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2016/01/02 도쿄타워..

2♪ 2016. 1. 7. 21:29

 

일본에 왔다갔다 한지 어언....몇년이냐.. 암튼.. 첨으로 도쿄타워에 올라가봤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일부터 덕님들이 한국에 간다고해서 ㅠㅠ 나만 혼자 일본에 있어야 해서 ㅠㅠㅠㅠㅠㅠㅠㅠ우린 좀 어디 가자거나 뭐 할일을 미리 지정하지 않으면

하루종일 호텔에 있는 사람들이라서 어딜좀 가자고해서 어쩌다 도쿄타워에 왔는데......

 


입구부터 넘나 붕부붕 촬영장소 찾고요..

차 올라간 주차장을 찾아야 한다며 도쿄타워는 안중에도 없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비층(?)에 올라가면 이거... 파는곳이 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되게 탄것 처럼 나왔네;;;;;;;;

넘나 흔한 붕어빵 맛인것..

 

저 붕부붕에 나온 타워....... 불빛나는거랑 안나는거 있다고 계속 찾아다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부붕에서 오빠들이 앉아서 먹은자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붕부붕에서는 저 작은 테이블은없고 조금 앞쪽에 4인용 자리만 깔아놓고 찍었던데 이미 팬들이 막 앉겠다며 차례도 기다리고 잇어서 ㅋㅋㅋㅋㅋ

우리는 그냥 저기 앉았는데 어쨌든 위치는 저기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파르페는 팬이 아니면 절대 먹지않는.............ㅎㅎㅎ

앞에 앉은 스파이럴 핸드폰케이스하신 팬무리님들이 계속 쟤네도 팬인가 하는 눈초리로 두리번 거리셨음 ㅎㅎㅎㅎㅎㅎㅎ

양껏 아닌척 했지만 파르페먹는 사람들이 넘나 팬밖에 없는지라 들킨것 같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하하하하..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파르페 넘나맛이 없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쿄타워는 대전망대까지 올라가는거, 특별전망대까지 올라가는거 가격이 달랐는데 우리는 오빠들이 간데까지만 가면 된다며 그냥 대전망대까지만 갔음

록다운 윈도도 대전망대만 가면 있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이치처럼 갑자기 훅 뛰어 들어가보았읍니다..

꽤 그냥 설만한... 뭔가 아래가 가짜같아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꼭대기에 영문도 모르게 들어와 있었다는 야구공

이날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야구공이랑 신사는 제대로 볼수가 없었음 ㅠㅠㅠㅠㅠㅠㅠㅠ



신사 옆에 오빠들이 써놓은거 있다고해서 줄서있는줄을 뚫고 들어갔었는데 이미 치운것 같았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충 구경하고 나오는길에 사람들이 몰려있으면 저기가 핫스팟이구나 하고 사진찍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도쿄타워는 올라갈 생각도 안해봤는데 오빠들덕에 별곳을 다 가봅니다...

앞으로도 붕부붕 요로시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