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다운로드-http://down.clubbox.co.kr/kinkiadults/a9ck92




악 이제서야 쇼니치 밀음정리하고있는데 엠씨 너무 웃겨서 듣느라고 진전이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 밀녹도 다시인코딩해야 하는데 바탕화면이 꽉찼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밧또





MC1




 




인앤아웃



++이벤트 종이보고 보쿠와오모우 부르는 오빠 ㅜㅜㅜㅜ



 



+++
바운스업



 



밧또 리믹스




 




그래도 낼까지 콘서트이니 너무 오픈해놓는건 예의가 아닌가하여 일단 비번을 겁니당....
한국인이라면 다 풀수 있겠지만...
콘서트 끝나면 공개로 돌릴꺼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런사람이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너무 좋아서 술마시고 취해..ㅆ..다가 다 깼지만
어쨌든 너무 좋아서 업되있어서 그래여..이해해주세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다 오픈해버리고싶은 날이네용..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이고 오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오빠앓이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좋아하는 타입이예여 ㅠㅠㅠㅠ 잘못했어여 용서해주세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의 십자가에 ㅠㅠㅠㅠㅠ 가사 뭐였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일은 한국어 다 외워가야 할드슈ㅠㅠㅠㅠㅠㅠ
낮밤둘다 자리겁나좋은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휴...술더마셔야겠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팬질을 하면서 오빠가 몇번 바뀌는지 모르겠네여 ㅜㅜㅜㅜㅜㅜㅜㅜ
아이고 오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끙끙 앓고있는중 ㅠㅠㅠㅠㅠㅠ<<
밀음은 내일이나..정리할꼐여 ㅠㅠㅠㅠㅠ 밀녹 인코딩도 겁나느려서 ㅠㅠㅠㅠㅠㅠ
게다가 캠 설정 뭘 잘못했는지 줌도 제대로 안댕겨져서 도중에 포기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