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월에 여름휴가로 엄마큰딸이 살고 있는 LA로 휴가 갔다왔는데
벌써 두달이 다되가고 있음.....낼 쉬는날이고 집에 일찍왔더니 맘이 ~편안~해서 사진들 보다가
찍은 사진은 많은데 어따 올릴데는 없구 ㅜㅜㅜㅜㅜㅜ 큽 간만에 일상 포스팅질!!
블로그 겁내 반갑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박 9일로 비행시간빼고 미국에 6일반있었는데 LA랑 샌푸란밖에 안갔음..
엄마큰딸이 평일엔 일해야해서 혼자 지하철타고.. 돌아댕기다.. 혼자 뱅기타고.. 샌푸란가고 혼자 페리타고 소살리토가고..혼자..큽..
아 쓰다보니 슬프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영어를 완전 개못해서 은근 걱정했는데 역시 무작정 돌아댕기면 못할게 없숴.. ㅋㅋㅋㅋㅋ
입국심사부터 손떨고 여행책자 이런거 다 피려없숴..역시 스마트폰bbbbbbbbb


저녁뱅기라 뱅기 기다리면서..
카메라에 미니어쳐 기능이 있는데 이거 맘에 들어서 계속 이걸로 찍었더니 제대로된 사진이 몇개 없음..허허ㅓㅓ ㅋㅋㅋㅋㅋㅋ


주말에 도착해서 시차적응따윈 없는거다..자비리스... ㅋㅋㅋㅋㅋㅋㅋㅋ
출국장나오자마자 숨쉴틈도 없이 언니 만나서 게티센터왔음.. 높은데 있어서 케이블카 타고 올라가는데 개추웠음 ㅜㅜ
얇게 입고갔는데 추워서 달달 ㅜㅜ


미니어쳐 짱bbbbbbbbbbb


요기는 이런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뭐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 그림들이긴 한데..그림잘 몰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

요롷게 목에 배망(?) 같은거 입은 그림이 많아서 볼때마다 쬬시 옷이라고했음..<<헤헿
첫날은 도착해서 여기 갔다가..저녁..뭐먹었지..
멕시칸먹었나.. 암튼음식사진을 찍은게 몇개 없넹..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담날 유니버셜 가기로 했었는데
언니가 막6시 반부터 깨워서 빨리 일어나라고 ㅜㅜㅜ빨리 가야된다고 ㅜㅜㅜㅜ난리난리를 펴서
나도 놀이공원 환장하는 사람이긴 한데 이언니가 미쳤나 이러면서 따라갔는데 이미 차가 줄서있었음..ㅋㅋㅋㅋㅋ


어쨌든 줄서서 들어갔는데
거의 첫번째로 들어가서 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없ㅋ 어ㅋ 겁나 씐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텅텅~
뭐 이렇게 일찍가냐고 미쳤냐고 투덜대면서 따라갔는데
아무도 없어서 아침부터 겁나 씬났음..



트랜스포머 타는데 대기시간 0분 ㅜㅜㅜ 짱짱맨 ㅜㅜㅜㅜㅜ
연달아 3번 탔더니 입구에 있던 흑형오빠가 또타니? 또타니? 하고 하이파이브 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덜댔던 나를 반성합니다..


세번 타고 나오니 사람이 좀 들어오긴 했음..
그래도 안기다려도 되고 ^^^^^^ 짱짱 ^^^^^^



존트 까리함


흡 또 타고 싶어ㅜㅜㅜㅜㅜㅜㅜ

심슨도 타고..
미이라도 타고 했는데
사진찍은게 별로 없음..허허




내사랑 스폰지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벽도예쁨


심슨bbbbbbbbbbbbbbbb


워터월드 보러갔는데4열에 앉았더니
나올때 비맞은거처럼 홀딱젖었음 ㅋㅋㅋㅋㅋ


그래도 개신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기는 무슨 영국거리? 그런거였던거 같은데;;
베이커스트릿보니까 셜록 보고싶네 ㅜㅜㅜㅜ영국도 가고시푸다ㅜㅜㅜㅜㅜ
언니가 영국에 살때 갔었어야했어 ㅜㅜㅜㅜ 큽 ㅜㅜㅜㅜㅜㅜㅜㅜㅜ

뭐 별거 없음...



마릴린먼로가 춤추고 있는데
여기 있는 놀이기구들이 대부분 영상 4D이런거라
빈속에 연달아 여러번 타니 되게 속 안좋음..
막 멀미해서 앉아서 쉬고 있었음 ㅋㅋㅋㅋㅋ


배고파서 햄버거!
짱짱커서 남겼음.......


놀이기구 몇개 타다가
쉴겸 영화촬영장 투어 버스(?) 같은거 타고 한바퀴 돌았는데
와 정말 효과 짱짱.. 더쿠는 환장하게써ㅜㅜㅜㅜ
너무 잘해놨음 


죠스!

