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11/11~14 고베 & 교토

2♪ 2010. 11. 16. 20:21






............
나도 파워블로거 처럼 사진예쁘게 보정하고 글씨 예쁘게 써서 포토샵으로 만지작 만지작 정성 가득 포스팅을 하고 싶었어.. 후 ㅡㅡ
일단 1개에서 귀찮다 ㅡㅡ 후 ㅡㅡ
게다가 4박 5일 맞음? 4박 50일아냐??? 후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가 5일동안 지냈던 고베 메리켄 오리엔탈 파크 호텔.
........... 메리켄 파크 오리엔탈 호텔?...... 흑 5일동안 호텔 이름 계속 못외워우고 ㅋㅋㅋㅋㅋㅋㅋ맨꼭대기층 코너방이었음. ㅜㅜ
호텔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서 원래 3일째부터 다른 호텔로 이동하기로 했었는데.......
.................. 호텔 하나 그냥 날리고.... 짱 비싸게 주고 연장해서 5일동안 계속 이호텔에 있었음.. 헤헤 한마디로 돈지랄이져 :D
괜찮아 됐어 좋았으니까 ㅜㅜㅜ



너무 귀찮았던 우리는 호텔에 도착하자마자 당장 체크인 할수 있는 좀더 넓은 방으로 업그레이드 하고
들어가자마자 룸써비스를 시켜먹었음..헤헤
발코니에서 보이는 뷰 ㅜ 좀 쨩임 ㅜㅜ
세번째 사진에서 저 멀리 보이는 동그란 지붕이 고베 월드 기념홀 이었음 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 계속 거기 있었지 ㅜㅠㅠㅠㅠㅠㅠ 리허설 했지 ㅠㅠㅠ 멀리서였지만 지켜보고 있었어 ㅠㅠㅠ << 흐흐흐흐흐ㅋㅋㅋㅋㅋㅋ



호텔에서 한 10분쯤 걸으면 있는 모자이크.
코이치가 어느날 엠씨에서 모자이크 이름이 모자이크로 괜찮을까 라고 어렸을때 고민했다고... 한게 몇일엠씨지/
여튼 그런곳임.
나 관람차 짱팬인듯 ㄷㄷㄷㄷㄷㄷ 사진이 온통 관람차네 ㄷㄷㄷㄷㄷㄷㄷ
되게 아기자기 하고 예쁜곳이었음. 근데 약간 비너스포트 생각났음..ㅇㅇ

다음날 고베에서 교토로 가서 아라시야마를 보고 시간이 남으면 헤이안에 갔다가 청수사에 갔다가 저녁을 먹고
쇼우렌인에 라이트업을 보러 갔다가 고베로 돌아오는 일정.... 이었는데
호텔에서 눈떴을때 이미 12시가 다되가고 있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자이크에서 점심먹고 교토가는 기차 탔더니 이미 밤이 되려고 해서 기온에 갔다가 바로 쇼우렌인에 갔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쇼우렌인 정말정말 좋은곳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오쿠에 나왔던 정원인데 밤에 라이트업해서 앞마당에 이끼 잔디가 반짝반짝 빛나고 짱 운치있고 ㅠㅠㅠㅠ
이끼 이끼 이끼라그 이끼 ㅜㅜ<< ㅋㅋㅋㅋ 나 이끼덕후인듯 ㅇㅇ
너무 늦게 도착해서 아라시야마 가지도 못했지만 짱 좋은 교토였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교토 택시기사 아저씨한테 저녁먹을 교토스러운곳 오스스메 해달라고 했더니 아저씨들 좋아할만한 어디에나 있는 이자카야 오스스메 해주셔가지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흑 아저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괘..괜찮아여 맛있었어여.. 후.. ㅡㅡ ㅋㅋㅋㅋㅋㅋㅋ


아카니시 진 대교 건너거 간 유메노 부타이 ㅇㅇ
아카니시진 대교 다리 원래 이름뭐임? 원래 세상에서 제일 긴 다리였는데 인천대교가 이겼다고 한거 맞나여??
맞나여?? 맞나여?? 맞아여 님들???? ㅋㅋㅋㅋㅋㅋㅋㅋ 까먹었음.. 헤헤
되게 사람없고 한적한 곳이었음 :D
저 맨밑에 바닥 장식이 다 가리비였는데 가리비 짱팬 온미님이 제일 좋아하셨음 :D
사스가 가리비 짱팬 ㄷㄷㄷㄷㄷㄷㄷㄷㄷ 사스갓쓰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온실이라는 식물원이 있었는데 미날언니가 거기 들어갔었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시간이 촉박해서 못들어간게 아쉽네 ㅠㅠㅠㅠㅠㅠㅠㅠ
들어갔으면 정말 온실속미나리 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완전 미나리 된듯.. 인간이 아니야..ㅇㅇ식물언니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식물물 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메노 부타이 갔다가 택시 잡아타고 물의절로 고고씽 ^.~
우리 고베에서부터 호텔 무료 셔틀버스도 잘 안타고 계속 택시타고 다녔네 ㄷㄷㄷㄷㄷㄷ
택시비 도쿄보다 싸다고 신나서 계속 잡아타고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택시 짱팬이네 택시만세 ㄷㄷㄷ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의 절 가서 계속 여기 쯔요시가 짱 좋아할꺼야 짱 좋아할거야 작렬.. 후
역시 님들은......... 훗.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우리 저기서 단체 사진 찍은거 누구카메라에 있는거야 ㄷㄷㄷㄷㄷㄷ 어디야 어디 ㄷㄷ 무섭게 ㄷㄷㄷㄷㄷㄷㄷ
모야시토 니라어쩌구 저건 맛있었는데..윽..조미료..윽 웩 토나와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모리얼 파크에있는 고베대지진당시에 부서진거 그대로 놔둔 거.....
지진덕후 금미님은 입이 귀까지 걸려가지그 ㅉ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안내원같이 설명해주셨음...... 사실 좀 흥미있었어..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석양 너무 예뻐서 저기 쯔요시가 앉아서 기타치면서 노래부르면 좋겠다고 생각했...흑
또 쯔요시야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버스타러 가기전에 시간이 좀 남아서 호텔로비에 있던 레스토랑에 잠시 들렀는데
갑자기 왕 큰 커튼을 주르륵 열어주더니 저런 멋진 광경이 ㅠㅠㅠㅠㅠㅠㅠ 4면이 좋은곳이야
역시 야경의 고베 ㅠㅠㅠㅠㅠㅠㅠ 코이치는 어느호텔에서 잤을까 ㅠㅠㅠㅠㅠ
같은 호텔이었었으면 좋았을껄 ㅠㅠ<<아냐 이제와서 같은 호텔이었다고 하면 배아파서 죽었을거야 ㅇㅇ
밑에사진은 어느 지하철 역 백화점이었나.. 여튼 걸려있던 스피카조명 << ㅋㅋㅋㅋㅋㅋ 하루카~~~~~~~~~~~
후 포스팅 하기 너무 귀찮은데 잘 견뎌냈다..<<
좋은 여행이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함께해준 민나
알리가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