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Concert

1/1 KinKi Kids M 콘서트

2♪ 2015. 1. 1. 23:09







기억이 점점 없어지고 있어서 빨리 레포를 써둬야 하는데 사진을 하나도안찍어서 올릴사진이
없...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테이프는 겁나많이받았음..ㅋㅋㅋㅋㅋ
아 정말 오늘콘 가기전부터 얘기했지만 진짜
한공연은 너무너무너무너무 아쉬움...ㅠㅠㅠㅠ
이제 킨키공연은 또 내년일지도모르는데 한공연이라니ㅜㅜㅡ눙물이ㅜㅜㅜㅜ 흐흡
너무 오빠들..일년만에만나서..반갑고..ㅜㅜ
요새 붕부붕보면서 계속 코이치왜케 잘생겼냐고 했는데 진짜;;;땀났음;;;;;;;훠우;;;;;;;존트 미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오늘 재미써쒀 ㅜㅜㅜㅜ
자리가 아리나 극싸라 가까이서는 별로못봤지만..코이치말대로 보는게 아니라 느끼는 거니까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 뭐지 나 술 별로 안마셨는뎅..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쇠없는상자로 시작해서 스완송 부르는데 스완송도 간만에 들으니겁나 명곡인드수ㅜㅜㅜㅜㅜ
아이노카타마리에선 눈...을 가장한 종이 날리고오케스트라 개뿔모르지만 좋았음 ㅠㅠㅋㅋㅋㅋㅋㅋ 우리들의 영원한 개썅명곡 ㅜㅜㅜㅜ
첫엠씨하는데 코이치가 아케마시떼오메데또하니까 쯔요시가 안밝을까했는데 밝았다고 ㅋㅋㅋ그럼 좀웃기게 받아쳐보라고 그런얘기로 농담따먹기 몇번하다가 팬들한테 새해밝았는데 사실 별로 안바쁜거아니냐거 한번 츳코미하고 ㅋㅋㅋ
카운콘얘기도좀 하고.. 카운콘이 완전 맛치콘 이었다는 레포를 봤는데 ㅋㅋㅋ어쩐지 첨에 애들이 노래다 부르고 주구장창 맛치 노래소리만 들린다했어...ㅋㅋㅋ늦게 호텔 도착해서
혹시나 다후야 아직있는지 보러나갔는데 안에서 카구야~노래들려서ㅜㅜㅜ헙 시벵뉴스나와써ㅜㅜㅜㅜ했는데...빨리나왔다해써....ㅋㅋㅋㅋㅋㅋ이아쟈씨가 또 멋진순간을 발휘했네..권력으로 후배들을 누를때..ㅇㅇ..ㅋㅋㅋㅋ
안가길 잘한...건아니지만 배는 덜 아파졌음..ㅋㅋㅋㅋㅋㅋㅋㅋ 수록 카메라 들어갔다니까 타키챤에 나오겠지......ㅋㅋㅋㅋ 다들 수록카메라 들어갔다고 딥디나올까 하고있는 사람들이 많던데..우리에겐 아주아주큰 복병 타키챤이 있음..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아주 너무너무큰산이니까.......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ㅜ
암튼, 오프닝엠씨하거 뭐라고 했는지 잘기억안나니까 나중에 밀음 크게다시들아야지..ㅋㅋㅋㅋ
코노마마는 언제들어도 명곡이고ㅠㅠㅠㅠㅠㅜㅠㅠㅠㅠ
난 이번앨범에서 비윗미가 젤좋았음ㅜㅜㅜㅜㅜㅜ어느라디오에서였지 비윗미 쯔요시가 흥얼거렸는데 사비뒷부분불러서 코이치가 갑자기 그부분 부르냐고 한거 생각나고 ㅋㅋㅋㅋ
중간에 갑자기 밴드가 연주안해서 엔지난건줄 알았는데 당연히 아니어쒀..ㅋㅋㅋㅋㅋ
스픽로우에서 쯔요시는 기타치고 코이치는 노래하는데 나는 쯔요시기타치는거 되게 오랫만에 보는거같아서 괘니방가웠음 ㅜㅜㅜㅜㅜㅜ
사실 키라메키니시스가 キラメキに 死す라는걸 오늘가사보고 첨알았음..ㅎㅎㅎ 어빠들 미야네..내가조금 휴덕해써ㅜㅜㅜ 큽 ㅜㅜㅜㅜㅜ ㅋㅋㅋ
Rocks는 사실 다시편곡한걸 내가별로 안좋아해서..별 기억이없넹..ㅋㅋㅋㅋㅋ