미니언 스튜디오..옆에 위키드 스튜디오도 있고 영화 촬영장들이 쭉있음


따른데서 놀다가 범블비랑 옵티머스 나와서 촬영해주는 시간 있다고 해서
다시 트랜스포머로 갔는데 메가트론 타임이었어;;;;;;;
범블비는 또 한참 기다려야해서 사진안찍고 걍 돌아왔음 ㅜㅜㅜㅜㅜㅜ
근데 한국오니까 가로수길에 존트 고퀄의 범블비랑 옵티머스이써.... 게다가 아이언맨도 이써...
한국 짱bbbbbbb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놀다가 3시쯤 나왔는데
그날 유니버셜에서 데려온애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저기 선물한다고 막 사왔는데 저게 사이즈가 되게 커서 한국에 가져오느라고 진짜 힘들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이 한 이리터는 들어가는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피 짱많이 차지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가져와서 지금 보면 되게 흐뭇함 ㅜㅜㅜ
몇개 더사올껄 싶고 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틈없이 유니버셜 갔다가 그로브몰 가서 구경했음..
체력짱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광으로 사진찍고..놀다가 치즈케익팩토리가서 저녁먹었으나 또 사진이 없네..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가 이틀 끝인가?



담날은 월욜이라 언니는 일찍부터 회사가고 난 미적거리다가
헐리우드와서 걸어댕기다 2층버스 탔음 저날이 8월 11일이었는데
아무생각 없이 찍은 바닥에 로빈 윌리엄스 있네 ㅜㅜㅜㅜㅜㅜ
저날 저녁에 돌아가셔서 저기 꽃이 잔뜩쌓였었음.. ㅜㅜ 슬푸다 ㅜㅜ 


2층버스타는데 날씨가 정말정말 좋아서
아무생각없이 지붕없는 쪽에 앉았는데
다 타서 재가될뻔..아직도 살 탄게 복구가 안돼 ㅜㅜㅜ
내뒤에 백인어빠들 둘이 앉았었는데 나중에 지붕밑으로 도망갔음..ㅋㅋㅋㅋㅋㅋ
근데 저자리가 위험한게 가다가 야자수에 얼굴맞아서 아팠음 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


이 버스는 타면 자기가 내리고 싶은데서 내려서 구경하다가 다음 버스 오면 또 타고 다시 출발할수 있어서 짱편함


한국어로 안내방송도 나옴 듣다가 졸고..
바람이 쎄서 모자 날아갈뻔하고..


날씨 진짜 계속 너무좋음 ㅜㅜㅜㅜㅜㅜ


나는 비버리힐즈랑 로데오드라이브 구경하고 싶어서 그 근처 정류장에서 내려서 돌아댕겼는데
비버리 힐즈랑은 좀 먼데서 내려서 좀 걸어야함..
그치만 스마트폰이 있으면 길찾기 문제 없지요bbbb
여기가 3g의 나라입니까bbbbbb 하루에 11000원으로 데이터 무제한..! 
ㅋㅋㅋㅋㅋㅋ 급광고 포스팅....




날씨 진짜 좋아서 사진 잘 못찍는데 아무렇게나 막찍어도 예쁨 ㅜㅜ


예뻐ㅜㅜㅜㅜㅜ


하늘이 ㅜㅜㅜㅜㅜ
근데 모자랑 썬그리 안가져가면 흑인됨 ㅜㅜㅜㅜㅜ


 내가 개썅좋아하는 사진1
환하고 겁나 예쁘게 잘나왔음!!!!










구경하고 돌아댕기다 셀카찍었는데
원래사진찍는거 싫어해서 잘 안찍는데 ㅋㅋㅋ 한번 찍었다가 인생셀카를 얻게되오..
역시 광은 자연광이 짱...




로데오 드라이브 구경하다가 다시 2층버스 타고 지나가는데
어 어디서 많이 본거 같애 싶어서 찍은 매직캐슬인데.....
여기 언젠가 코이치가 미국에 마술배우러와서 카드에 쯔요시를 파트너 라고 쓴그곳인듯...
자세히 찾아보진 않았는데 아마 맞을듯......
왜냐면 내온몸의 덕세포가 그렇게 말했으니까..........
본능적으로 사진찍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오기전에 마지막날 여기 옆에있는 일본식 레스토랑같은데 갔는데
왠지 오빠가 왔을꺼 같은 느낌이 막들었어...
좀 비싼데였는데 언니한테 삥뜯겨서 눈물날뻔했는데 오빠를 생각하며 참았..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


저녁때 언니랑 만나기로해서
다시 헐리우드 메인거리로왔는데 로빈윌리엄스 추모방송 같은거 하고 있었음 ㅜㅜㅜㅜㅜ


저녁먹으러 온 산타모니카 해변
작은 놀이기구도 몇개 있고..사람많고..정신없고..춥고.. 웨이팅은길고..









40분위이팅하고 밥먹으러 갔는데 영화 포레스트 검프에서 톰행크스가 새우잡이하는 장면이 있는게 그걸 토대로 만들어진 레스토랑이라고...
포레스트 검프 짱 좋아해서 한 네번봤는데 되게 반가웠음
새우랑 해산물 전문 가게였음..근데 또.. 음식사진이.. 없..ㅜㅜ 새우 좀 짜..ㅜㅜ ㅋㅋㅋㅋㅋㅋ
옆 테이블 사람이 존트 번쩍거리는 컵으로 맥주마시길래 직원한테
저컵에 주는 맥주뭐냐고 저거 달라고 했는데 저런건 애들이나 먹는거라며 내가 존트 맛있는 맥주 추천해줄께! 이러더니
존트..평범한 맥주줬음..알바생 너 ㅇ ㅣ샛키.. 잘생긴 백인이어서 맛나게 먹었지만 ㅜㅜㅜ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술먹고 마트가서 술사서 집가서 또 술먹고 과자먹고 집가서 쿨쿨자고..삼일째 끝! ㅋㅋㅋㅋ 와우 힘들다!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