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킨키 짱짱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루지났지만 레포를 좀 써볼까... 나중에 흑역사를 생성하기 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오라스답게 존잼꿀잼이었음.하지만 표땜에 피가 말랐음...ㅋㅋㅋㅋㅋㅋㅋ

1일 공연 보고 나오면서 2일표를 사는 무모한짓을 후쿠오카 오라스에서 하고 있을줄이야..ㅠ.ㅠ

결과적으로 잘 봤으니 다행이지만.

1일은 아리나 B중간 어딘가였는데 역시 아리나가 좋긴해 ㅠㅠㅠㅠㅠ 이래서 사람이 돈을 버는구나 라고 난 도쿄돔 3층꼭데기도 좋아하는 사람인데 

나쁜 버릇들면 안돼 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진짜 아리나 투어라 회장이 작으니까 돔이랑 넘나 다른 분위기가 넘넘 좋았음.ㅠㅠ

회장은 삿포로가 더 작았지만.. 후쿠오카는 너무 애매하게 평일 저녁 6시라 첫날은 연령대도 좀 높아보이고 조용조용 했는데 

오라스는 그나마 낫긴했지만 부족해써 ㅜㅜㅜㅜㅜ킨키 한번더 외치면 트리플 앵콜 인사하러 나왔을꺼 같은데 다들 더블앵콜에서 만족해서...

호타루에서도 미치바나에서도 너무 장난 안치고 노래해서 ㅋㅋㅋㅋㅋㅋㅋ 당연한거지만 좀 아쉬웠음.. ㅋㅋㅋㅋ

파라다이스 같은거 또해주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치바나 첨 밀음으로 들었을때 코이치 시작부분이 너무 높아서ㅋㅋㅋ???? 이런느낌이었는데 콘서트 갔다와서 계속 그노래만 흥얼거리게 되었음...명곡일세..

쫄쫄이도 입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때 코자나이루 라는 칸사이쥬니어 애가 왔는데 와 나 너무 쥬니어 이렇게 몰라서 충격받았음.

아무리 휴덕좀 했다고해도 너무 생초면인 쥬니어가 있을줄이야..! 오늘부터 공부 열씨미 하겠읍니다..ㅠㅠㅠㅠㅠ 구락부도 꼬박꼬박보고..ㅠㅠㅠㅠ

암튼 얘가 넘나 쯔요시 팬이라 토롯코 도는데 쯔요시가 가까이 오니까 굳어가지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벌리고 쯔요시 쳐다보고 있는데

넘나 그저 팬중1명이라 넘 웃겼음 마루데 나의 모습이야..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보러온애중에 불켜지고 더블앵콜까지 다 보고 가는애는 또 처음봐서 넘나 신선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백은 서본적이 없다고 넘나 진심으로 서보고 싶다고 하는데 꼭 성공하길 바래! 고자! 고자아니고 코자.. 계속 고자라고...헤헿ㅋㅋㅋㅋㅋㅋ

오사카때 야마삐도 보러왔었다며 삐가 넘나 진지한애라 오사카까지 보러왔다고 하길래 쯔요시가 폼잡으면서 오늘 야마삐를 위해 노래할께~ 이랬는데 삐가 그냥 평범하게 감사합니다 이래서 당황한거 재연했는데 넘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는 예전에 야마삐가 에로삐 콘서트 했는데 본인이 더 에로하다고 하니까 쯔요시가 에로이치라고 ㅋㅋㅋㅋㅋㅋ

겁나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솔콘할때도 에로삐보다 본인이 더 에로하다고 계속 말하더니 아직도 ㅋㅋㅋㅋㅋㅋㅋ

1도 변하지 않는 오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에로삐 좀 놀릴만한 투어명이지만 명곡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킨키보러 오사카갔던 삐는 그날.. 금요일잡지에... 아..아닙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도지마상 너무 좋아하는거 같음 ㅋㅋㅋㅋ 계쏙 괴롭히는데 다 받아주고 노래도 막 삥뜯듯이 뺏고...ㅋㅋㅋㅋㅋㅋㅋㅋ넘나 좋은 사람이야 ㅠㅠㅠㅠㅠㅠ쯔요시 세션하는 중간에 코이치부는 부분에서 넘나 잘불어서 깜놀했음! 역시 실력을 숨기고 있어써!!!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표정 너무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 얼굴왜 자꾸 그렇게 막쓰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코너 끝나고 장미와 태양 시작하면 여기서부터 2막!!!!!!! 같은 느낌 너무좋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장미와 태양 첨들었을때 무슨 노래가 이렇냐고 겁나 깠는데 지금 젤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춤 넘나 신나는것 ㅠㅠㅠㅠㅠㅠ 방송댄스로 장미와태양 배우고 싶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락베이비-플러그인-폴댄스 이 라인도 넘 좋음 춤도 다 신나고 무대도 겁나 멋지고.. 플러그인에서 동동거리는(?) 춤 겁나 좋아함 ㅋㅋㅋㅋㅋㅋㅋ

스완송도 예전에 첨 들었을때는 이게 무슨 트롯트같은 노래야! 막이랬는데 지금 겁나 좋아하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라스 스완송에서 코이치가 턴을 진짜 예쁘고 깔끔하고 힘차게 돌아서 감탄했음. 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링크장에 있는줄!!! 

요루오 토메테쿠레는 진짜 ㅠㅠㅠㅠ이 시간을 토메테쿠레 ㅠㅠㅠㅠㅠㅠ자꾸 도지마상한테 뭐 물어봐놓고 말하려고 하면 끊어서 ㅋㅋㅋ 도지마상 좀 기죽은거처럼 말하는더 귀여웠음 ㅋㅋㅋㅋㅋㅋㅋ

더블앵콜하면 99%아님 시크릿코드 하지 않을까 했는데 시크릿코드 나왔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투어 더 지방까지 돌았음 좋았을텐데 ㅠㅠㅠㅠㅠㅠ 너무 급하고 평일이 많아서 좀 아쉬운 투어여써 ㅠㅠㅠㅠㅠㅠ

도쿄까지 한달 좀 더남았지만 갈수 있을까..ㅎ

하긴 후쿠오카도 진짜 장난이었는데 어쩌다보니 가있는걸보니 인생어찌될지 모르는것....또 볼 수 있겠지..ㅎ

맨날맨날 오빠들만 보면서 살았음 좋겠다..ㅎ....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