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생활♩

영종도 나들이★

2♪ 2015. 6. 15. 17:43



나도 놀러간거 포스팅하고 시퍼서 ㅠㅠㅠ

나는 사진을 발로 찍어서 내가찍은것들은 아니지만 ㅠㅠ

J모님이 인스타감성 낭낭하게 찍어서 사진인터셉트했음..헤헿

내가찍은거 막 물회가 지렁이 같고;;;; 수전증있고;;;

암튼 토 일요일에 인천 영종도에 놀러갔는데

사실 영종도뭔지 잘 모르겠고 그냥 인천공항 동네..ㅇㅇ

물회먹으러가서 40분쯤 기다려씀..

점심때도 아니었는데 사람 짱많아;;;;;;;;


여기가면 은행처럼 번호표 뽑고

에코겁나 낭낭한 마이크로 번호를 불러주는데


고갱님 700년 늦으셨어요^^;;;;;;;




영종도에 선녀풍 물회.

사진비교..


J모님이 찍은 물회..




내가 찍은 갯지렁이회..


물회



낚시미끼..

나 똥손대회 나가면 일등할듯..







낙지해물파전..

양도되게 많고 맛있어서 남겼음..


영종도 네스트호텔

밖에서보면 되게 짓다만 공장같음

이쪽이 오션뷰인데 우리는 반대쪽방에 누워씀..

이쪽도 딱히 오션같아보이진 않음..


조식먹는곳..

조식이 6시반부터 8시라나 뭐라나..

먹으라는거요 말라는거요.. 

10시타임도 있었던것 같음..??????

그러나 눈뜨니 10시였음 헤헿

알람이 울리지 않았음 체크아웃 시간 지나서 쫓겨났을듯..ㅇㅇ

남이찍은 호텔로비



내가찍은 불법도박현장





한글을 좀 더 진하게 써주지..^^;;;;;;;;;; 아이쿠 노안이..^^;;;;;;;;


BANG BANG BANG (빵야빵야빵야)

저 쇼파 짱짱맨.. 쇼파와 내가 하나가됨..





오션뷰가 아니여서 밖으로 기차공장같은게 보였지만 침대가 밖을보게되어있어서 좀좋음..

남이찍은 호텔방


내가찍은 폐가





밖으로 이런 모노레일이 가끔지나감.

인천공항이 바로 옆이라 나중에 연결될꺼같은데?? 아직은 텅텅빈거만 지나다녔음..


쇼파 맞은편에 화장실이랑 티비랑 비밀의 방같은 침대가 하나있음

세상과 단절되고싶을때 들어가면 좋게써..









침대이불..

인스타감성 낭낭헌디



새벽에 룸서비스로 고기가 들어간 김치볶음밥 머거씀..

이만얼마였나..비싸ㅜㅜ 원래 고기가 없었는데 고기가 들어가면서 사처넌 올랐댔나??

안먹는다고 해놓고 넬롬넬롬 집어먹었넹 헤헿



쿨쿨자고 집에오는길에 들린 카페 오라

무슨 건축상 받았댔는데..올라가는길 되게 가파름



2층 테라스에 앉으면 이렇게 넓은게 뻥 뚫려서 보임..

밖으로 나갈수 있는데 혼자 나가서 손흔들었다가 챙피했음 ㅜㅜ

사진은 되게..넓고 예쁘넹..사진이 나은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샌드위치랑 리조또 머거씀..

저 고구마 튀긴게 젤 맛남..ㅇㅇ



갑툭튀한 방 침대에 누우면 보이는 view


발코니에서 찍은 인천공항..

셔틀도 있다고 하니 새벽뱅기일때 자고 가면 좋을듯

아이고 드립좀 쳐보려고 시작한 포스팅인데 집에오니 만사가 귀찮다..

여기도 쉐라톤 디큐브처럼 가격대비 좋은 호텔인듯 멀어서 그렇지..

언제쯤이면 호텔에서 부지런히 조식을 먹을수 이쓸까..헤헿

이제 태광찡보러가야지 ㅎㅇㅎㅇㅎㅇ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