋㅋㅋㅋㅋ

친구가 카미센은 엠씨하는거 서로 말없는 애들이라 되게 난감해 한다고
손발이 오글오글 할지도 모른다고 해서 은근 걱정(?) 했는데
엠씨 재밌게 잘 해서 다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제는 이놋치랑 나가노와서 되게 재밌었다고 했는데 ㅠ 왜 오늘 오지 않았니 ㅠㅠ

대충 귀에 익은 노래들은 있었어도 노래 좀만더 듣고 익혀서 갔으면 더 재밌었을껄..
괜히 아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머 나 레포 되게 길어;



혹시나 혹시나 안계시겠지만;
밀음 필요하시면 메일 주소를 남겨주시면.... 헤이세이나, 칸쟈니, 캇툰, 쯔요시...
가지고 있는 밀음이든 밀녹이든.. 다 드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