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ジャニーズ

도쿄 라이브 24시

2♪ 2014.03.18 15:51



으아 이게 뭐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좋아하는 쟈니스X쟈니스X쟈니스.....의 조합인데 몰랐다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동안 쟈니스가 생방으로 고민을 해결해준다는 기획이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왜케 치유계, 고민해결이 유행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월 31일부터 생방시작이면 아침에 맛수 레귤러 하는거부터 시작해서 밤에 이거 보고 자면 하루종일 쟈니스 같은 기분이겠는걸 ㅋㅋㅋㅋ



테레비 도쿄 에서는 3 월 31 일 ( 월)부터 2 주간 한정으로 특별 프로그램 「 도쿄 라이브 24 시 ~ 쟈니즈가 생으로 고민 해결을 ! ~」 를 보내드립니다.
텔레비전 의 가장 큰 즐거움 은 뭐니 뭐니해도 '생방송 ' ! 2 주간 '생방송 ' 으로 시청자 여러분과 이어지는 프로그램을 목표로합니다. ( ※ 방송은 평일 월 ~ 금 전용)
그 무대가되는 올해 50 주년을 맞이 테레비 도쿄 개국 의 땅 이며, 지난해 개업 55 주년을 맞이한 도쿄의 상징 도쿄 타워 . 또한 도쿄 에서 심야 시간대 에 도쿄 타워 대형 전망대 에서 생방송 을 2 주간ぶ続け로 전달하는 것은 개국 사상 최초 .
그리고 MC 에는 마츠오카 마사히로 ( TOKIO ) , 도모토 쯔요시 ( KinKi Kids ) , 아이바 마사키 ( 아라시 ) , 야스다 쇼타 ( 칸쟈니 ∞ ) , 코야마 케이이치 ( NEWS ) 의 호화로운 성우진 에서 일일로 토크 를 펼쳤다 있습니다.
일반인 의 고민 의 해결 방법 을 국민 투표 ( 데이터 방송 등 을 통해 투표 ) 에서 결정하고 , 거리 의 " 스고이 인 " 방송 중에 등장 해달라고 등 , 프로그램 내용 도 생방송 만이 가능한 기획 . 일상 생활 에 지치거나 조금 섭섭 하고 .... 그런 사람들에게 " 치유 " 를주는 상냥한 형분 의 MC로 주목합니다. 개국 50 주년을 기념 해 도쿄 가 제공하는 전례없는 '생방송 ' 쇼, 청하는 기대 주세요!

마츠오카 마사히로
심야의 생방송 만큼 자신에게 설레는 기획은 없습니다. 자신도 그 옛날 봐 왔던 들어온 것처럼. 다시 생방송 의 즐거움을 이 프로그램 에 참여하는 시청자 분들 을 포함한 모든 여러분 과 즐기는 게 싶습니다 !

도모토 쯔요시
생방송 의 편안함을 시청자 여러분 과 마음껏 체감 할 수있는 프로그램 으로하고 싶다고 생각합니다 . 기억 이 아닌 기록 과 같은 수단이 많은 가운데 이 시간 에 밖에 태어나지 않는 즐거움을 부디 함께 느껴 주시면 기쁩니다.

아이바 마사키
생방송 이므로, 그 때 TV를 시청 해 주시는 분들 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소중히하고 싶습니다 . 좋은 의미 에서 TV 같지 않은 새로운 프로그램 이 될 것 같은 생각이 있습니다 ! 친절하고 따뜻한 방송 을 목표로합니다 !

야스다 쇼타
생방송으로 시청자 참여 , 어떤 전개 된다고해도 그 순간 순간을 즐길 수있는 것이 삶 의 묘미! 금요일 담당 이므로 다른 요일 과는 다른 세상 휴일 이전 텐션도 프로그램 에 반영 시키면서, 호 넌더리 나로 한 상냥한 공기 에 넘치는 프로그램 으로 할 수 있으면이라고 생각합니다.

코야마 케이치로
월요일, 톱 타자 를 맡았 하셔야 했습니다. 생방송 은 매일하고 있습니다 만, 이번은 심야 . 주 시작 의 월요일, 리얼한 「생 」의 소리 를 방송 중에 들려주세요 . 여러분 의 즐거운 일도 고민 도 공유 합시다 . 같은 시간 을 함께 보낼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프로듀서 로부터의 코멘트
테레비 도쿄 의 개국 기념일 까지 2 주간 이 매력적인 멤버와 생방송 !
두근 두근 이 멈추지 않습니다. 계절은 봄 , 여러가지 것이 시작 고민과 고민을 안고있는 시기이기도합니다 . 그런 시청자 여러분 과 아이돌이 있으면서도 " 일하는 남자 」이기도 한 출연자가 서로 공감 시합, 거기 에 치유의 공기 가 태어나는 프로그램을 만들고 싶습니다.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