시크릿코드때 은테이프터졌는데 겁나 줍느라거 정신없었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씨때 생파해야해서 포유가 코이치를 중간무대로 데려가는데 코이치가 안가겠다고 버티다가 눕혀서 들고가는데 쇼크마지막장면같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으로 죽지마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내뒤에서 누군가가 시나나이데~! 라고외쳐서 빵터졌음ㅋㅋㅋㅋㅋ 팬들 생각하는거 다똑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코이치 중앙무대로 데려가서 계속 포유가 시간끄니까 쯔요시가 빨리하라고무대뒤에서
버럭하고 ㅋㅋㅋ포유가 쯔요시군 그렇게 목소리큰사람인지몰랐다고 하니까 가늘게 빨리해~! 라고 겁나 귀여웠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쯔요시는 앞무대에서 등장해서 테이블위에컵 올리고 식탁보빼기하고 실패하고 켄다마하고 실패하고 ㅋㅋㅋㅋ
실로폰으로 생축 노래 연주하다가 계속 삑사리내더니 뮤지컬st로 나따위가 생축도 못해주다니 이런식으로 말하다가36살이라고 사브로 생일 축하한다고 사브로 해피버스데이송을 불렀음..ㅋㅋㅋㅋ이건그냥 쯔요시콘서트에서 하는 펑크송..ㅇㅇ ㅋㅋㅋㅋㅋㅋㅋ
생일축하는 작년이 더 재밌었음..ㅋㅋㅋ도쿄돔에서 펑크를 할줄이야..ㅋㅋㅋㅋ펑크라고 하긴좀 그런가..암튼 ㅋㅋㅋㅋㅋ
쯔요시가 사부로 생축노래부는동안 코이치는 포유랑 잡담하고 안듣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그러다가 코이치는 본무대 돌아가서 초불고, 사실 선물로 다이손가습기 미리받았다고 오늘가져왔다며 붕부붕에서 준 가습기를 들고나왔음 ㅜㅜㅜㅜ들고무대로 가져오는데 물 질질 다새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일선물로 받은거라 아직안쓰고 있었다며 오늘 첨쓰는거라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오빠 졸귀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근데 진짜 너무 마음에 들었는지 ㅋㅋㅋ계속 가습기 보고있었음 ㅋㅋㅋㅋ서서보고 드러누워서 보고 ㅋㅋㅋㅋㅋㅋㅋ선물 사줬는데 저렇게짱좋아하면 준사람도 얼마나 기쁘게써ㅜㅜㅜㅜㅜㅜ
쯔요시가 나는 선물 한번도 못받았다고 그러니까 받을꺼면 차나 땅같은거 받겠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얘기하니까 포유가 그럼 자기네들이 식당예약 하겠다고 했더니 쯔요시가 상황극 하면서 밥다먹고 나오는데 점원이 아 계산은코이치상이 하셨어요 이래서 나가다가 점원이 어깨를 통통치면서 아 그리고 이건 이가게 권리증..이러면서 문서주는 상황극하는데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 가게사달라는말이니 ㅋㅋㅋㅋㅋ졸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포를 뭔소리로 쓰고있는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포유랑 수다도 좀떨다가 코이치가ㅜㅜㅜㅜㅜㅜ너무 받은거같다며 쯔요시한테 선물을줬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ㅜㅜㅜㅜ
파란 종이가방안에들어있는거였는데 안은 못보여준다고 ㅜㅜㅜㅜㅜㅜㅜㅜㅜ그래서 쯔요시 혼자 본다고 열었다가 손집어넣고 손 잡아먹히는척 하면서 무대좀 뒹굴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선물뭐였는지 넘넘 궁금해ㅜㅜㅜㅜㅠㅜㅠㅠㅠㅠㅠ
