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光一

코이치 대만가는날

2♪ 2011. 9. 29. 14:31



 


또다른 방송..ㅋㅋ
쯔요시는 모를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에잉 우송~~~~~~~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대만 방송





와 이건 뭐 영상이 끝이 없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헐 또다른 영상ㄷㄷㄷㄷㄷㄷㄷㄷ 뭐지 이건 무슨영상이지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완전좋다 ㅜㅜㅜㅜㅜㅜㅜㅜ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어머 타츠미 겁나 귀여워졌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와 오빠 앞에 카메라들이 있어서 빨리 못걸은거구나 ㅜㅜㅜ
저긴 진짜 대놓고 카메라 다 꺼내고 취재열기좀 짱인듯 ㅋㅋㅋㅋㅜㅜㅜㅜㅜㅜ
저기서 밀녹하고싶다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계속 오카에리라고 외치넹 ㅡㅡ 쳇 ㅡㅡ ㅡㅡ 
흥 쳇ㅡㅡ 끼고싶다 끼고싶어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진짜 장난 아니넹.쳇 ㅋㅋㅋㅋㅋㅋㅋ
 


아싸 인터뷰 다운성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한테 빨리 나 대만으로 유학보내라고 하지 않으면 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장난아니다 ㄷㄷㄷ
완전 번쩍번쩍하게 찍어댄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점점 좋은거뜬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악 세상에서 제일바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羽田で友達が王子様目撃( ´ ▽ ` )ノ黒の帽子、白いシャツ、グレーのTシャツ。もちろん銀のケース
하네다에서 친구가 왕자님 목격 ( '▽`) ノ 검은 모자, 흰색 셔츠, 회색 T 셔츠. 물론 실버 케이스



光一くん、ついさっき入りだったみたいですね☆ 飛の写真に思わず返事してしまいました〜(>_<)
코이치 군, 바로 조금 들어가이었다 같네요 비행 사진에 무심코 대답하여 버렸습니다 ~ (>_<)


3시28분쯤 나온듯???? 뭐야 왜 사진이 안떠 ㅡㅡ<<ㅋㅋㅋㅋㅋㅋㅋ 짱 날카로웤ㅋㅋㅋㅋㅋㅋㅋ
뭐여 비행기는 2시 14분에 내려왔다며 ㅋㅋㅋ 누가 정확한 시간좀 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而且殿下在日本这边起飞 CHECk IN 登机的时候,旁边就已经在拍摄了,收 DVD 可能性很大啊啊~!在 WW 拉横幅的妹子们,现在补妆还来得及~!~!
게다가 전하가 일본 여기에 이륙한다 CHECk IN 탑승의 때에, 옆에 바로 이미 촬영하고 있고, 받는 DVD에 가능성은 매우 커서 ~ ! 에 WW~! 프랭카드의 여자애들은, 지금 보충하고 화장하고 또한 늦지 않은 것을 끈다 ~ !
뭔소린지 잘 모르겠으나 여튼 계속 딥디 카메라가 따라다녔다는 얘기인듯..ㅋㅋㅋㅋㅋㅋㅋ
딥디카메라는 누구든 어디든 따라다니지롱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光ちゃん、無事に台湾到着(^^)/ 堂本光一BPMソロコンサートin 台北が、韓国に引き続き大成功しますように(*^^)v 100% 堂本光一ソロの世界観を楽しめますように♪ ♪ ソロ最高!
코쨩 무사히 대만도착 (이하생략 3시 30분쯤 맞는듯)


TV카메라도 같이왔다고 함 ㄷㄷㄷㄷ 어딘가에 나오겠네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왜 안떠 하고 발동동했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완전 실시간 방송으로나오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꺅 츠미네인드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츠미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곧이구나
트위터 대만웹 번역기 다 켜놨음.
실시간으로 눈에 불을 켜고 찾을꺼야 ㅡㅡ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