네모난 모양이었던거같은데...쯔요시가 비닐도 뜯었고....요새 쯔요시가빠져있는거라며 쯔요시상 오샤레데스까라 이러면서줬는데ㅡ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뭔지 안보여줄꺼면 말이라도 해줘어빠드류ㅠㅠㅠㅠㅠㅠ넘 궁금하쟈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도같은거 사가게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코이치가
쯔요시한테 선물을 주다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36살만세ㅓ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라이브끝나고쓸께 이랬는데 뭘까..뭐지ㅜㅜㅜㅠㅠㅠ
그담에 하츠모우데가서 제이프렌즈만난얘기도 좀 하다가 아 카운콘때 왓츠유어네임 이라고 써있는옷을 쥬니어랑 똑같이입었는데 코이치가 너무 챙피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딱붙어서 연초부터 치쿠비 내놓는줄알았다는 얘기도 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쯔요시가 오늘도 펜라이트 흔드는 강좌를 해줬음 ㅋㅋㅋㅋㅋ 나는 늦게나갔더니 펜라가 품절되서 못샀지만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코이치가 카운콘같은데서 다른 가수 있을때는 이렇게 흔들지말라며 ㅋㅋㅋ부끄럽다고 ㅋㅋㅋ 하지말라니까 팬들이 왜라는식으로 에~~~ 하니까 이런건 우리끼리 있을때만 하자고 ㅋㅋㅋㅋㅋ 팬들이 또 자지러지니깐 너넨 정말 단순하댔나? ㅋㅋㅋ손으로 굴리는 동작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우린오빠들손위에서 놀아나고 이써...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보니버터 부르고 원츄부르는데 레이져도 빵빵하고 밑에서 봉같은 조명올라오고 멋있는데...는데...ㅋㅋㅋㅋ이노랜뭐하자는 노래인지 모르겠음 ㅋㅋㅋㅋㅋㅋㅋ노래이상해ㅡㅋㅋㅋㅋㅋㅋㅋ내가이번앨범에서 젤 별로라고 생각한 놀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쯔요시가
원쮸~라고 발음해서 되게귀여웠음 ㅋㅋㅋㅋㅋ쮸~래ㅜㅜㅜㅜ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
aeon은 노래가 너무 숨쉴틈이없어서 ㄷㄷㄷㄷ 겁나 힘들어보였음 ㅋㅋㅋㅋㅋ특히 코이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진짜 노래가 너무 김박해 ㅋㅋㅋㅋ숨쉴틈을안줘 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잘했음 ㅋㅋㅋ명곡이야ㅜㅜㅜ
박하사탕은...일어로 불러줬으면 하는 소망이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열이랑 제로마에서 쯔요시가 알려준대로 펜라이트 흔들었는데 ㅋㅋㅋㅋㅋ쯔요시가 가르쳐줄때는 뭐저렇게 격해 ㅋㅋ이랬는데 도쿄돔이 다같이할때는 진짜장관이었음 ㅋㅋㅋㅋㅋ딥디엔 진짜 예쁘게 나오게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나는 못봤는데 센터에있었던 언니가 말해줬는데 정열 끝나고 쯔요시가 흔들던 펜라이트에 뽀뽀해서 팬한테줬다고 ㅜㅜㅜㅜㅜㅜㅜ 팬서비스
미쳤어ㅜㅜㅜㅜ 존트 개부럽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열쇠없는 상자두번째 부를때는 pv처럼 갑자기 둘다 가발쓰고나와서 빵터졌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가발이 낙시줄? 같은거로 연결되서
훅 벗겨지는데 코이치꺼는 머리털?같은거만 날아가고 대머리가발은 그대로 쓰고있고 36이라고 적혀있었음 ㅋㅋㅋㅋㅋㅋ 가발쓰고 진지하게 노래하니까 겁나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갑자기 다음노래 보쿠라노미라이 부르면서 급 엔딩인사 ㅋㅋㅋㅋ좀 서서히 잦아들지 웃기다가 급 인사하니까 그거도 웃겼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앵콜나와서 킨키키즈포에버하고 로켓맨부르는데 갑자기 쯔요시가 무대앞에 오더니 밑으로 훅뛰어들어서 또 객석을 헤집고 다녔음 ㅜㅜㅜㅜ그랬더니 좀이따 코이치도 밑으로 내려와서 ㅜㅜㅜㅜㅜ큽ㅜㅜㅜㅜㅜㅜㅜ쯔요시가구경하던 주니어아가들이랑 손터치해주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쥬니어누구누구왔는지 잘못봤는데 찾아봐야겠넹 ㅜㅜㅜㅜ
더블앵콜 해피해피그리팅부르고 나와서 마지막엠씨에 마지막 인사말 겁나빨리 랩처럼 말하는데 코레까라모잇쇼니이키따이또오모이마스! 이랬나?ㅜㅜㅜㅜㅜㅜㅜㅜㅜ감도유ㅠㅠㅠㅠㅠ
암튼 그러고 또 테고시 흉내냈음 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가 또 코네코타치라고 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테고시는 먼저 손가락질하고 손흔든다고 흉내내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 겁나잘집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오빠는 테고시가 신기한가봐...ㅋㅋㅋㅋㅋㅋㅋ매년 얘기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스나 테고맛스콘에 한번만가줘...ㅋㅋㅋㅋ놀릴꺼 백개있으니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면서 또 저는 하나도 안보인다고 ㅋㅋㅋㅋㅋ 그치만 정말 느끼고있다고 ㅜㅜㅜㅜㅜ 들어가면서 손겁나 천천히 흔들다가 빨리
흔들다가 이랬는데 개 귀야웠음 ㅜㅜㅜㅜㅜㅜㅜ
와우 이만큼 쓰고보니 도쿄돔 불꺼졌네ㅜㅜㅜㅜㅜㅜㅜ끄지마ㅜㅜㅜㅜ가지마ㅜㅜㅜㅜㅜㅜㅜ
아 아까 콘끝나고 자리있는 이자카야 찾아돌아댕기다 도쿄돔 주차장에서 차나오는데서 코이치같은사람을봤는데...되게왜소하고..야밤에 모자쓰고있을 사람이 코이치말고 없을텐데... 이러면서 코이치라고 생각하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가지마ㅜㅜㅜㅜ도쿄돔불끄지마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 흙 진짜 한공연은 너무 아수워...아쉽다고 말하면 말할수록 아쉬워지는데 아쉽다고 말하지 않을수없을 만큼아쉬워...뭐래...ㅠㅠ ㅋㅋㅋ
레포는 콘끝나고 술마시고 바로써야 뭔소린지도 하나도 모르겠고 개드립난무하는 레포를쓸수 있는데 오늘은 그렇지 않아서 그냥 뭔소린지
하나도 모르겠는 말만써놨넹...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이 찰지지 못해 ㅜㅜ흡 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암튼 폰으로 이만큼쓴게어디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내년..아니지 올해는진짜 투어한번 돌아줬음 좋겠다...ㅜㅜㅜ한달벌어한달사는인생 한달벌어 하루에 탕진하는인생으로 거듭나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들 또 언제만나ㅡㅜㅜㅜㅜㅜㅜ흡
ㅜㅜㅜㅜㅜㅜㅜㅜ우리꿈속에서ㅜ만나ㅠㅠ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3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